안녕하세요? 제가 본인입니다. 와~ 기억하시고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글 올린 다음 날, 바로 은행에 Depute 했구요, 지금 은행측에서 조사 중 입니다. 은행측에서 증거자료를 제출할 시간을 넉넉히 줍니다. 그래서 전후 열심히 이메일과 여러 방법을 동원해서 자료를 모아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은행이 개입되기 전에 구입자가 상대방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가령 이메일로 return과 refund 를 요청했다든지.. 가 First step 이라고 하네요. 저는 영수증을 요구했지만 못 받았습니다. 주소도 10번 이상 이메일로 요구해서 받았으나 맞는 주소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지금은 메일로 저랑 nego를 하려고 합니다. 10% -25%-40% 리펀드 해 줄테니 제게 반품하지 말고 끝내자고 합니다. 중국 customer fee가 어마어마하니 반품을 시도했다가는 원금도 못찾는다고 말도 안되는 메일을 보내오고 있습니다. 예의를 차릴 상대가 아닌지라 이메일로 직접적인 질문들을 많이 해서 증거를 차곡차곡 모았습니다. 물론 여러 곳에 신고도 했습니다만 trustpilot 에는 아직도 피해자가 있더군요. 은행직원이 조언하기를 페북이나 인스타 광고를 통하여 구매하는 것은 안전하지 못하다고 합니다. 물론 선량한 판매자들에게는 이런 상황이 불편하겠지만, 슬픈 현실임은 부인할 수 없더군요. 저는 현재 피해액이 $200 입니다만 크레딧카드도 바꿔야 했고 한 주내내 이 nasty한 애들이랑 말도 안되는 이메일을 주고 받아야 했고 여기저기 report 해야했고 아주 별로인 경험이였습니다. 그래도 바쁘신 와중에 잊지 않고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또한 명백한 자료들로 잘 해결되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