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개
2,937
14/12/2021. 18:07 cocqueen (122.♡.94.20)
가전IT
휴대폰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하고나서 보다폰 앱 접속이 안 됩니다.
매장에 갔더니 고객센터에 연락하라고 해서
고각센터에 전화하니 다른사람의 어카운트로 되어있다네요.
지난주에 30불 탑업해놓고(보통 15불 프리페이 씁니다)
이월된 데이터도 5G있는데 어카운트가 없다고 하니 답답합니다.
전화받은 직원은 15분있다 전화해준다고하고 이틀 지나도록 연락이 없고,
다시 전화하니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라이브챗으로 해도 신원확인만 하고 해결을 못하네요. 메일도 두 번 보냈는데 확인메일만 오고 무소식입니다.
남아있는 밸런스나 데이터는 그렇다쳐도 제 신용카드와 연결이 되어있어서 앞으로도 계속 돈이 빠져나갈까 걱정이 됩니다. 카드연결만 끊어도 좋겠는데요ㅠㅠ 카드 분실신고하고 재발급받아야할까요? 제 어카운트는 찾을 수 없는걸까요? 혹시 아신다면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주절주절 길게 적어서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