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알람가이입니다...Lockdown이후 컴터만 보면서 재택근무한지 수개월이 되었네요...
"통신실패" 즉, 알람이 울리거나 알람에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되면 알람과 연결된 모니터링회사에 알람이 스스로 전화를 걸어 문제가 있다고 통보를 하는데...이것이 안되어 문제가 발생한 겁니다...다시 말하면...전기가 나갓다 다시 들어오면 알람은 Mains Fail이라는Event를 발생시켜 Alarm Monitoring Station에 전화를 걸어 통보를 해줘야 하는데 이것이 전화라인에 문제로 알람메인보드에 내장된 모뎀이 알람모니터링 회사와 통신이 불가함을 표시한 겁니다...이런경우 대부분 아래와 같은 원인들로 인하여 발생이 됩니다...
- 전화선이 끊혔거나
- 전화선이 인터넷과 연결되었거나
- 기존 전화선이 Naked Broadband사용으로 없어진경우거나
- 아니면...광케이블이 기존 전화선을 대체한 경우 발생합니다...
주) 여기서 전화선은 기존에 사용하던 구리선의 아날로그 전화선을 의미합니다...
결론적으로...이런경우에는 - 본인이 해결할 수 없습니만...주기적인 삑 소리 정도를 제외하곤...알람사용하는데에는 아무 문제 없으니 무시하시고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니면 알람업체에 비용을 지불하시고 알람서비스 의뢰를 하여야 합니다...아마도 중국성 짜짱면 기준 14그릇 사먹을 정도 비용이 발생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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