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투어/호주투어] 지역정보 17. 왕가레이

[뉴질랜드투어/호주투어] 지역정보 17. 왕가레이

 

왕가레이는 오클랜드에서 북서쪽으로 175km 정도 떨어져 있는 아름다운 항구도시로 파 노스(Far North)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여있으며 노스랜드 지역의 수도 역할을 하는 도시이다. 인구는 약 55,000(2014년 기준)정도이며 2001년에 비해 10배이상 증가하였다. 
제임스쿡 선장이 왕가레이 하버 근처에서 백마리가 넘는 고기를 낚고 이 곳을 브림(Bream, 참돔류)이라 칭하는데 현재까지 이 장소는 브림 베이(Bream Bay)라고 불리우고 있다. 19세기부터 마오리 부족인 이위 나푸히이(iwi Ngāpuhi)에 의해 차지되었으며, 지역 최초의 유럽정착민인 윌리엄 캐루스(William Carruth)가 1839년 스코트랜드에서 이 곳으로 이주하며 이민이 시작되었다. 유러피안 이주민들은 마오리로부터 땅을 사서 개척해나가며 마오리들과 친선관계를 유지하였으나, 1845년에 마오리 전쟁(The Flagstaff War)으로 인해 다른지역으로 이주를 해야했다. 시간이 흐른 뒤에는 카우리 검, 목재 수확을 위해 몰려드는 사람들의 이주가 이어져 이 지역의 인구가 점점 증가하게 되었다.  

따뜻하고 습한 여름, 온화한 겨울과 2000시간이 넘는 연중 일조량을 자랑하여 각종 액티비티, 캠핑을 즐기기에 매우 적합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풀 나이츠 아일랜드(Poor Knights Island), 투투카카 해변(Tutukaka Coast)을 비롯한 그림같은 풍경들을 탐험하기 위한 베이스로 삼기 안성맞춤인 도시이다.​ 


 


왕가레이 폭포 | Whangarei Falls

시내 중심에서 북쪽으로 10분정도 드라이빙으로 도착할 수 있는 그림같은 폭포이다. 26.3미터 높이의 현무암의 절벽위에서 수직으로 낙하하는 물줄기를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약 30분정도 소요되는 짧은 트랙이 마련되어 있다. 로컬 마오리들에게 장어낚시 장소로 이용되던 지역이라하며, 폭포아래에는 연못과 수풀이 아름답게 형성이 되어있어 피크닉 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클라팜의 시계박물관 | Clapham's Clocks, The National Clock Museum

시계수집가이던 아치볼드 클라팜(Archibald Clapham)의 이름을 따 만들어진 박물관이다. 클라팜은 영국에서 태어나 1903년 뉴질랜드의 왕가레이로 이주하여 정착하였다. 평생을 수집한 400여개의 시계와 뮤직박스를 헐값에 시에 기증하다시피 넘긴후, 수집품들은 점점 늘어나 1500개 이상의 시계들로 가득한 박물관이 되었다. 남반구에서 가장 큰 시계박물관으로 와카티푸 베이슨에 위치하여 있으며 소정의 입장료를 내고 입장한다. 

http://www.claphamsclocks.com/



왕가레이 박물관 & 키위하우스 | Kiwi North, Kiwi House and Museum

키위하우스는 왕가레이 시티를 조망할 수 있는 언덕위 농지에 25헥타르 공간안에 자리잡고 있다. 부지내의 빅토리안 헤리티지 스타일의 건물들은 박물관, 키위하우스, 기념품샵 등으로 구성이되는데, 박물관에는 4만점이 넘는 정착민, 마오리에 관한 전시가 준비되어있고 키위하우스에는 키위, 투아타라, 게코 등의 뉴질랜드 고유생물들을 어둠속에서 관찰할 수 있다. 

http://kiwinorth.co.nz/


롤스 로이스 클래식카 박물관 | The Packard & Pioneer Museum 

롤스로이스라 알려진 패커드사의 빈티지차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개인수집용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차를 보유하고 있다. 수집가였던 그램 크로우(Graeme Craw)가 소장해온 롤스로이스 외에도 다양한 클래식카, 모토사이클, 증기기관차, 군용차량, 농업용 화물차, 빈티지 가전제품 등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품이 방대한만큼 오래 걷게 되므로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길 요한다. 

http://www.packardandpioneer.co.nz/



왕가레이 미술 박물관 | Whangarei Art Museum

오클랜드 북쪽에 있는 유일한 퍼블릭 아트겔러리로 타운 베이슨에 위치하고 있다. 1996년에 오픈하여 뉴질랜드 이민 초창기의 역사적인 예술품 & 공예품 및 컨템포러리 아트 등을 전시하고 있다. 주기적으로 새로운 전시를 기획하거나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는 행사 들도 함께 주관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주로 뉴질랜드 아티스트들의 전시가 많아서 뉴질랜드 예술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http://whangareiartmuseum.co.nz/


타운 베이슨 | Town Basin 

왕가레이 시내의 심장부로 요트들이 정박해있는 마리나, 카페, 크래프트샵 등이 어우러져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낸다. 워터프론트부터 시작되는 짧은 워킹코스(Heritage Trail and Art Walk)를 따라가면 유러피안과 마오리의 정착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보드 및 로컬 아티스트들에 의해 설치된 조각 등을 발견할 수 있다. 뉴질랜드의 유명한 조각가인 크리스 부스(Chris Booth)의 와카 & 웨이브(Waka and Wave)조각도 이 곳에 설치되어 있다. 




왕가레이 쿼리 정원 | Whangarei Quarry Gardens

왕가레이 쿼리 정원은 순수 자원봉사자들의 손에 의해 탄생한 커뮤니티 가든 프로젝트로 시작되었다. 뉴질랜드의 최상위를 맴도는 높은 기온과 연중 1500-2000 mm에 걸친 강우량은 아열대지방의 기후와 매우 흡사하여 독특한 섭트로피컬 식물들을 기르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과거 채석장이었던 장소에 피어난 아름다운 색색의 식물들과 꽃들을 감상해보자. 

http://www.whangareigardens.org.nz/


왕가레이 헤드 | Whangarei Heads 

왕가레이 헤드는 왕가레이에서 남동쪽에 위치한 곳으로 사진과 같이 반도모양으로 태평양쪽을 향해 뻗어있다. 겨울이 없는 따뜻한 날씨와 오션 비치를 비롯한 아름다운 해변의 경치로 인해 숨겨진 보석이라 칭해지며 여행객들의 방문이 늘고있다. 마운트 마나이아(Mt Manania), 브림 헤드(Bream Head) 등은 예전 화산활동에 의해 생겨난 곳이며 풍부한 삼림, 야생조류들, 어류들 그리고 뉴질랜드 다섯곳 중 하나인 키위의 서식지로 더 의미가 깊은 곳이다.




투투카카 코스트 | Tutukaka Coast

왕가레이 시내에서 동쪽으로 넓은 평야와 과수원지대를 지나다보면 바다를 만날 수 있는데, 특히 투투카카라는 지역은 멋진 해변들로 유명하다. 하얀백사장이 펼쳐지는 해변(Matapouri Bay, Woolleys Bay, Whale Bay, Whangaumu Bay)과 자갈로 이루어진 비치(Pacific Bay, Kowharewa Bay, Church Bay)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이 곳은 스쿠버다이빙으로 유명한 푸어 나이트 아일랜드(Poor Knights Islands)로 가는 관문이기도 하다.


푸어 나이츠 아일랜드 | Poor Knights Islands

푸어 나이츠 아일랜드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스쿠버다이빙 장소로 아름다운 빛깔의 어류들과 성게, 산호초 등이 가득한 해양자원을 갖고있다. 해양보호구로 지정되어 관리되고 있으며 50곳 이상의 다이빙 지점과 세계 최대 해양 동굴이 있기로도 유명하다. 투투카카 마리나에서 크루즈를 타고 푸어 나이츠 아일랜드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다양한 다이빙 업체들 의 투어에 조인하거나 스노클링, 카약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스쿠버다이빙 | Diving

뉴질랜드에서 가장 인기좋은 다이빙장소로 투투카카(Tutukaka)와 푸어 나이트 아일랜드(Poor Knights Island)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다이빙 스팟이다. 1100만년전 화산활동으로 인해 만들어진 지역이라 드라마틱한 지역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큰 해저동굴이 있어 유명하다. 초보자들을 위한 다이빙 프로그램부터 프로다이버들을 위한 장비대여까지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업체들을 근방에서 여럿 찾을 수 있다.

서핑 | Surf

따뜻한 해수 온도와 서핑에 적합한 파도 등으로 서핑비치로도 유명한 투투카카 지역은 서핑을 배우려는 사람들의 목적지가 되곤한다. 방학때에는 단체로 서핑을 배우고자하는 학생들로 바빠지고, 여름에는 장기로 휴가를 와서 서핑도 배우고 휴식도 취하고자하는 여행객들도 많다. 비기너코스부터 5일 연속코스까지 다양한 코스들을 선택할 수 있다.

승마 | Horse riding 

환상적인 해안가를 따라 홀스라이딩을 즐겨보고 싶다면 투투카카의 홀스 라이딩 투어에 조인할 수 있다. 망아지부터 시작하여 모든 레벨을 수용할 수 있는 12마리의 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이드가 각자의 레벨에 맞게 말을 배치해준다. 최소 2명에서 6명으로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하기때문에 더욱 안심이 되며 코스도 선택하여 맞춤라이딩이 가능하다. 


골프 | Golf

왕가레이 주변에는 왕가레이 골프클럽(The Whangarei Golf Club)을 비롯하여, 노스랜드 골프클럽(Northland Golf Club ), 셔우드 파크 골프클럽(Sherwood Park Golf Club) 그리고 멋진 조망을 가지고 있는 파인즈 골프코스(The Pines Golf Course) 등 8개정도의 18홀 골프코스가 분포되어 있다. 사계절이 모두 온화하여 계절에 관계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시내에서 5-10분정도 드라이빙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멤버가 아니라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TopSail | 뉴질랜드

왕가레이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8년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왕가레이 헤드와 라임스톤아일랜드를 조망할 수 있는 해변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30년넘는 경력으로 로컬에서 생산된 재료와 직접기른 허브, 홈메이드 베이커리, 쳐트니 등을 이용하여 최상의 뉴질랜드 요리를 만들어낸다. 시즌에 따라 메뉴가 변경되는데 알라카르테식으로 서빙된다. 시푸드에서 베니슨, 덕까지 다양한 레인지를 선택가능하며 그와 매치되는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Open: Wed - Sat from 6pm
Address: 206 Beach Road, Onerahi, Whangarei
Phone: 09 436 2985
Web: http://www.topsail.co.nz/ 


Tonic Restaurant | A La Carte

1998년 오픈한 레스토랑으로 오너 브래드는 왕가레이 지역에 작지만 뛰어난 레스토랑을 만들고자, 영국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일하던 쉐프 닐 스미스(Neil Smith)를 초청하여 팀을 꾸려나갔다. 오픈한 이래로 주욱 왕가레이의 최고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네셔널 어워드도 수상하였다. 5-6개월마다 시즌에 맞는 메뉴를 업데이트하고 있고 매주 토요일은 코스세트요리로 주문도 가능하다. 

Open: Lunch Thu-Fri 11.30am-2pm, Dinner 7 Days 6pm-late 
Address: 239 Kamo Road. Whangarei
Phone: 09 437 5558
Web: http://www.tonicrestaurant.co.nz/
 





Dickens Inn | 뉴질랜드

왕가레이 시내 중심에 튜더스타일의 빌딩안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으로 조식부터 디너까지 다양한 메뉴를 매일매일 제공한다. 저녁에는 알라카르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 로컬에서 생산된 신선한 재료를 기반으로 요리를 만들어낸다. 스테이크, 램, 베니슨, 시푸드, 파스타, 샐러드 등의 다양한 범위의 메뉴를 갖고있다. 

Open: 7 Days 08.30am - late
Address: 31 Quay Side, Town Basin, Whangarei
Phone: 09 430 0405
Web: http://www.dickensinn.co.nz/




Split Bar & Restaurant | 뉴질랜드

왕가레이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있는 바이자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시푸드 및 뉴질랜드 비프 & 램을 이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브런치부터 디너, 바 푸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푸짐한양과 훌륭한 맛으로 로컬이나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고, 식사와 함께 라이브뮤직부터 스포츠공연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Open: Mon - Sat 11am - late
Address: 15 Rathbone St, Whangarei
Phone: 09 438 0999
Web: http://splitrestaurant.co.nz/



Reva's | 뉴질랜드

1976년 작은 피자가게로 오픈한 이후 많은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금의 왕가레이 하테아 강(Hatea River)변으로 자리를 옮겼다. 아름다운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테이블과 따뜻한 느낌의 모닥불이 있는 실내의 여유로운 좌석이 마련되어있으며 라이브뮤직이나 라틴댄스 공연도 운영된다. 메뉴로는 피자와 시푸드를 추천한다. 

Open: 7 Days 10.30am - late
Address: 31 Quay Side, Town Basin, Whangarei
Phone: 09 438 8969
Web: http://www.revas.co.nz/




Killer Prawn | 시푸드

20년이 다되어가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다이너로 광범위의 시푸드 & 드링크 메뉴를 제공한다.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넉넉한 좌석수를 보유하며 윗층에는 특별히 킬러피자라는 우드파이어 피자를 판매하고 있다. 프론 템푸라, 오이스터 등을 로컬 와인과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Open: Mon - Sat 12pm - late
Address: 26-28 Bank Street, Whangarei
Phone: 09 430 3333
Web: http://killerprawn.co.nz/



The Fat Camel | 중동

전통 이스라엘 요리를 피타나 플래터로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샐러드, 육류요리, 팔라펠 등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들부터 채식주의자까지에 맞는 다양한 옵션의 메뉴를 갖고있다. 독특한 맛의 이스라엘 커피와 팔라펠 플레이트가 가장 인기있는 메뉴이다. 

Open: Mon-Sun 09am – 21pm 

Address: 12 Quality St, Whangarei
Phone: 09 438 0831
Web: ☞ 페이스북 바로가기
 




RED Pizzeria | 피자

피자가 맛있기로 유명한 피자리아로 실내와 야외의 좌석에서 편안하고 여유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메뉴는 고메 피자와 1미터의 긴 피자가 있는데 그 외에도 파스타, 스테이크, 시푸드 등의 메뉴도 보유하고 있다. 광범위한 와인, 맥주 등의 드링크도 같이 즐길 수 있는 풀 라이센스드 레스토랑이다. 

Open: Dinner 7 Days 5pm - late, Lunch Sun 12pm-2.30pm
Address: 3 Kensington Ave, Whangarei 
Phone: 09 459 5380
Web: http://www.redpizzeria.co.nz/


Suk Jai Thai Restaurant | 태국

타일랜드 총리에 의해 '타이 셀렉트(Thai Select)'를 수상한 정통 타일랜드 레스토랑으로 80명까지 수용가능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2014년 왕가레이 베스트 아시안푸드 #1, 왕가레이 레스토랑 #2로 트립어드바이저의 우수한 피드백을 갖고 있으며 런치, 디너, 테이커웨이 메뉴를 갖고 있다. 

Open: Dinner 7 days 5-10 pm, Lunch Tue-Sun 11.30am-2.30pm
Address: 93 Kamo Rd, Kensington, Whangarei 
Phone: 09 437 7287
Web: http://www.sukjaithai.co.nz/
 




Mokaba Cafe | 카페

타운 베이슨에 위치한 카페로 실내와 야외테이블을 잘갖추고 있는 카페이다. 글루텐프리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케잌&페스트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을 제공한다. 왕가레이 베이슨에 정박하여있는 아름다운 보트들과 요트들을 바라보며 여유있는 아침을 즐겨보자. 

Open: 7 days 8am - 5pm
Address: 6 Quayside, Town basin, Whangarei
Phone: 09 438 7557
Web: http://www.mokabacafe.co.nz/



Nectar | 카페

5회나 왕가레이와 노스랜드의 베스트 카페로 선정되었을정도로 인기가 좋은 카페이다. 모든 우유를 오가닉밀크로 제공하고 있으며, 로컬에서 오가닉으로 재배되는 야채를 받아 요리를 만들고 있다. 글루텐프리, 베지테리안(Vegan), 데어리프리, 로우푸드 옵션을 모두 갖고 있으며 BYO로 와인을 미리 사와서 마실 수도 있다. 

Open: Mon-Thu 8am-2.30pm, Fri 7am-7pm, Sat 8am-20pm
Address: 88 Bank Street, Whangarei 
Phone: 09 438 8084
Web: http://www.nectarcafe.co.nz
 




La Familia | 카페

왕가레이 중심에 자리한 아르티장 카페로 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베이커리, 피자, 샌드위치 및 유럽 & 지중해 요리 등을 제공한다. 특별히 가게에서 직접 구워내는 빵들로 유명하여 로컬주민들에게도 사랑받다. 

Open: Tue-Sat 7am-4pm, Sun 9am-2.30pm
Address: 84 Cameron street, Whangarei 
Phone: 09 438 8404
Web: http://lafamilia.nz/

 


YHA Whangarei | 백팩커

왕가레이 폭포에서 2분정도로 짧은거리에 위치한 전형적인 키위스타일의 백팩커로 아름다운 나무가 늘어선 정원안에 위치하고 있다. 호스텔은 잘갖춰진 주방시설, TV룸, 허브가든 등을 보유고 있으며 이용객에게 무료 와이파이, 수영장, 스파풀 등을 제공하고 있다. 10인실부터 싱글룸까지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Address:  12 Ngunguru Road, Whangarei
Phone: 09 437 0609
Web: https://www.yha.co.nz/hostels/north-island-hostels/yha-whangarei/


Bunkdown Lodge | 백팩커

왕가레이 시내중심에 위치한 백팩커로 더블룸부터 6인실까지를 보유하고 있다. 1998년 아름다운 하우스를 백팩커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총 24명까지 머무를수있는 작은 롯지이지만 따뜻한 분위기와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Address: 23 Otaika Rd, Whangarei
Phone: 09 438 8886 
Web: http://www.bunkdownlodge.co.nz/




Discovery Settlers Hotel | 호텔

디스딩션 호텔 그룹에 속해있는 3성 호텔으로 최근 레노베이션한 54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다. 왕가레이 시내 중심에서 강줄기를 따라 약간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이용객들에게는 무료와이파이, 주차 등이 제공된다. 호텔내에는 레스토랑, 가든바, 수영장(10-4월만) 등의 시설이 운영되고 있다. 

Address: 61 - 69 Hatea Drive, Whangarei
Phone: 09 438 2699
Web: http://www.discoveryhotelswhangarei.co.nz/


Kingsgate Hotel Whangarei | 호텔

퀄마크 3.5성을 보유한 호텔으로 왕가레이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내에는 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실내온수풀, 스파 등이 잘 갖춰져 있고 총 1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 시설도 갖추고 있다. 게스트룸은 모두 넓고 따뜻한 분위기로 스탠다드룸, 수페리어룸, 쥬니어 스위트 세종류로 구성되어있다. 

Address: 9 Riverside Drive, Whangarei 
Phone: 09 430 4080
Web: http://www.millenniumhotels.co.nz/kingsgatewhangarei/




Lupton Lodge | 로지

왕가레이와 투투카카의 가운데쯤 위치한 숙박시설으로 로지의 룸을 예약하면 알라카르트 식의 조식이 무료로 제공이 되는, 왕가레이 지역 숙소 중 가장 피드백이 좋은 곳이다. 로지내의 다이너에서는 레스토랑과 같은 스타일의 디너 & 드링크를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가든에 둘러쌓인 10m수영장, 선데크 등이 마련되어 있다. 8에이커의 농장으로 둘러쌓여있는 로지의 정원에는 과일과 너츠나무들 그리고 고양이들, 닭 등이 게스트들을 즐겁게해주며 무료와이파이도 제공이 된다. 

Address: 555 Ngunguru Road, Glenbervie, Whangarei 
Phone: 09 437 2989
Web: http://luptonlodge.co.nz/



Lodge Bordeaux | 모텔

왕가레이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퀄마크 5 성급을 보유한 모텔으로 프랑스 스타일의 연철 장식과 남섬의 너도밤나무 목재의 그래프트 가구들이 돋보이는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각 유닛은 쿡탑을 비롯한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유닛에 더블 스파 바쓰가 설치되어있다. 

Address: 361 Western Hills Drive, Whangarei
Phone: 09 438 0404
Web: http://lodgebordeaux.co.nz/

 

Pembrooke Motor Lodge | 모텔

총 14개의 스튜디오와 2개의 원베드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룸은 46인치 TV, DVD플레이어, 주방시설, 식탁, 무료와이파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강가를 따라 도보로 시내 중심까지 도착할 수 있으며 짧은 드라이빙으로 왕가레이 폭포까지도 이동이 가능하다. 여름에는 미리 주문하는 경우 BBQ팩을 수령받아 현장의 BBQ시설을 이용하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Address: 13 Deveron Street, Regent, Whangarei
Phone: 09 437 6426
Web: http://pembrooke.co.nz/


Burgundy Rose Motel | 모텔

왕가레이 시내의 북쪽에 위치한 모텔으로 깨끗하고 단정하게 정리된 룸과 스파풀, BBQ장, 무료 Wifi 등의 혜택으로 인기가 좋은 모텔이다. 각 방은 냉장고, 전자레인지를 포함한 주방시설과 LCD TV, 위성TV, 히터와 전기장판 등을 잘 구비하고 있다. 상대적을 저렴한 요금으로 최대의 만족을 가져갈 수 있는 곳이다. 

Address: 100 Kamo Rd, Whangarei 
Phone: 09 437 3500
Web: http://www.burgundyrosemotel.co.nz/




Bella Vista Whangarei | 모텔

왕가레이 시내의 가장 중심지에 위치한 퀄마크 4.5성의 모텔으로 총 18개의 현대적인 셀프컨테인드 유닛들을 보유하고 있다.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2인까지 이용가능한 스튜디오룸, 4인까지 가능한 원베드룸 유닛이 있으며 각 룸에는 무료와이파이, 주방시설, 전기장판 등의 시설이 갖춰져있다. 

Address: 322 Western Hills Dr, Avenues, Whangarei
Phone: 09 438 6990
Web : http://staybellavista.co.nz/bella-vista-whangarei-motel/

 

번호 제목 날짜
여행정보 운영원칙
안전하고 깨끗한 렌트카
nzrentcar| 안전하고 깨끗한 차량을 렌터카로 사용하는 프라임 렌터카… 더보기
조회 10,747
2017.11.04 (토) 12:24
오클랜드 공항, 항공기 출발 · 도착시간 실시간 보기
KoreaPost| [여기를 클릭하세요!]운항 현황 실시간 조회 [이 게시… 더보기
조회 104,329 | 댓글 5
2013.06.18 (화) 14:24
935 와이헤케 와이너리 다녀와서(mudbrick)
여행지| 홍길동| 홍길동 투어 소개와이헤케 와이너리 다녀와서(m… 더보기
조회 65
2024.03.26 (화) 20:12
934 로토루아의 와이라케이 온천 입니다
여행지| 홍길동| 로토루아의 와이라케이 온천 입니다 깨끗하고 시… 더보기
조회 111
2024.03.25 (월) 08:22
933 베이오브아일랜드나 황가레이 가시는 길 공사중
여행지| 홍길동| 홍길동 투어 소개베이오브아일랜드나 황가레이 가… 더보기
조회 197
2024.03.18 (월) 07:20
932 남섬 Mace town 금광마을
여행지| sallyyuni| 뉴질랜드 남섬 의 금광마을 MaceTown 에… 더보기
조회 333
2024.02.28 (수) 17:42
931 3월 27일부터 밀포드트랙 예약 취소된 거 있네요
여행지| OOWEN| https://bookings.doc.govt… 더보기
조회 408
2024.02.27 (화) 18:47
930 마타마타의 이태리 식당
여행지| ehdiwl| 와이토모 동굴과 Hobiton 마을 구경갔다가… 더보기
조회 446
2024.02.27 (화) 13:13
929 부루베리의 계절
여행지| 홍길동| 질랜드 현지 여행사:홍길동 투어] 슈퍼푸드 블… 더보기
조회 1,180
2024.01.06 (토) 09:55
928 뉴질랜드는 체리의 계절입니다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는 체리의 계절입니다 본문 기타 기능뉴… 더보기
조회 964
2024.01.06 (토) 09:52
927 타우랑가 홀리데이, 한달살기
한인숙박| 루이스가든| 루이스 가든은 타우랑가 오하우이티에 위치한 숙… 더보기
조회 1,473
2023.12.13 (수) 15:41
926 24년1월19일점심부터 2월1일.단기투숙가능할곳.찾아요
한인숙박| 가볍게미니멀라이프| 저희아들이 알바니쥬니어 스쿨에1월에 입학을해서… 더보기
조회 2,465
2023.12.06 (수) 21:48
925 [홍길동 투어] ♡ 마타카나 예술 탐방 1편 _ 작은 미술관 ♡
여행지| 홍길동|
조회 2,744
2023.11.24 (금) 11:43
924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워크워스를 다녀와서
여행지| 홍길동| 오크랜드에서 한시간거리 ㅡ 고속도로공사가 한창… 더보기
조회 2,823
2023.11.03 (금) 18:00
923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록스를 다녀와서5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 여행 기행문남섬 서부의 상징팬케… 더보기
조회 2,990
2023.09.18 (월) 15:21
922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록스를 다녀와서4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 여행 기행문남섬 서부의 상징팬케… 더보기
조회 948
2023.09.18 (월) 14:30
921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록스를 다녀와서3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 여행 기행문남섬 서부의 상징팬케… 더보기
조회 811
2023.09.18 (월) 14:27
920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록스를 다녀와서2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 여행 기행문남섬 서부의 상징팬케… 더보기
조회 721
2023.09.18 (월) 14:22
919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록스를 다녀와서1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 여행 기행문남섬 서부의 상징팬케… 더보기
조회 662
2023.09.18 (월) 14:17
918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크라이스트처치 기행문 "아, 크라이스트 처치…
여행지| 홍길동| 아크라이스트처치에가기위해이른아침에국내선공항에서… 더보기
조회 766
2023.09.05 (화) 16:40
917 오클랜드 출발 방학크루즈 지출 총정리해봤어요.꼭 가세요!
여행지| viraaa| 안녕하세요. 저번에 올린 피지 크루즈의 마지막… 더보기
조회 1,560
2023.08.15 (화) 13:16
916 퀸스타운 코로넷픽 스키장 눈구경하기
여행지| sallyyuni| 안녕하세요 ? 퀸스타운 한인숙소 로뎀트리하우스… 더보기
조회 911
2023.08.09 (수) 17:39
915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뉴질랜드 이색 여행 - 영화촬영지 BEST …
여행지| 홍길동| https://blog.naver.com/nh… 더보기
조회 1,289
2023.08.08 (화) 15:01
914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퀸스타운 - 프랭크톤 트랙(FRANKTON …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여행퀸스타운프랭크톤 트랙(Fran… 더보기
조회 1,095
2023.08.03 (목) 13:21
913 오클랜드에서 출발 피지를 돌아오는 가족 크루즈를 아이와 타봤어요.
여행지| viraaa| 안녕하세요~시티에서 보이는 퀸즈와프에 들어오는… 더보기
조회 1,643
2023.07.22 (토) 20:59
912 [남섬] 더니든 Nugget Point 등대 해안
여행지| 훼밀리투어| ​남섬 더니든 ( Dunedin ) 에서 1… 더보기
조회 1,019
2023.07.15 (토) 14:32
911 로토루아와 해밀튼 사이에 눈호강! 가볼만한 곳 소개해봐요.
여행지| viraaa|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곳저곳을 아이와 함께 … 더보기
조회 2,302
2023.06.15 (목) 15:43
910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 홍길동투어] 파라나공원 : 해밀턴 와이카토강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정보파라나 공원[해밀턴 와이카토강]​… 더보기
조회 1,424
2023.06.01 (목) 16:45
909 멜번 가족여행에 적합한 숙박지 소개
한인숙박| greenpastures| 멜번 공항에서 자동차로 14km 떨어진 Moo… 더보기
조회 2,315
2023.05.29 (월) 15:19
908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 홍길동투어]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남섬여행 사진들 모…
여행지| 홍길동| 안녕하세요~​뉴질랜드 "현지" 여행사홍길동 투… 더보기
조회 1,349
2023.05.19 (금) 17:59
907 뉴질랜드 여행 : 뉴질랜드의 화산 통가리로 트레킹
여행지| 홍길동| 북섬여행통가리로 트레킹​​뉴질랜드 "현지" 여… 더보기
조회 1,360
2023.05.15 (월) 17:58
906 [뉴질랜드 여행 : 홍길동투어] 카우리박물관 (The Kauri Museum)
여행지| 홍길동| 카우리박물관(The Kauri Museum)​… 더보기
조회 1,077
2023.05.11 (목) 16:48
905 로토루아 워홀 하우스
한인숙박| waipuna| 한국 워홀러들을 위한 로토루아 호스텔.키위 농… 더보기
조회 2,437
2023.04.03 (월) 00:41
904 로토루아,해밀튼,오클랜드,베이오브아일랜드 여행?영상으로 확인해 보실래요?
여행지| viraaa| 안녕하세요. 저희는 뉴질랜드 이민 8년차 엄마… 더보기
조회 1,838
2023.03.08 (수) 13:51
903 [뉴질랜드 여행 : 홍길동투어] 에메랄드빛 블루풀스 트랙 (Blue Pools)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남섬여행블루풀스 트랙(Blue Poo… 더보기
조회 2,022
2023.03.01 (수) 17:39
902 안녕하세요 ? 로뎀트리하우스 입니다 .
한인숙박| sallyyuni| 안녕하세요 ? 퀸스타운 한인숙소 로뎀트리하우스… 더보기
조회 3,495
2023.01.20 (금) 21:37
901 뉴질랜드 남섬은 체리시즌 입니다 .
여행지| sallyyuni| 안녕하세요 ? 뉴질랜드 남섬은 체리가 한창 입… 더보기
조회 3,049
2022.12.17 (토) 23:24
900 오클랜드 한인민박 루치노하우스
한인숙박| 샤파이어| 오클랜드 루치노 하우스 소개​저희 숙소는Au… 더보기
조회 3,663 | 댓글 1
2022.12.12 (월) 22:30
899 뉴질랜드 남섬의 루핀꽃구경하기, 고사리 꺽기
여행지| sallyyuni| 뉴질랜드 남섬은 요즘 가는곳곳마다 루핀이 한창… 더보기
조회 2,382 | 댓글 1
2022.12.08 (목) 14:00
898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홍길동투어] 로토루아: 가버먼트 가든(Government…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정보로토루아:가버먼트 가든(Gove… 더보기
조회 2,321
2022.11.29 (화) 13:30
897 [뉴질랜드 여행 : 홍길동투어] 퀸스타운: 프랭크톤 트랙(FRANKTON TRAC…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정보퀸스타운프랭크톤 트랙(Frank… 더보기
조회 2,031
2022.11.28 (월) 13:33
896 [뉴질랜드 여행 : 홍길동투어] 뉴질랜드에서 가장 일조량이 많은 도시, 넬슨 (N…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정보뉴질랜드에서가장 일조량이 많은 … 더보기
조회 1,537
2022.11.25 (금) 11:25
895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홍길동투어] 베이오브아일랜드 - 파이히아(Paihia)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정보​베이오브아일랜드 파이히아(Pai… 더보기
조회 1,539
2022.11.24 (목) 16:35
894 뉴질랜드 최고의 골프 코스 Te Arai Links
여행지| KoreaPost|
조회 1,698
2022.11.24 (목) 12:02
893 로토루아 시내 2 bedroom house - fully furnished
한인숙박| Broadway2022| Glenholme Sanctuary - Rot… 더보기
조회 2,581
2022.11.12 (토) 13:00
892 민박합니다
한인숙박| mntbhan109| 안녀하세요민박합니다.한적하고 조용한 가정집 민… 더보기
조회 2,923 | 댓글 1
2022.10.31 (월) 15:29
891 너겟포인트 라이트하우스( Nuggetpoint Lighthouse)
여행지| sallyyuni| 뉴질랜드 남섬 kaka point 의 너겟포인… 더보기
조회 1,717
2022.10.28 (금) 08:45
890 에로우타운 , 와나카 하루여행
여행지| sallyyuni| 아직도 화창한 봄 날의 퀸스타운 입니다 . 비… 더보기
조회 1,813
2022.10.19 (수) 22:09
889 [✨NEW✨걸어서세계속으로] 마오리족 부엌에서 저녁 먹고, 만년 설원에서 스키 타…
여행지| 홍길동| 뉴질랜드 정보[걸어서 세계 속으로]​​뉴질랜드… 더보기
조회 1,877
2022.10.13 (목) 16:21
888 황당 당황 황망…희로애락 생로병사 그리고 새옹지마 2탄(2)
여행지| 홍길동| 홍길동이 간다(47)여섯째, 자동차를 운행하는… 더보기
조회 1,455
2022.10.07 (금) 19:48
887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홍길동투어] 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 록스를 다녀와서(1…
여행지| 홍길동| ​여행 정보남섬 서부의 상징 팬케익 록스를 다… 더보기
조회 1,660
2022.10.06 (목) 19:55
886 [뉴질랜드 현지여행사 : 에이투지투어] 로토루아 레드우드 숲과 와이키테 벨리 온…
여행지| 에이투지여행사|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에이투지 여행사 입니다뉴질… 더보기
조회 2,254
2022.09.28 (수)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