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자재 부족, 또 다른 주택 누수 위기 경고

건축 자재 부족, 또 다른 주택 누수 위기 경고

0 개 3,533 노영례

37b3854f57f4d9ae850b63773651d9e1_1618794265_8438.png
 

건축 자재의 부족으로 인해 일부 건축업자들은 필사적으로 손에 넣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서, 뉴질랜드가 또 다른 주택 누수(Leaky) 위기에 처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건물 누수 위기의 가장 큰 피해자들 중 하나는 오클랜드 중심가의 빅토피아 아파트(Victopia Apartment) 블록이다. 이 아파트의 누수 문제로 정부, 카운실, 주택 소유자들은 수억 달러의 비용을 감수해야 한다. 건물에 물이 새는 리키 홈은 뉴질랜드 부동산에서 가장 경계하는 것 중 하나이다.


건축 산업 연합의 줄리엔 리즈는 불행히도 건축 자재 부족은 건축업자들의 일부 프로젝트에 압력을 가할 것이고, 안타깝게도 사람들은 필요한 경우 값싼 자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것은 건축업계에서 원하지 않는 일이라고 말했다. 


거의 모든 재료의 부족으로 인한 압력과 현재 항구에서의 작업 지연으로 인해 어려움이 악화되고 있다.


건축 산업 연합의 줄리엔 리즈는 제품 교체가 현재 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라미네이트 베니어 목재, 난연성 페인트 등 LVL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뉴질랜드는 더 많이 수입할 수 없다. 전 세계적으로 배송이 지연되고 수에즈 운하에서의 운송 차질로 수입 업체가 고통을 느끼고 있다.


현재 타우랑가에 29개의 컨테이너가 있고, 그 중 일부는 3월 11일 이후로 거기에 있다고 말했다. 이 화물은 배로 오클랜드까지 와야 하지만, 오클랜드 항구에서의 작업 지연으로 오지 못하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컨테이너들을 육로를 이용해 이동할 때, 화물 당 $1,800의 요금이 부과된다. 일부 컨테이너 가격은 작년에 700% 상승했다.



한편, 줄리엔 리즈는 건축 산업에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CodeMark 시스템은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프로세스라며, 제품을 테스트한 다음 인증을 받는 힘든 프로세스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너무 오래 시간이 걸리므로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코드마크(CodeMark)는 건물 제품이 뉴질랜드 건축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함을 보여주는 제품 인증 제도이다. 대상이 되는 제품은 건물 또는 시공 방법, 건물 설계 또는 건축 자재일 수 있다.


새롭거나 혁신적인 제품이 있을 때, 제품에 대한 마케팅 이점을 원하는 경우, 제품 인증 체계 코드마크(CodeMark)를 프로세싱하게 된다. 


경영혁신부에서는 CodeMark 시스템 프로세스를 강화할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제안은 인증된 제품에 대한 동의 및 사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특히 일이 잘못되었을 때 기업혁신고용부에 더 큰 감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규정은 내년 초까지 시행되지 않는다.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21-04-20 17:40:10 종합뉴스에서 복사 됨]

Total 1,197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