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택 가격 상승, 첫 주택 구입자들 때문?

최근 주택 가격 상승, 첫 주택 구입자들 때문?

0 개 2,901 KoreaPost
Property Investors Federation의 Sharon Cullwick 대표는 최근의 주택 가격 상승은 첫 주택 구입자들 때문이라고 거듭 강조하고 있다.

Cullwick 대표는 이번 주 초, 첫 주택 구입자들이 임대용 주택들을 사게 되면서 다른 임대자들이 거주할 주택이 필요하게 되는 상황을 유발하고 있으면서, 주택 가격은 계속해서 오르고 임대 주택 비용도 따라서 오르고 있다고 하면서, 주택 위기의 주 원인을 첫 주택 구입자라고 말했었다.

어제 Cullwick 대표는 이 점을 다시 강조하면서, 첫 주택 구입자들이 주택 시장을 더 악화시키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경제 전문가들과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Cullwick 대표를 지적하였지만, Cullwick대표는 여전히 주택 위기는 첫 주택 구입자들로 더 악화되고 있다고 하면서 주택 공급을 늘리는 방안만이 그 해결책으로 카운실의 리소스 콘센트를 완화하여 주택 건설을 허용하여야 한다고 제시하였다.



National 의 Judith Collins 당수는 첫 주택 구입자들로 주택 가격이 오른다는 말은 지나친 견해라고 했다.

그녀는 첫 주택 구입자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현상이지만 절대적으로 주택 공급이 부족한 것이 근본적인 문제라고 지적하며, 정부의 신속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번역 뉴스 제공 : KCR방송,뉴질랜드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20-11-20 09:49:18 종합뉴스에서 복사 됨]

Total 1,197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