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배터리 수리/교체 전문점 : 오토스테이션

하이브리드 배터리 수리/교체 전문점 : 오토스테이션

101 180,489 오토스테이션

fc8e2f833a37803124c834f4142cae95_1709082268_1119.jpg
 


호미로 막을것을 가래로 막는다.

(A stich in time saves nine)


What does the "Check Hybrid System" warning mean ? 


'check hybrid system' 경고등이 계기판에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캐너로 경고등을 소거하면서 계속 주행하실경우, 연비가 안 좋아짐은 물론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체에 무리가 생기게 됩니다.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만 수리.교체해도 될 것을 다른 하이브리드 시스템 부품도 교환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제 오토스테이션에서 하이브리드 배터리 수리/교체를 시작했습니다. 
 

오랫동안 준비했습니다.

최신식 re-conditioning 설비도 완비했습니다.

각 브랜드/ 모델별로 중고 및 새배터리 다양 보유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관련 정비는 이제 오토스테이션에 문의해 주세요.


- 배터리 성능검사/ 컨디션점검/ health check 

- 배터리 수리/ 교체 

- 배터리 관리 및 유지보수  


신뢰로 성장하는 자동차 판매업체 오토스테이션


AUTOSTATION LMVD
ph.09 44 33 779 mob.021 616113
www.autostation.co.nz 
email  ken@autostation.co.nz 

161 Target Road Wairau Valley Auckland (그렌필드 Toyota 매장 건너편)
* Monday to Friday (8:30am to 5:30pm)

노찌
안녕하세요! Drl 을 달고싶어 한참 수소문 하고 다녔었는데 ㅋ 다행이 찾았네요. ..  그런데 혹시 led가 좀더 긴 모델은 없나요? ?
정빵

타이밍 벨트를 교환해야 하는데
mta vaucher 사용가능한가요?

오토스테이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우선 Daytime Running Light는 현재 프로모션 중인 제품에 제한됨을 말씀드립니다. 추후 업데이트 관련 본 지면 또는 프리미엄 광고란을 통해서 광고 올리겠습니다 !!!

다른 질문에 대한 답으로....,
저희 오토스테이션은 MTA 멤버로서 언제든지 저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MTA 쿠폰으로 지불하실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보내주신 관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담당자 올림 
엄친딸
타이어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데 자세한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되는데 소비자들도 알아야 금전을 절약하는 길이 아닐까요?)
오토스테이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좀더 정확하고 자세한 답변을 드리고자.., 한국산 타이어를 수입해서 판매하는 뉴질랜드소재 업체 및 한국의 주요 타이어 회사(한국,금호,넥센)에 전화문의를 하였으며 담당자분들의 답변을 종합해서 말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타이어의 유통기한이 특별히 정해진것은 없습니다. 보통 제조일 기준 3년이 지난 타이어는 제고처리해서 할인판매를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말씀하신 유통기한은 3년정도로 보는 것이 맞겠습니다. 메이저 타이어 업체의 경우 품질보증제도를 두어서 구매일 기준 3년, 제조일 기준 6년에 한해서 생산과정의 착오로 발생된 결함을 보이는 제품에 대해서는 새 타이어로 교체해 주기도 합니다.

이곳 뉴질랜드의 경우 한국에서 타이어를 주문해서 통관절차를 거쳐 받기까지 4개월 정도가 걸리므로 이곳에서 구입하는 타이어들은 보통 생산한지 5개월 ~ 1년 정도의 타이어가 일반적입니다.

중고타이어의 경우 현재 생산된지 2~4년 정도된 타이어가 시장에서 많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타이어의 측면을 보시면 언제 생산된 타이어인지 알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생산된주 + 생산년도가 표시되어 있으며, 예를 들어 '1409'이면 14번째주 + 2009년도, 즉 2009년도 4월정도에 생산된 타이어 입니다.

질문에 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ztr1004
1997년식 니산 라고 운전자입니다.
워터인오일 즉 냉각수가 엔진오일쪽으로 들어가는 현상입니다.
견적이 얼마나 나오나요?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저희 기술자가 해당 차량의 엔진을 직접 오픈해봐야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부품을 교환해야 한다면 부품가격 및 그에 대한 labour를 산정해서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견적은 부품가격 + labour 시간당 $50 입니다.

많은 손님들께서 오토스테이션의 저렴하고 프로페셔널한 정비서비스를 칭찬해 주십니다.
 
시간을 내셔서 방문해 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토요일도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ollek
토요다 코롤라 , 1.5cc  페트롤 세단 , 트랜스 미션 오일 교환하는데 얼마 정도인가요?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트랜스미션 오일은 차종별로 사양을 잘 채크한 후 교환해야 하며 잘못 주입했을 때 트랜스펌프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토요타 코롤라 차량의 경우 연식이 2000년 미만(1999~) 일때는 덱스론(dexron)3을 주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2000년식 이상일 경우에는 덱스론4가 적합합니다.
또 트랜스미션 오일의 교환방식에 따라 단순교환 방식(오일을 빼내고 주입)과 기계로 프러싱한 후 주입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덱스론3의 단순교환 방식은 $80,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120이며 덱스론4의 단순교환 방식은 $200,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250입니다.

질문에서 토요타 코롤라 차량의 연식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개략적인 견적을 말씀드렸습니다. 차량을 가져오시면 정확한 사양을 확인한 후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iss
아우디 운전자입니다. 브레이크 밟으면 떨리는 잡소리가 나는데, 특히 오르막에서 브레이크를 잡을때..유럽차도 해결이 가능한가요?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우선 ~ 일본차 뿐만아니라 유럽차도 전문 정비 서비스 합니다.
4바퀴 달린 모든 차량은 모두 오토스테이션의 친구입니다 !

모든 정비가 그렇듯이 저희 전문 미케닉이 차량을 직접 점검해봐야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만..., 주신 정보만으로 추측해 보았을 때 브레이크 패드 또는 로타 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새로 교환하거나 로타를 스키밍하는 것이 한 방법입니다. 또는 쇽압쇼바가 루즈해서 노이즈가 생기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간을 내셔서 방문해 주시면 저희 미케닉이 정확히 점검 및 진단해 드리겠습니다.

토요일도 오픈하오니 주중에 바쁘시면 토요일 방문해 주셔도 좋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K11
DRL 지금 달 수 있나요 혹시? 아직 재고가 남았는지... 남았다면 얼마나 드나요 비용은? 감사합니다 ^^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예, LED Daytime Running Lights 차량에 장착가능합니다.
설치비 포함 정가 $250에서 25%할인특별가 적용해서 $190에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설치하시면 안전에도 좋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설치를 원하시면 미리 전화예약 (ph. 09 44 33 779)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llek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 , 코롤라 1995 년 식 1500페트롤 입니다 , 연비가  리터당 7- 9 키로 정도 밖에 안나와서 그러는데 (살살운전해요) , 연비를 높이는 저렴한 중고차 튜닝 ( 오일류는 엔진 오일교환했고 , 스파크 플러그 교환했습니다 , ) 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션오일을 갈면 좀 낳아지나요?
SK11
DRL 설치 비용 제외 하면 얼마죠?
오토스테이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질문의 답...,
연비관련해서 1995~1996 일본에서 발행되는 자동차 가이드북을 참고해 보니 95년 코롤라는 도시 및 고속도로 주행시 수동 18.8km/리터 자동 15km/리터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생산년도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현재 연비가 낮아졌네요....,
일반적으로 연식이 오래되고 마일리지가 높은 노후된 차량은 연비가 떨어질 수 있으며, 연비를 높이는 튜닝 방법은..., 연료필터 및 에어필터를 점검 및 교환, 미션오일 교환 등 여러가지 방법이 가능합니다.
시간을 내서서 직접 방문해 주시면 전문 미케닉이 자세히 점검한 후 현명한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질문의 답...,
LED Daytime Running Lights는 설치비 포함해서 특별가 $190 행사중입니다.
설치비용을 제외하고 제품만 구입하신다면 자동차 용품 전문점인 렙코(Repco)에서 $150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늘 보여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담당자 올림
mrso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판매하는 자동차 엔진 때 제거제인 불스원샷 같은 제품을 뉴질랜드에서도 판매하나요?? 판매한다면 제품 이름 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아. 제 차는 95년식 vtec 혼다 어코드 입니다. 이차에 사용할수 있는제품 좀 알려주세요. 그릳고 제차에 혹시 HID 라이트를 설치한다면 가격이 얼마 정도 한지도 일고 싶네요. 안개등 설치 가격도 같이요^^질문이 많에요 ㅎㅎ;;답글 기다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한국의 불스원샷 같은 제품이라함은 Engine Flush Oil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자동차 용품점인 렙코나 파트마스타 등에 가시면 'Gunk'라는 제품이 있으며 보통 1리터에 $16정도 합니다. 차량 스팩을 가지고 가셔서 사용이 가능한지 직접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량에 HID라이트나 안개등을 설치하는 업무는 하고있지 않습니다. 저희는 정비업체로서 차량 정비에 관련된 일체업무를 하고 있으며 차량개조에 관련된 것은 다른 전문업체에 의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간단한 개조라도 추후 차량 정기검사(WOF)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담당자 올림
오토스테이션
문의 감사합니다.

블랙박스 설치가능합니다.
1080P Full HD의 좋은 성능의 블랙박스이며 설치비까지 포함 $380+GST 입니다.
저희 워크샵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르바니
안녕하세요 스바루 sti V7 타이밍 벨트 풀세트 교체 비용 얼마나 들까요
HARISMA
혹시 5월 28일에 구매가능한 오디세이 매물이 있는지요? 97에서 02년식 정도 생각합니다. 한국에 있는 관계로 이메일 harrison.is.in.nz@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SK
안녕하세요 혹시 자동차 트레이드인 가능한가요? 현제 제차는 혼다 인테그라 95년도산이에요.. 근데 앞유리가 약간 금이갔는데 혹시 수리해서 트레이드인 해야되나요 아니면 수리 않해도 트레이드인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우선 질문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1. 아르바니 님 : 수바루 차량의 경우 타이밍 벨트 교체비용이 다른 차량에 비해서 비쌉니다. 정확한 차량의 디테일을 알면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 등록번호를 전화(09 44 33 779)나 이메일(leothebestcar@yahoo.com)로 알려주시면 견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2. Harisma 님 : 저희가 얼마전까지 상태좋은 오딧세이가 한대 있었는데 지난주에 키위분이 구입하셨습니다. 오딧세이는 워낙 인기있는 차량이어서 트레이드인(손님으로 부터 저희가 구매하는 차량)도 잘 들어오고 판매도 잘 되는 차량입니다. 5월 28일 정도에 구매가능한 오딧세이를 지금 말씀드리기는 어렵구요...., 그때 되셔서 한번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은 개인메일로도 회신 드렸습니다....,

3. HSK 님 : 수리하지 않으신 상태로도 트레이드인 가능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저희가 검토후 서로 상의하는 스케줄은 어떠실까요 ??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담당자 올림
hhj
견적문의드립니다. 차량 후미등 한쪽만 성애(습기)가 끼는대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오토스테이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후미등에 성애가 끼는 것은 실리콘으로 마무리가 가능한 경우도 있고 테일라이트 자체가 손상되었다면 교체를 하거나 수리를 해야 합니다.
차량을 직접 봐야지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저희 정비공장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하오니 시간내셔서 한번 방문해 주세요.
(영업시간 : 월~금 8:30~5:00 / 토 8:30~12:30)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드립니다.
BMW 5시리즈는 트레이드인으로 자주 들어오는 차량은 아닙니다.
현재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은 없으나, 추후에 트레이디인으로 해당 차량이 들어오면 코리아포스트 Car4Sale에 바로 광고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으시는 차량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hasa
안녕하세요. 종종 코포에 들어와서 자동차들 검색하다보면, 딜러들 중엔 오토스테이션과 컴팩트카라는 곳이 제일 열정(?)적인 것 같더군요. 여기에 처음 글을 올려보는건데...--;;
조만간 일요일에 차를 한번 보러가려고 해요.
이때, 지금 제 차의 WOF나 엔진오일 등을 교체도 생각하는데, 가능하죠?
오토 스테이션은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조만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좋은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

오토스테이션은 주 7일 오픈합니다만..., 차량정비는 일요일은 하지 않습니다.

즉 차량판매 : 주 7일 오픈
차량정비 : 월~금 8:30~5:00 & 토 8:30~12:30

WOF는 25불, 서비스(엔진오일&필터 교체)는 60불 *오일4리터+normal 필터기준
WOF와 서비스를 함께 하시면 80불입니다.

저희는 한국산 top quality인 SK오일 10W40를 사용해서 차가 좋아합니다 ~

감사합니다.
mrsong
안녕하세요. 오토스테이션에서 판금과 페인팅 작업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서 혹시나 하고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차량 하부에 코팅제 도포하는 언더코딩 작업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이 작업도 하신다면 가격 좀 알 수 있을까요? 좋은하루 되세요.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언더코팅을 문의하심을보니 아마 4륜차를 보유하고 계신듯 합니다.
예, 언더코팅 작업가능합니다.
차량의 종류 및 어느정도의 언더코팅 작업을 원하시느냐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바로 견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rsong
제 차량은 2004년식 혼다 시빅 햇치백입니다. 뉴질랜드 도로 소음이 심해서 알아보단중에 언더코팅을하면 녹 방지와 약간의 방음 효과가 있다고해서 추천해주더라구요. 언더코팅은 하부전체를 하는거 아닌가요??
오토스테이션
자동차 언더코팅을 하시는 주 이유는 녹방지를 위해서 입니다.
따라서 차를 험하게 쓰기쉬운 SUV 4륜이나 배를 끄는 토우차량 등이 언더코팅을 주로 하는 차량입니다. 물론 방음효과도 있을 수 있겠으나, 보통의 경우 그것 때문에 언더코팅 작업을 하시지는 않습니다.
차를 호이스트에 올려서 샌드블라스트로 작업을하고 러스트 킬러를 뿌린 후 언더코팅을 하게 되는데요...., 해당 차량의 하부 상태를 봐야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최대한 좋은 견적 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구수한
혹시 다른 7인승.. 관심있는데..
폭스바겐 touran도 찾을수 있나요..?
구형은 말고요.. 2007년식정도.. ^^
오토스테이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2007년식 폭스바겐 Touran은 현재 1,400cc가 수입이 가능하며, 마일리지 3만km ~ 5만km 정도의 상태좋은 차량이 $18,000 ~ $19,000 정도에 구입 가능하십니다.

현재 저희가 보유한 스톡이 아니어서 원하시면 customised purchase로 직접 구매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2,000cc Touran은 2006년 말에 단종되었으며 에미션 코드 유로3에 해당되므로 현재의 뉴질랜드 수입차량에 대한 에미션 규정에 의해 수입이 불가능 합니다. (유로4이상 만이 뉴질랜드로 수입가능)

늘 보여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Lucas
안녕하세요 96년식 bmw520입니다. 파워오일이 캡의 오링이 경화되어 오일이 새서 살짝 부족한 상황인데 보충해주고 싶은데 PENTOSYNTH CHF 11S 파워스티어링 오일(녹색)
을 구하려해도 어디서 구해야되는지를 모르겠네요.. 정말 그냥 조금만 넣으면 되는거라 1리터정도 구매해서 주기적으로 보충해주려고 했는데.. 엔진오일도 모빌1 5w-30 ep 구하고 싶은데 트레이드미나 렙코샵에서도 볼수가 없어서..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유럽차의 경우 부품이나 기타 관련 용품들은 해당차 딜러샵에서만 구할 수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PENTOSYNTH CHF 11S 파워스트어링 오일의 경우 타카푸나의 BMW Jerry Clayton (ph. 09 488 2057)에 문의해 보시고, 모빌1 5w-30ep의 경우 큰 모빌 주유소에 가시면 구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ucas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브레이크 패드교환시 패드를 구입해가도 공임만 받으시고 교환해주시는지요? 타이어 휠발란스나 얼라이등도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저희 워크샵에서는 보통의 경우 공임만 받고 작업을 하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저희는 좀더 좋은 가격으로 부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보통의 견적은 부품값 + Labour (공임)으로 견적을 드리기 때문에...., 직접 부품을 구해오셔서 공임을 주시는 것과 비슷한 견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휠 벨레싱은 자체 정비공장에서 가능하며, 휠 얼라인먼트는 회사 옆의 Toyota Firestone에 외주를 줍니다. 

감사합니다.
mrsong
안녕하세요. 자동차 미션오일 및 오일필터,게스캣 교환을 하려고 합니다.
차종은 2004년식 혼다 시빅 햇치백 CVT트랜스 미션입니다. 교환시 가격좀 알수 있을까요??
오토스테이션
질문감사합니다.

혼다 시빅은 경제적이고 잘 달리는 참 좋은차인데 트랜스미션오일 관리를 잘 해 주셔야 하는 차종이지요!

트렌스미션오일은 혼다 정품으로 대락 $200정도 비용이 듭니다. 혼다 차량의 트렌스미션오일을 교환하면서 함께 교환해야하는 오일필터가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구요..., 오일필터라 하시면 엔진오일을 교환하면서 교환하시는게 일반적이며 10W40오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시면서 필터를 함께 교환하시면 $60입니다.

게스캣은 커버게스캣의 경우 $150, 로커카바게스캣은 $120(파트+labour)견적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차를 저희에게 보여주시면 좀더 정확한 진단과 견적이 가능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이 되었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mrsong
답변 감사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궁금한게 더 있는데요. 제가 듣기로는 트랜스미션쪽 커버를 오픈하면 얇은 막 같은 필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제 지인께서 잘 못 알고 계신건가요?? 이 필터도 같이 교환하고 싶어서요. ^^;;아!! 그리고 자동차 기계보험에 대해서도 좀 알고 싶습니다. 보험 들려면 인스펙션 받아야하나요??비용은 얼마정도 되나요??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미쯔비시 차량은 트랜스미션에 필터가 있습니다만, 혼다 시빅은 필터가 없습니다. 다른 부품을 말씀하시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직접 &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기계보험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렴한 가격보다는 고장이 났을 때 광범위하게 커버될 수 있는 프레미엄을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저희가 안내해 드리는 미케니컬 보험은 Premium Coverplus Janssen 보험이 있으며 Roadside 서비스 포함 전반적인 미케니컬 고장에 대하여 커버가 되며 3년커버, $100엑세스에 $1,195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사의 홈페이지 www.janssenholdings.co.nz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을 가입하시고 3개월 또는 5,000km(먼저오는 것 기준)안에 Full-check를 받으셔야 합니다.
내사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미쯔비시 차량은 트랜스미션에 필터가 있습니다만, 혼다 시빅은 필터가 없습니다. 다른 부품을 말씀하시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직접 &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기계보험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렴한 가격보다는 고장이 났을 때 광범위하게 커버될 수 있는 프레미엄을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저희가 안내해 드리는 미케니컬 보험은 Premium Coverplus Janssen 보험이 있으며 Roadside 서비스 포함 전반적인 미케니컬 고장에 대하여 커버가 되며 3년커버, $100엑세스에 $1,195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사의 홈페이지 www.janssenholdings.co.nz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을 가입하시고 3개월 또는 5,000km(먼저오는 것 기준)안에 Full-check를 받으셔야 합니다.
내사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rsong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조만간 꼭 찾아 뵙고 상담하고 싶네요^^
제가 일때문에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만 시간이 됡거 같은데요..
혹시 토요일이나 일요일 둘중에도 기계보험 가입과 풀체크를 함께 할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시간과 토요일이나 일요일중 어느날에 가능한지 좀 알려주세요. 거기다가 제가 지방이라서요..^^;; 좋은 주말 되세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차량 판매는 주7일 오픈을 합니다만...., 미케닉샵은 월~금 (8:30~5:00) & 토요일 (8:30~12:30) 오픈합니다. 즉 정비는 주중과 토요일 오전이 가능합니다.
토요일 오전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심에 감사드리며.....,

enddoa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약간 낮추고 싶은데 혹시 가격이 얼마정도 할까요??
왠만하면 제 서스팬션을 자르는걸로 해서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질문 감사합니다.
서스팬션에 대한 것이라면...., 전문 회사에 문의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Mag & Turbo 라는 전국에 여러 브랜치를 가진 큰 회사가 있습니다.
이쪽 노스쇼어에는 195C Wairau Road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09 443 3926입니다.
직접 문의하셔서 좋은 정보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
오토스테이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니산 리버티 (라페스타), 혼다 오딧세이, 마즈다 MPV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www.autostation.co.nz) 방문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할부로 하실 경우 보통 디포짓은 차량가격의 20% 정도를 하셔야 합니다. (주택을 소유하고 계신경우 디파짓 없이 가능)
파이넨스 이율은 14.95% (은행이율 8%정도와 같음) 입니다.
새차는 저희가 취급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질문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DrSmoker
댓글내용 확인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오디오 관련 문의 잘 보았습니다.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기능까지 가능한 오디오 시스템 설치 가능합니다.
또한 간단한 원데크의 CD USB Aux 시스템 오디오 설치도 가능합니다.
우선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해당 차량에 설치가 가능한 오디오를 보여드리고 견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오 종류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

감사합니다.
강타
2013년식 토요타 일본내수용 아쿠아하이브리드 (여기선 프리우스로팔러던데) 수입가격이  어케되나요?
지금 신청하면 어느정도 기다려야 하나요?
감자4
안녕하세요?
예산 12000불에 제 차를 처분하고 집사람과 제차를 구하려고 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이 늦은점 사과드립니다......,
늘 ~ 매일같이 차량광고올리는데는 급급했는데..., 댓글올리는 것을 놓쳤던점 반성합니다.
앞으로 모든 댓글은 24시간내에 회신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1. 2013년 프리우스의 경우 마일리지 2만km 미만의 차량의 경우 약 $28,000정도이며 마일리지 5만km ~ 8만km의 경우 약 $22,000 ~ $23,000의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신청하시면 6주정도 소요되어서 차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예산 $12,000에 가지고계신 차량을 처분하시고 차량 2대를 구입하시는 경우....,
트레이드인 하시는 차량이 어떤 차량인지 궁금하며 + 어떤 차량을 찾으시는 지도 궁금합니다.
처분하시기를 희망하시는 차량과 함께 내방해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주7일 오픈 (9:00am ~ 5:00pm) 합니다.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Paulina
에스티마형 차로 뒤에 노인이 누울수있는 의자없이5000$-+_가격10월초 여행자 구해줄수 있는지 반년 도안 타고 다니고.연락처 서양인  fruntkeyoung@gmail.com
Paulina
메일 주소 변경youngfruntke@gmail.com꼭 부탁드립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말씀하신 이메일로 회신드렸습니다.
찾으시는 차를 저희가 현재는 보유하고있지 않습니다.
10월초에 필요하시다고 하셨으니 중간에 비슷한 차를 발견하면 주신 이메일로 답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홍홍홍
자동차 구매 전 Loan 같은게 껴있는지 Payment 할게 더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차량의 이력조회 (loan 유무, 오너 수 등)는 www.carjam.co.nz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 입니다 ~

감사합니다.
bulee
안녕하세요 혹시 차 파는것도 해주시나요??
오토스테이션
네, 안녕하세요 ?

경우에 따라서 위탁판매도 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주 7일 오픈하오니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찬또리
타던차량이 있는데 트레이드도 가능한가요?
오리인형
댓글내용 확인
kikuw
댓글내용 확인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질문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답신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계시판 확인하는게 늦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잘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1. 트레이드인
네. 트레이드인 가능합니다.
해당 차량을 보여주시면 바로 매입가격을 드리겠습니다.

2. 2012 ~ 2013 코롤라 1.8
코롤라는 일본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차량 중에 하나입니다. 즉 그말씀은 저희가 수입하는 가격도 비교적 높습니다. $15,000 예산이시면 마일리지 높은 (7만km ~ 10만km) 정도의 차량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2012 ~ 2013년식의 코롤라 1.8 - 마일리지 적고 (3만km ~ 5만km) 상태좋은 차량 - 적어도 $18,000 이상의 예산은 생각하셔야 합니다.

3. 차량구매후 관리
차량보관장소 및 차량안전상의 이유로 저희가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는 아니오나, 1회에 한해서 가능할 수 있도록 고려하겠습니다. 뵙고 자세히 말씀 나누겠습니다.

늘 보여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kpga11256
안녕하세요..
2003년 르노 scenic라는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일전부터 주행시 뒤왼쪽 부분에서 덜컹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하체을 보면 특별히 이상있는게 없어보입니다..
주차해서 뒤쪽을 눌러보면 역시나 소리가 납니다..
혹시 이게 쇼바가 고장난건지요..
만약 쇼바라면 교체비용은 얼마하는지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질문 감사드립니다.
주행시 뒷쪽에서 소리가 나신다면...., 쇽이나 베어링 문제일수도 있고, 아니시면 단순히 트렁크나 뒷쪽에있는 물건 (글로 표현하기가 조금 어렵네요.)에서 소리가 날 수도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시면 자세하게 원인을 채크해 보겠습니다.
월~금 (8:30am ~ 4:30pm) 사이에 편하신 시간에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보여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4earth
신용카드나 할부 구매 가능한가요?
오토스테이션
질문 감사합니다.

신용카드 구매는 당연히 가능합니다.
할부 구매는 온라인으로 파이넨스 회사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승인여부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주 7일 오픈하오니 편하신 시간에 전화(ph.09 44 33 779)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더 친절하게 잘하라는 말씀으로 새겨듣고 더 정진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오토스테이션
좋은말씀해주셨는데...., 죄송한데 어느 분이신지 딱 떠오르지 않네요.
언제 점심전에 오토스테이션에 방문해주시면 버거킹 뉴욕스테이크하우스 콤보 (버거킹에서 제일 비싼 메뉴 ~) 대접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처럼
댓글내용 확인
오토스테이션
댓글내용 확인
오토스테이션
비밀글로 문의주신 분께는
비밀글로 답신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궁금이1111
혹시 더니든까지 쉽핑되나요?
비용은 얼마나되는지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더니든까지는 대략 $1,350 ~ $1,550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정확하게 도착하는 주소 및 shipping 스케줄에 따라서 비용이 약간 달라집니다.

감사합니다.
BKKang
남섬에 거주하는데요
남섬에  지점은 없나요?
관심있는차가 있는데 보러가기엔 너무 멀어서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질문감사드립니다.

2007년 입섬 가격
차량가격은 차를 직접 봐야 말씀드릴 수 있는게 원칙입니다만...., 차량상태 양호하다는 전제로 대략 소매가격 7천불 전후로 보아집니다.

남섬 지점
지점이 별도로 있지는 않습니다.
지방에 계시는 손님들께는 차를 배송해드립니다.
저희 웹사이트 (www.autostation.co.nz)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차량말씀해주시면 최대한 잘 준비해서 보내드립니다 (전화 09 4433779).

질문에 대한 답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Lynn
최근들어 춥거나 비가오는 날에 차에 시동을 걸떄마다 앞쪽 부위에서 끽끽 소리가 나다가 달리면 소리가 없어지곤 합니다. 달릴때는 소리가 나질 않다가도 어떤떄엔 다시 소리가 나다가 없어지곤 합니다. 대체 뭐가 문제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혹시 필요하다면 어떤 부위 수리가 필요한가요 ? 전문가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질문 감사합니다.

차량 정비는.. 직접 차량을 보고 점검을 해야 정확한 문제점을 진단할 수 있는게 원칙입니다만..
말씀하신 내용으로 짐작해봤을때 차량의 외부 벨트 문제로 보아집니다.
벨트를 교체하시거나 조정(adjustment)하시면 노이즈가 사라질 것 입니다.
월~금 오전 8시30분 ~ 오후 4시30분 사이에 방문해주시면 미케닉이 자세히 점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Z핸더슨
안녕하세요 혹시 2007 그랜저 3.8 검정 12만키로 NZ New 판매하고 싶은데 대충 가격대 알 수 있을까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정확한 차량가격을 드리기위해서는 차량을 저희에게 보여주셔야 가능합니다.
저희의 주 거래 차량인 Toyota, Honda, Nissan, Mazda, BMW, Volkeswagen, Audi 등 차량은 <대략적인 가격>을 드릴 수는 있으나... 말씀하신 그랜저 차량은 저희도 매매를 자주해본 차량이 아니여서 질문에 답을 드리기 어렵네요. 우선 방문해 주시면 차량을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질문에 답을 못드려서 송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닠크네임
Volvo v40 은 없나요!? 구해주세용 ㅠㅠ ㅎㅎ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문의 감사드립니다.
네. 구매대행도 해 드립니다.
시간내셔서 방문해주시면 일본 옥션시장에 나와있는 차량 함께 검토하고 말씀나누겠습니다.
오시기전에 전화한번 주세요 (09 4433779).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질문 감사드립니다.

차량 매입 가능합니다.

코리아포스트에 광고올리신것 잘 보았습니다.
검토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nEric
안녕하세요. 닛산 스카이라인 중고차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스카이라인 제품중에 타입S, SP, P, V..등 들이 있던데 무슨 차이 인가요?
옵션차이인가요? 옵션이면 차이는 많이 나나요?

그리고 저는 스카이라인을 사게 되면 혼자 출,퇴근용으로 살건데 배기량이 2500cc, 3500cc 중에 어떤 것이 연비가 좋나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문의 감사드립니다.

스카이라인은 고급세단의 대명사로 기본적으로 알로이휠, Push-start 스마트키, Dynamic control, 가죽시트 등의 옵션등이 있습니다.
모델명 S(Sports), P(Premium), SP (Sports & Premium) & V(Victory) 모두 위에 열거된 옵션등은 똑같으며 단지 소소한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S/SP 모델은 Paddle-shift 장치가 있습니다. Paddle-shift란 수동운전처럼 기아변속이 차량 핸들에서 가능하게 한 장치입니다. 또 P/SP 모델은 heated seats이 장착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알로이 휠 사이즈 (타이어 사이즈)가 모델별로 상이하기도 합니다.

연비는 엔진사이즈가 작고, 연식이 좋을 수록 연비가 양호한게 일반적입니다.
2010년 기준으로 2,500cc 모델은 공식연비가 리터당 11.24km (연비등급4.0/ 6.0만점)
3,700cc 모델은 공식연비가 리터당 9.27km (연비등급3.0/ 6.0만점) 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전화 (09 4433779) 주세요..

감사합니다.
BJDA
안녕하세요.
제가 사는곳은 그곳과 조금 멀지만 wof와 오일교환겸 중고차량도 보려고 그곳에 가보려 하는데 전화로 시간 예약(wof)을 하고가나요?
아님 접수 순서대로하나요.
보통 wof&oil change  하는데 얼마나 시간을 기다려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문의 감사드립니다.

우선 전화 (09 4433779) 주시면.. 정비공장 상황보고 스케줄 서로 상의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WOF & Oil change는 보통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참고로 오토스테이션 위치는 161 Target road Glenfield Auckland 입니다 (North Shore Toyota 길건너).

감사합니다.
로그아웃
안녕하세요. 혼다 씨빅 2005년식 14만키로정도 트레이드 하려고 하는데 보통컨디션으로 얼마나 받을수 있을까요~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문의 감사드립니다.

차량 벨류를 위해서는 차량을 직접 보고 말씀나누는게 원칙입니다만..
말씀해주신 정보로는 대략 $2.000 ~ $3,000 정도 가격이 형성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주7일 오픈하오니.. 편하신 시간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토스테이션 : 161 Target road Glenfield Auckland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JoonFromSYD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오클랜드로 단기 이주를 계획하는 입장에서 차량 판매와 유지관리, 정비 업무를 같이 봐주는 교민업체가 있다는 것에 아주 든든함을 느낍니다.
건너가게 되면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멀리에서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준비하시는 동안에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leo@autostation.co.nz).
그럼 오클랜드에 오시면 반갑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드립니다.

Shocks은 중고부품으로 교체하실 수도 있고, rebuilt (수리)하실 수도 있고 또 새것으로 교체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 (09 4433779) 주셔서 헤리어의 차량번호 알려주시면.. 가능한 부품 여부를 확인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 7일 오픈하오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Christine1
뉴질랜드에 온지 한달 정도, 첨으러 차 사본 경험 후기입니다. 저 처럼 댓글들 확인해보고 사시는분들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몇자 적습니다. 저는 운전 경력은 30년 넘었어도 차 만큼은 친정 아버지나 남편이 항상 구매를 해왔고, 특히 중고차 구매는 첨이고 현지 시스템 익숙지 않아서 영어 불편 없어도 살짝 부담감이 많았어요. 애들도 타야되니. 계속 많은 딜러들과 개인들의 차들 웹 서핑 하다가, 원스탑 샵 개념인 오토스테이션에, 관심있는 차들 하루 전날 연락. 당일 버스2번 갈아타고 도착. 정부장님 (Leo)은 아줌마 혼자 차보러 왔는데 당황 안하심 (여성분들은 보통 2명정도 같이가서 보니깐요). 제가 눈독 들이던건 (진짜 좋은 4WD을 좋은 가격) 짝지의 반대로 (메세지 안보냈어야했는디) 포기해서 눈구경만함. 혼자 편하게 볼수 있도록 해주셔도 필요할땐 어디서 짠 하고 나타나셔서 물어보는데 대답 해주심. 부담없이 테스트 드라이브 해보라고 하심. 예상 가격이랑 딱 맞는 2대 태스트 드라이브함. 제 요청따라 직원분이 운전해주심 (옆애 시승해 봐도 알수있슴) 성함은 기억이 안나고 젊고 친절한 정비사님 (감사합니다.). 저랑 그냥 느낌이 바로 얘다하고 클릭하는 차로 정함. 산곳에서 계속 정기적 정비 받고 등등 할려고 보냇도 안 열어봄. 계약하고 지불하고 그후론 정말 다 알아서, 현지 운전 면허 없어서 여권 가지고 오라고 미리 말씀해 주셨어서, 일사천리로 다 해주심. 점심떄고 또 그날 바쁘셨는데도 차 등록, 피트니스 등등 완벽. 잠깐 점심 먹고 문자 받고가서 (문자 받고 바로 AA 보험회사 차보험 들고) 차 가지고 옴. 출고시 설명해주신 과장님께도 감사. 현지와서 첨 운전하는지라 지리도 잚 모르고 차랑도 아직 들 친해서 친해질겸 많이 긴장하면서 고속도로도 타고 1시간 가량 운전해서 집애옴.  집에와서 나중에 맘 여유 생길때 차 확인 다하고 서류도 확인하고 (관련 기관 전화해서 재확인해봄. 아무래도 첨으로 직접 차 사니. 혹시나해서요). 솔직히 잘 모르면 거기다 영어가 좀 약하시다면 현지 사람들과 딜링하다 황당한일 생길수 있는게 첨인 제 눈에도 보이드라구요, 정말 프로페셔널 하게 일처리 정확하게 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정기적으로 엔진 오일 갈거나 정비하거나 피트니스 체크 1년에 한번 할때만 뵙길바라며 (집 멀어도 저는 한군데서만 차 관리 받는 스타일이라 원스탑 개념 최고!). 좋은 가격에 신뢰있는 중고차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 경험 바탕으로 오토스테이선 강추 합니다.
오토스테이션
장문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바쁜 월요일에 방문해 주셔서.. 상대적으로 손님응대가 좀 소흘하지 않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히려 좋게 말씀해 주셔서 부끄러운 마음이 듭니다.
모쪼록 더 열심히 잘 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새겨 듣겠습니다.

차 사용하시다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그럼 좋은일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nnynook2023
오늘 오디세이 구입한 가족이에요. 사장님이 꼼꼼하게 설명 해주시니 중고차살때 두려웟던 마음이 싹 사라졌네요~
오토스테이션 진작알았으면 여기서 wof 수리 등등 했을텐데 이제부터 저희가족은 여기로 가려구요!!
사장님 오늘 감사했구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저는 오토스테이션 정종철 부장입니다.
힘이되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차 사용하시다가 불편하신것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ph. 09 4433779/ mob. 0211401714).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아사노
혼다 인사이드 하이브리드는 있나요?
있으면 보러 가고 싶은데 가기전에 가격도 알고 싶습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
문의 감사드립니다.

혼다 인사이트 하이브리드는 현재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은 주로 Toyota (Prius, Aqua, Vitz) 차종입니다.
찿으시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혹시 추후라도 해당 차량이 입고되면 바로 코리아포스트에  광고 올리겠습니다.

늘 보여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AidenL
안녕하세요.
프리우스 2011년 차량이구요..
프리우스 배터리 같은경우 새 제품과 중고 가격을
확인하고 싶어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토스테이션
안녕하세요?
문의 감사드립니다.

2011년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배터리 교체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중고 $1,300 + GST
- 중고 (refurbished) $1,700 + GST *battery health 80%이상
- Aftermarket 새배터리 $2,800 + GST
- Toyota 정품 새배터리 $3,800 + GST

궁금하신 것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ph. 09 4433779).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날짜
일정 기간이 지난 게시글과 이미지는 삭제됩니다.
[필독] ● 자동차게시판 이용 원칙 및 안내 ●
자동차 매매시 주의사항 - 사기를 피하는 방법 | 댓글 7
열람중 하이브리드 배터리 수리/교체 전문점 : 오토스테이션
딜러| 오토스테이션| 호미로 막을것을 가래로 막는다.(A stich… 더보기
조회 180,490 | 댓글 101
2012.06.09 (토) 23:07
[주간스페셜/ONLY$13,995] 2015 BMW 116i M Sport *18…
Pacific Cars| 2015 BMW 116iMSport*18인치알로이휠 *… 더보기
조회 18,700
2021.05.09 (일) 18:14
** [한인업체] 버릴차, 폐차 삽니다 **
jackson| 카카오톡아이디 : Jack131이메일: jackson… 더보기
조회 10,090 | 댓글 3
2020.11.19 (목) 14:17
자동차 폐차 전문 - CASH4CARS 에 맡겨주세요!
thebrokencar| http://www.cash4carscompany.co… 더보기
조회 302,857 | 댓글 31
2017.08.24 (목) 13:28
[교민업체] 안전하고 깨끗한 렌터카
nzrentcar| 안전하고 깨끗한 차량을 렌터카로 사용하는 프라임 렌트카… 더보기
조회 33,958
2017.11.04 (토) 12:24
죄송하지만 싸서! 정찰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치넨오토] / 김찬휘
이치넨오토| 이치넨 홈페이지 바로 가기이치넨 홈페이지 바로 가기
조회 295,457 | 댓글 4
2020.07.03 (금) 15:45
3554 (크라이스트처치)도요타 스페이드 2014
개인| 김씨김씨| 안녕하세요. 귀국으로 인해 중고차 판매합니다.… 더보기
조회 30
오늘 (화) 18:08
[솔이네판금] 요즘 힘드시죠? 준비했습니다 $100 페이백!
솔이네판금| 안녕하세요! 자동차 교통사고 판금도색 전문 뉴린에 위치… 더보기
조회 636,734
2020.03.23 (월) 11:17
3553 [ONLY$40,995] 2017 Mercedes-Benz GLC 250 4Mat…
딜러| Pacific Cars| 2017 Mercedes-BenzGLC250 … 더보기
조회 52
오늘 (화) 17:48
3552 [ONLY$25,995] 2018 Audi A3 Sportback 1.4 TFSI…
딜러| Pacific Cars| 2018 Audi A3Sportback 1.4… 더보기
조회 36
오늘 (화) 17:46
3551 (수정)YAMAHA YZF R3 321cc 팝니다.
개인| Geeyeun| 사진이 게시되지않아 지우고 재업합니다. 한국에… 더보기
조회 72
오늘 (화) 16:27
3550 BMW 116i Sports 2013 $8,500 ono
개인| CozyHoney|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던 차입니다.2년전에 구입 … 더보기
조회 75
오늘 (화) 16:27
3549 유럽차는비싸다는편견들.. <A180 2014>
딜러| 오토스테이션| Mercedes-Benz A180 2014년식… 더보기
조회 137
오늘 (화) 14:47
3548 관심을 독차지하다. <BRZ 2012>
딜러| 오토스테이션| Subaru BRZ S *push-start … 더보기
조회 110
오늘 (화) 14:32
3547 혼다 시빅 2016 흰색
개인| 갓성비| 관리 잘된 혼다 시빅 세단 팝니다. 10만을 … 더보기
조회 317 | 댓글 1
오늘 (화) 10:09
3546 2008 혼다 재즈 팝니다(키로수 낮음)
개인| 전민정| 키로수 낮은 혼다 재즈 2008년식 판매합니다… 더보기
조회 165
오늘 (화) 09:45
3545 2014 Toyota Aqua G Hybrid G스펙
개인| 로빈리치| 2014 Toyota Aqua G 스펙차량 판… 더보기
조회 288
오늘 (화) 02:23
3544 2021 닛산 주크 ST-L (Nissan Juke ST-L) $24,990 타우…
개인| 럭비킹| 2021 닛산 주크 ST-L (Nissan J… 더보기
조회 329
2024.03.18 (월) 20:47
3543 2019년식 Peugeot 3008 팝니다!
개인| 버찌구름이| 새차로 출고해서 출퇴근용으로 사용 한 차 팝니… 더보기
조회 203
2024.03.18 (월) 20:14
3542 [LOW KM] 2014 MAZDA2 판매
개인| 프레시준| 안녕하세요.2014년식 Mazda2 NZ ne… 더보기
조회 266
2024.03.18 (월) 18:26
3541 가죽시트이게요? 아니게요? <C-HR G 2017>
딜러| 오토스테이션| Toyota C-HR G *half-leath… 더보기
조회 361
2024.03.18 (월) 16:17
3540 bmw116i 2007년식 3900불에팝니다
개인| minh| 안녕하세요 bmw116i 2007 15만이고요… 더보기
조회 200
2024.03.18 (월) 15:59
3539 2010 white prius 팝니다
개인| tmdwns11| 2010년형 프리우스 팝니다.솔직히 차 상태는… 더보기
조회 313
2024.03.18 (월) 15:36
3538 [#파격세일] 2014 Volkswagen Golf R 4Motion MK7 *고…
딜러| Pacific Cars| 2014 Volkswagen GolfR4Mot… 더보기
조회 160
2024.03.18 (월) 15:33
3537 아주 좋은 차 급하게 팝니다!
개인| 우쌈| 좋은 차 두 대가 있습니다먼저2009년식 포르… 더보기
조회 520
2024.03.18 (월) 15:26
3536 [ONLY$15,995/NZ내비/ONLY4만6천KM] 2014 BMW 116i M…
딜러| Pacific Cars| 2014 BMW 116iMSport*NZ내비 … 더보기
조회 128
2024.03.18 (월) 15:15
3535 1만불=차/ 2만불=좋은차/ 3만불=매우좋은차/ 4만불=CRV(2021)
딜러| 오토스테이션| Honda CRV Sport 7 1.5 tur… 더보기
조회 270
2024.03.18 (월) 14:22
3534 2008년 skyline 250gt 팝니다.
개인| sion2| skyline 250gt 2008년식 17,2… 더보기
조회 168
2024.03.18 (월) 11:13
3533 2011년 BMW X5 7 seater
개인| Mnmnm| 일본 수입 첫 오너입니다. 패밀리카로 관리 잘… 더보기
조회 210
2024.03.18 (월) 11:07
3532 Toyota Yaris Hybrid 2021
개인| Daisy00| 2021 Toyota Yaris Hybrid … 더보기
조회 498
2024.03.18 (월) 00:01
3531 2018 현대 소나타 판매합니다!!
개인| dreamingsjy| 아끼며 잘관리하던 차인데 귀국으로 판매합니다.… 더보기
조회 401
2024.03.17 (일) 22:27
3530 Toyota 2017 Highlander GXL 좋은 가격에 판매합니다
개인| Emjm| 2017 Toyota Highlander GX… 더보기
조회 438
2024.03.17 (일) 21:54
3529 [$6400] 2006년 아웃랜더
개인| 그렇구나| 2006년식 아웃랜더 팝니다. 아이가 생기면서… 더보기
조회 366
2024.03.17 (일) 15:02
3528 Honda Fit(Hybrid)
개인| kimks| 혼다 핏 하이브리드 판매합니다. 제가 한국에 … 더보기
조회 406
2024.03.17 (일) 14:09
3527 Demio 데미오 2014
개인| 코코몽| 안녕하세요 차량판매합니다! Mazda demi… 더보기
조회 265
2024.03.17 (일) 12:48
3526 [휘발유모델] 2018 TOYOTA HIACE DX 5DR 이치넨오토
딜러| 이치넨오토| *저희는 좋은가격으로 다만 정가제로 판매하고 … 더보기
조회 231
2024.03.17 (일) 12:02
3525 판매불발로 인해 다시 올립니다. $2,500 tricity 125cc 스쿠터
개인| Hanni| 판매 불발로 다시 올립니다. 보러온다 본인이 … 더보기
조회 538
2024.03.17 (일) 10:31
3524 2009 Mazda Demio $5700 판매합니다
개인| kiwitate| - Wof 1/09/2024 - Rego 13… 더보기
조회 299
2024.03.16 (토) 22:05
3523 .....★ 중고차구매시-차량성능검사-출장서비스 ★.....
딜러| 인스펙터| 안심구매 하실 수 있도록오클랜드어디든원하시는 … 더보기
조회 234 | 댓글 4
2024.03.16 (토) 16:49
3522 [ONLY$35,995] 2018 Mitsubishi Outlander PHEV …
딜러| Pacific Cars| 2018 Mitsubishi Outlander… 더보기
조회 240
2024.03.16 (토) 16:42
3521 [ONLY$11,995] 2013 Volkswagen Beetle The Desi…
딜러| Pacific Cars| 2013 Volkswagen BeetleThe… 더보기
조회 241
2024.03.16 (토) 16:38
3520 (언제든 양도 가능) BMW 116i Sport
개인| sung2| $9,500 or near offer BMW … 더보기
조회 433
2024.03.16 (토) 16:00
3519 [$3600] 2005 Nissan note
개인| khkhkhkh| 지역: 오클랜드 시티 / 글렌필드WOF: 24… 더보기
조회 250
2024.03.16 (토) 14:57
3518 [GR SPORT] 2018 TOYOTA PRIUS PHV S GR SPORT 이…
딜러| 이치넨오토| *저희는 좋은가격으로 다만 정가제로 판매하고 … 더보기
조회 372
2024.03.16 (토) 14:43
3517 [코롤라 하이브리드] 2018 TOYOTA COROLLA AXIO HYBRID 이…
딜러| 이치넨오토| *저희는 좋은가격으로 다만 정가제로 판매하고 … 더보기
조회 341
2024.03.16 (토) 13:26
3516 닛산 세레나
개인| Get2Fix| 2011 닛산 세레나116789km2000cc… 더보기
조회 314
2024.03.16 (토) 11:37
3515 2015 혼다 핏 판매합니다
개인| 원건이| 잔고장없고 연비 좋은 혼다 핏 하이브리드 판매… 더보기
조회 331
2024.03.15 (금) 20:26
3514 2019 MINI Cooper S 오픈카
개인| 당근이| FOR SALE!!!! 2019 MINI Co… 더보기
조회 549
2024.03.15 (금) 19:36
3513 [ONLy$46,995] 2018 Audi Q5 2.0 TFSI Quattro S…
딜러| Pacific Cars| 2018 Audi Q5 2.0TFSI Quat… 더보기
조회 354
2024.03.15 (금) 17:40
3512 [ONLY$19,995] 2016 Honda Grace Hybrid EX *최고급…
딜러| Pacific Cars| 2016 Honda Grace Hybrid E… 더보기
조회 287
2024.03.15 (금) 17:37
3511 아우디 SUV 2014년 Q3 $15,000
개인| 뭐시기여| 2014년 아우디 Q3 SUV 입니다뉴질랜드에… 더보기
조회 358
2024.03.15 (금) 16:03
3510 1,2,3년 BUYBACK GUARANTEE 재매입보증 옵션
딜러| 이치넨오토| 급히 귀국하셔야 할 상황를 대비하시고 싶은 분… 더보기
조회 228
2024.03.15 (금) 11:16
3509 [하이브리드] 2019 TOYOTA CROWN HYBRID S 이치넨오토
딜러| 이치넨오토| *저희는 좋은가격으로 다만 정가제로 판매하고 … 더보기
조회 466
2024.03.15 (금) 11:09
3508 (가격인하)2017 포드 레인져 XLT 유트 팝니다
개인| 앤영| 안녕하세요, 2017년식 Ford Ranger… 더보기
조회 552
2024.03.14 (목) 22:47
3507 2022 Suzuki Jimny Jx Manual - 버켄헤드
개인| CreativeArtStud…| Manual Grey 3 door 4WD - … 더보기
조회 611
2024.03.14 (목) 21:13
3506 2014 Volkswagen Golf R 4Motion MK7 *고성능 *R에디션…
딜러| Pacific Cars| 2014 Volkswagen GolfR4Mot… 더보기
조회 291
2024.03.14 (목) 18:32
3505 [ONLY$24,995] 2014 Mercedes-Benz GLA 250 4Mat…
딜러| Pacific Cars| 2014 Mercedes-BenzGLA 250… 더보기
조회 303
2024.03.14 (목) 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