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본사에 있는 서버 장애로 방송이 나오지 않을 경우의
조치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www.tvpadkorea.co.kr
의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조해 주십시요.
(조치방법)
네트워크 정보중 DNS주소를 아래 3개중에서 1개를 선택해서 변경하세요.
107.151.128.222
47.88.138.175
49.213.10.163
(변경순서)
▶ TVPAD1.2.3 (검정색 제품)
-----------------------------------------------------------
(유선으로 인터넷에 연결한 경우)
1. 인터넷공유기(라우터)와 TVPAD를 껏다 켜주세요.
2. 메인화면 왼쪽의 (설정)메뉴
3. 2번째 메뉴인 (네트워크 설정)
4. (네트워크 방식)의 자동할당→수동설정으로 변경
5. (DNS)에서 리모컨[OK]버튼 누름
6. 기존 주소를 지우고 위의 3개주소중 한개를 입력한후에
리모컨[BACK]버튼을 눌러 밖으로 나옴
7.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무선(Wi-Fi)으로 인터넷에 연결한 경우)
1. 인터넷공유기(라우터)와 TVPAD를 껏다 켜주세요.
2. 메인화면 왼쪽의 (설정)메뉴
3. 3번째 메뉴인 (Wi-Fi 설정)
4. (네트워크 방식)의 자동할당→수동설정으로 변경하고
리모컨[OK]버튼 누름
5. (DNS)에서 리모컨[OK]버튼 누름
6. 기존 주소를 지우고 위의 3개 주소중 한개를 입력한후에
리모컨[BACK]버튼을 눌러 밖으로 나옴
7. [확인]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주의사항)
* DNS주소를 변경후에 본체 전원을 완전히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전원 어뎁터를 뺏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