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두요!!
저번준가 얼마전에 새벽에 maintenance한다고 하더니 그 다음날 부터 계속 끊기고.
매일 저녁 이 시간만 되면 최소 10분씩은 끊기고.
이거 고객들에게 보상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정말 하루에 라우터랑 컴퓨터만 몇번을 껐다 켰다 하는지.
가면 갈수록 인터넷 서비스가 좋아져야 하는데 더 안좋아지고 있는것 같네요
메가텔 고객 지원 팀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오후에 있던 네트워크 문제는 모두 해결 되어 라우터를 껏다 켜시는 작업으로 재연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약 5분간 꺼 놓으셨다가 켜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 예기치 못한 문제 발생 시 최대한 많은 부분을 이용하여 공지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밑에 똑같이 메가텔땜에 글남긴 사람입니다. 저희집은 모뎀에 공유기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방식으로 인터넷 쓰는데요. 모뎀에 이랑 랩탑으로 선을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근데 와이파이가 안되요 계속 제한됨이 뜨는데 이거 저희집 문제만인가요??/ 혹시 다른분들도 제한됨이 뜨시나요??
메가텔 고객 지원 팀입니다. 아래글에 천사소녀네티팀께 답글을 달아 드렸습니다. 현재 시티 아파트에 주거중이셔서 주위 집들과 무선 채널이 곂침이 발생 시 유선은 되시나 무선이 안되게 됩니다. 네트워크는 복구되어 현재 대부분의 지역에서 재연결이 되었으며 aslkdwwaa 님께서도 라우터를 끄신뒤 약 5분 후 켜보시고 재연결이 되시는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가텔은 교민 분들의 사랑으로 자라온 기업으로 고객님 한분 한분께 드리는 서비스를 매우 소중히 생각합니다. 어느 업체를 이용하시나 문제는 발생할 수 있으나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노력에는 어느 업체보다 더한 책임감과 열정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sommet님께도 곧 연락 드려 오늘의 네트워크 문제가 아닌 다른 문제가 있으셨는지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egatel internet 끊기는거야 하루 이틀도 아니지만 오늘은 전화도 안됩니다. 인터넷은 복구 됫다는데, land line 전화는 아직 입니다. 당신네 website에서는 전화 라인 복구 애기는 없고 라이팅이나 재부팅하라고 만 나오고 아님 text로 보내라는데.... 고객 서비스를 소중히 하는 회사는 문자로 보내세요 라고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도대체 무슨 이유에서 network 가 fail 했죠 오늘은? 다른 회사들은 이런일이 있드면 자기 website에 이유와 정확한 위치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한달 전쯤에 telecom에서 north shore east coast bays 지역에 인터넷이 다운 됬을떄 "due to road work incident on east coast road"라고 되어있었습니다. Customer 입장에서는 메가텔내에서 사고 나 실수 로 일이 터진 것 같고 그걸 꼭 숨기는것 같다고 밖에는 다른 추측이 안되네요.
좀 더 stable 한 인터넷 connection을 요구하는게 고객입장에서는 어려운 부탁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NZ 1등 인터넷 회사되는것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최소한 다른 회사 connection quality 정도라도 따라 가셔야죠 그래야 믿고 메가텔을 쓰죠.
아직까지 장애를 겪으시는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현재로서는 가능한 모든 동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상황에 대한 복구는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다시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