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개
3,078
02/11/2017. 16:08 쁘띠디아블 (122.♡.232.31)
가전/IT
인터넷을 비자가 나오기전이라 150giga 를 쓰다가
비자가 나와서 무한으로 변경신청을 했습니다.
그 신청을 3주전에 했는데 2주전 월요일에 접수를 했다더니
지난주에 문제가 있다며 아직까지 광케이블로 변경이 안되고 있어요.
한국인상담원이라 믿고 기다렸는데...
뉴질랜드에서는 담당을 하면 책임지고 끝까지 해주는게 아니라 일일이 연락을 취해야하는지...
11월부터는 전화상담이 안되고 톡만 된다더니 어제는 메일을 보내도 답장도 전화도 없네요.
10월초에 신청한 인터넷이 이렇게 한달 가까이 걸리나요??
원래 이런건가요?
이제 스파크에 상담하려면 톡이든 전화든 어떻게 해야하나요?
참 답답하네요..
전화 준다고 할때 믿고 기다리면 거의 전화안옵니다.... 매일 전화해서 달달 볶아야 좀 신경써 주구요..한인팀, 키위쪽
공히 같습니다. 전화연결및 상황설명 하는데 몇십분 걸리고, 그걸 매번 다시 해야 하구요..문제는 스파크가 그나마 낫다는거죠ㅠ
전화로 말로해도 몇십분 걸리는데, 그걸 카톡으로 하려니 벌써부터 짜증이 몰려 옵니다..
그러네요 ㅠㅠ 톡 깔고 문의하니 그제사 광케이블 신청해주시네요... 메일만 보내고 한국인상담원 믿은 제가 잘 몰라 그런거지요... 통화할 때는 알아서 다 해결해 주실 것처럼 말씀하시길래 기다리면 되는 줄 알았어요...조금 씁쓸하네요...
여기는 느린 뉴질랜드인데 좀 더 여유있게 맘을 먹어야겠네요^^;;
4월초에 광케이블 신청접수했습니다.
9월 초에 광케이블 최초 설치일다 잡혔다가
설치기사가 나왔다 돌아가고 다시 설치하러 왔다 돌아가고
이러길 무려 4번이나 반복하고 11월 10일경에 다시 설치하러 온다는데..
머 이날 나와봐야 프로퍼티 매니져가 없는 날이라 다시 설치날짜 2주 가량 연기될 거 뻔할 뻔자인데
이제는 스파크 코러스 얘들 일하는 꼬라지 봐도 그냥 한숨 한번 쉬고 그러려니하고 해탈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