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청 중 버퍼링 증상에 대해서는 이미 인지하고 있으며 문제점을 찾기 위해 기술팀에서 가능한 모든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 된 내용은, 약 1-2주 전부터 증상이 있었고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S사의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몇몇 고객님들이 언급해 주신 것처럼 서버 용량 부족으로 인해 발생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KoreanipTV는 무료로 서비스를 오픈했을 때, 지금보다 2-3배에 달하는 스트리밍 송출에도 전혀 문제가 없던 시스템이오니 그 점에 대해서는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KoreanipTV의 공지사항 기능을 통해 업데이트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