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y.kakao.com/alarmguynz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DSC사의 알람의 문제 진단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위에 표시한 키페드와 동일한 키페드를 사용하는 가정에 알람에 문제가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본 알람은 카나다의 DSC라는 회사에서 생산된 알람인데요...좋은 품질과 사용의 편리함으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사용하고 계신 DSC알람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keypad 우측 창 Trouble에 불이 들어옵니다...
이럴때...알람에 어떤문제가 있는지 진단을 하기위한 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다음 설명을 잘 읽고 진행해 보시길...
먼저...별표버튼 * 을 눌러주고 이어서 2번 버튼을 누르면 Trouble에 불이 깜빡이면서 검정색 창 1번부터 6번에 불이 들어오는데 이것을 보고 문제진단을 하면됩니다...
자, 그럼 아래를 잘 봐주세요^_^...
1번 --> 빠때리 수명이 다되었다는 표시입니다...빠때리를 교채하면 됩니다(오직 이부분만 일반인들이 해결가능)
^_^ 빠때리 교채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2번 --> 알람으로 공급되는 메인전원 AC240V가 끊어졌다는 표시입니다.
알람박스 좌측하단에 위치한 FUSE라고 플라스틱에 각인된 꼬다리 같은걸 잡아빼서 퓨즈의 단락 연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집 배전반도 함께 점검해 퓨즈가 모두 ON상태임을 확인하고 OFF상태인 퓨즈를 다시 ON으로 위치 시키면 됩니다.
다시 ON했는데 또다시 퓨즈가 OFF로 된다면...더이상 손대지 마시고...서비스 의뢰를 하여야 합니다.
3번 --> 알람에 퓨즈에 문제가 있음을 표시합니다...테스터기가 있으면 이상유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만...
^_^ 패쓰- 본인이 해결하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많습니다.
4번 --> 알람경보가 발생하면 알람 모니터링 회사에 전화를 걸어야 하는데...전화선에 문제로 통신이 어렵다는 표시입니다...
^_^ 패쓰- 본인이 해결할 수 없습니다.
5번 --> ^_^ 패쓰- 본인이 해결할 수 없습니다.
6번 --> 알람내부회로에 시간과 날짜를 다시 설정하여야 합니다...아래를 참고하세요...
[✱]버튼을 누르고 이어서 [6]번 버튼을 눌러줍니다...그런다음 Master Code 4자리를 입력하시고...
이어서 [1]번 버튼을 눌러주세요...여기서...현재의 시간을 24시간 단위인 4자리를 입력(예:현재 시간이 오후 6시 30분이면
1830을 입력) 하시고 이어서...달 2자리...일 두자리....년 두자리(예:현재 10월 17일 2016년이면...101716을 입력)를 입력하
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참 쉽죠잉 ^_^...
빠때리 교채나 시간변경같은 간단한 문제의 경우에는 일반인들이 알람가이의 설명만으로
쉽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그외의 ^_^ Pass경우엔
본인이 해결할 수 없음을 아셔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알람업체에 비용을 지불하시고 알람서비스를 받으셔야 한다는 것이죠...
비가 많이 오는데...안전운전 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