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
3,523
20/04/2016. 04:43 대연동 (47.♡.213.191)
법/세무/수당
올해 1월달까지만 세금 신고가 되어있고 2월 3월 4월은 세금 신고가 안돼어 있는데 사장님한테 얘기를 해야 하는거에요? 아니면 ird홈페이지에서 늦게 뜨는 걸까요?급여는 당연 세금 떼고 주시는데 ird에 들어가서 확인하니 3개월분은 신고가 안돼어 있드라구요... 왜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가르쳐 주세요
ㅠㅠ
예를들어 1월 1일 부터 31까지 급여는 2월 20일까지 IRD에 신고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20일까지 신고가 되면 보통은, 1월분은 3월 10일 전후로 해서 IRD 본인 계정에서 볼 수있습니다. 그렇다면 2월분은 4월 10일 전후 인데 언제 확인하셨느지 모르겠지만 다시 한범 보시고요. 사장님께서 깜빡하고 늦게 신고 했을수도 있고요. (이경우 요즘은 바로 페널티를 부과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