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고 계시는 모뎀의 '인터넷' 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모뎀의 설정 문제나 인터넷 접속 인증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의심할 수 있습니다.
본문에 고객님의 연락처가 남겨져 있지 않아 부득이하게 댓글로 안내 드림에 양해를 부탁 드리며 가능하시다면 메가텔 문자 메세지 서비스 (027 888 9999)로 문자를 주시거나 또는 전화 (0800 634 283 / 09 912 1200)를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신 '제이비'님께도 저희 서비스 사용기간동안 불편함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