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누카우 삽니다
스파크 사용자이구요 자주 끊기는 현상이 오래 되었으나 온종일 사용하지않으니 연결 될떄만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3월 초 너무 심해서 전화 하니 모뎀이 오래되어서 일수고 있다기에 2년 사용하던 모뎀을 새것으로 바꿨어요
그후에도 하루에 몇번씩 끊겨서 기록을 했어요 매일매일 그러더군요
그래서 다시 스팍크에 전화 했습니다, 그곳에서 테스트를 해보니 연결 상태가 불아정하다며 시나리오 3개를 주더군요
결론은 테크니션을 보내서 검사를 해야하는데 모든 비용을 제가 내야 한답니다
제 상식에선 이해가 안되서 승락을 않했고 소비자보호를 받기 위새 다른기관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지금도 끊기는 군요 불편하기 그지 없습니다
저는 호익지역에 사는데 예전에 다르게 짧은 시간 끊어졌다 다시 연결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스파크 담당자도 이 현상을 인정하네요.
그런데 타 회사도 그럴것이다는 생각이 들어 바꾸는 것이 쉽지 않으니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전에 비해 가격이 낮아져서 좋은 반면 좀 불편한 점이 있네요.
같은 일로 스파크 직원과 통화했었는데..
저는 오히려 저희 컴퓨터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하더군요.
정말 이번달 들어서는 끊김이 너무 심해 보다보다 짜증이 날 정도인데..
전화해서 스피드 체크며 이것저것 해 보더니 아무 이상없다면서..
그때는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넘겼는데..
이런 경우가 많은거 보면 제 컴퓨터 문제가 아닌듯 하네요..
참..저는 지방에 살고 있어요.
저또한 서쪽 핸더슨 사는데 2월 달이 가장심하게 끊김현상이 많았구요
3월은 좀 적어지는 횟수입니다
문제는 스파크 문제인것같은데...........헐참~~~
열심히 원인을 찾아보려고 보았는데
라우터가 윗 아래로 환기구멍있는데 아래쪽 환기가 잘안되는지 뜨거운 열이 많이나더군요
그래서 라우터를 세로로 새워놓았습니다 환기가 잘되게..
발열현상이 적어지던데... 그래서 끊김현상이 없어졌는지 ..
무선랜도 바꾸고 아무튼 별짓다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