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텔 고객 지원 팀입니다. 오늘 오후중에 네트워크 장애가 있었으며 지금은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복구 되셨습니다. 지금 라우터를 끄신 뒤 약 5분 후 라우터를 켜시면 인터넷이 연결되실것 입니다. 혹시 연결이 안되시면 다른 일반 장애이실 수 있으므로 027 888 9999로 문자를 보내 주시면 기술 지원 팀을 통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가텔 고객 지원 팀입니다. 평소에 끊기는 문제는 시티 아파트에 계신 점을 생각해볼 때 주위 집들과의 무선 신호가 곂치는 것을 피할 수 없어 발생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곧 기술 지원 팀을 통해 연락 드려 증상을 확인 뒤 문제 해결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주중 업무 시간 (오전9시-오후9시)중에 전화가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문자 서비스(027 888 9999)를 이용 하시면 서비스 센터 연결이 더욱 수월해지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이용에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선 문제이면 주위에서 사용하지 않는 채널을 라우터가 사용하도록 바꾸어 주는 방법으로, 또는 주위에서 사용하는 무선 밴드와 다른 밴드로 연결 하는 방식으로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연결되신 상황을 시스템에서 확인 한 뒤 정확한 진단을 하여 해결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트워크 문제 발생은 여느 업체나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타사를 이용 하셔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문제 발생 시 어떤 자세로 해결을 도와 드리는지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아직 연결이 안되신 고객님들이 계시면 027 888 9999로 문자메세지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 드려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아래에 댓글들을 달아 주신 고객님들증 Sommet 고객님께서는 연결 확인이 되었습니다.
고객지원팀님... 방금 어떤 자세로 해결을 도와드리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했나요? 그렇다면 메가텔을 오히려 더 쓰지 말아야 겠네요. 다른 회사들은 최소한 전화를 걸면 받기는 합니다. 누구 처럼 문자나 보내세요 하지는 않지요. 참고로, 오늘 메가텔 website down되고 0800 번호와 912 1200 도 안돼서 회사 망한줄 알았어요. Customer 에대한 아무런 communication 은 당연히 없었죠.
말씀한것처럼 다는 회사도 network 문제는 발생할수 있지요 그래도 메가텔이 제일 많이 끊겨요. 제가 Telecom, Telstraclear (now Vodafone), Slingshot을 써봣는데 메가텔은 하루에도 몇번도 끊겨요.
웬만한 교민이면 다 아시겠지만, 메가텔 상담원들은 참 모르는것도 많다러구요. 제대로 training 이 안된것이겟죠. 자격이 의심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