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
2,711
18/08/2010. 18:36 skr0527 (122.♡.165.36)
꼭 조언부탁드립니다 올해 4월 1일에 소니 핸드폰을 큰맘먹고 구입했습니다 370불을 주고 딕스미스에서요 그런데 며칠전 충전중에 심각한 에러가 발생했다고 충전과 사용을 멈추고 소니 서비스센타로 가지고 가라는 사인이 핸드폰에 뜨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딕 스미스에 갔더니 AS보낸다고 2주정도 걸린다고 고치면 전화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제가 직원한테 난 핸드폰이 늘 필요한사람이다 비지니스때문에 그랬더니 별 대답을 안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집에왔는데 가만생각해보니 그 비싼핸드폰 산지4개월밖에 안되었는데 수리한다고 생각하니 영 찝찝하네요 수리해서 쓰다가 또 그러면 워런티 기간도 지나면 ... 환불해달란말이 목구멍까지 나오던데 참았거든요 지금생각해보니 새걸로 바꿔달랄걸그랬나 싶네요 사실 아들건데 살때 삼성꺼 사라고했더니 기어이 소니껄 사더라구요 어디까지 제가 요구할수 있는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