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전에 슬링샷에서 준 새모뎀으로 바꾸고나서 안돼서
슬링샷에 전화도 해보고 070 한국지점에 전화도 해보고 했는데 결국 못했어요
한국지점에서는 뉴질에서 쓰는 인터넷 회사에서 얘기해야한다고
무슨 port 를 열어줘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지만)
그얘기를 다시 슬링샷에 전달해주니 뭔소리인지 모르더라구요
결국 계약파기하고 오르콘으로 갈아탔습니다
어느 블로거가 올려주신
오르콘에서는 설정에서 몇가지만 조정하니 잘되더라고요
참고해보세요
https://m.blog.naver.com/skyblyue0814/221696837802
소중한 시간 내셔서 답변 주셨는데 시간 헛되지 않게 혼자 꼼꼼히 읽고 살펴보는데도
Account Summary, MyAccout (Old), My Notifications, My Plan, My Dashboard 등 만 있고 My slingshot 이라는 부분은 못 찾았네요ㅜ_ㅜ (아 진짜 눈물날라 그런다는;;;)
서브 링크 하나 하나 다 클릭해서 찾아봤는데 못 찾고,
상담창구에 포트 필터링 검색해보면 말씀주신대로 My Slingshot 가서 포트 필터링을 끄라고 하는데 도무지 찾을수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이메일 보내봐도, 글 남겨봐도 답변도 없고, 아무래도 그것때문에 갈아타야 할 듯 해요
상세한 답변 주신 점 너무 감사드려요
Port Filtering
To protect our customers from cyber attacks, we network block inbound traffic (TCP/UDP) associated with the following ports. If you have an onsite email server (business email server), NAS servers, Web server or remote admin access to router, then network port filtering may impact you. To resolve this, simply log onto My Slingshot and select ‘Settings’ from the right hand menu, then select ‘Off’ under Port filtering.
Network port filtering does not affect Wireless Broadband connections.
Note: Network port filtering will not impact your normal internet browsing, video streaming, gaming or email services.
3-4년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슬링샷에서 070전화가 잘 되다가
광케이블로 바꾸면서 새모뎀으로 써야한다고 모뎀을 바꿔줬었어요
그 후 부터 070전화가 안되서 전화도 해보고 위에분처럼
슬링샷 로그인해서 포트 필터링도 바꿔봤는데 안되서 인터넷 업체 바꿨던거 같아요
지금은 몇년전이랑 바뀌었을수도 있으니
위에분이 알려주신대로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인터넷 업체 바꾸시는게 나으실수도 있겠어요
저희도 광케이블인데 모뎀은 TP-Link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 그것 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예전 LG070 라우터/모뎀까지 구해서 연결해봤는데 여전히 안되더라구요.
위에 리플 중 모바일 핫스팟 사용하면 된다하셔서 보다폰 모바일 핫스팟으로 연결은 되는데 또 좌절;;;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고생하는지 싶은데, 가끔이나마 관공소 등 전화 할 일이 있을 때는 070 전화가 필요한지라 여러분들께 도움 부탁드리고 있네요;
지나치지 않고 답변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온누리 070 사용해보세요 저도 070 전화기 사용하다 인터넷 바뀌는바람에 안되어서 내핸드폰에 저장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공서 은행 업무 볼때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찿아보셔도 되고 아니면 이멜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voipkorea@yh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