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판매자이고 350불짜리 가방을 팔았는데 구매자는 물건을 못받았다고 해요.
NZ POST에 연락을 했고 GPS조사를 통해 정확히 5일뒤에 물건이 구매자집에 배달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NZ POST 와의 이메일을 스크린샷해서 보냈는데도 계속 보험청구를 해서 돈을 돌려달라고 하네요
여기서 제가 궁금한점은 1.분쟁조정신청은 구매자만이 할수있는건가요?판매자는 할수없는건가요?
구매자분과는 대화가 전혀 안통해요.더 이상 이분과 대화를 하고싶지않아요ㅠ
2.분쟁조정이 시작되면 제가 법원에가서 모든 증거(물건이 배송되었다는)
를 제출해야 하는건가여?
3.제가 구매자에게 $350을 환불해주는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