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대로 뉴질랜드에서 한국은행으로 돈을 보냈는데 은행 코드가 잘못 보낸적이 있어요.
은행코드와 계좌번호가 맞지 않으니 중간에서 확인이 안되어 몇일 홀드 하고 있다가, 수수료 40불인가 떼고 돌려주셨어요.
한 일주일 걸린것 같고, 은행에서 전화가 와서 사실 여부 확인 하고 진행되었어요. 참고로 asb 였고요.
응급콜은 가능하니 은행에 전화하셔서 직접 말씀하시는게 가장 정확할거 같네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있습니다...^^
일단 계좌번호가 존재하지 않는 계좌번호라면 이체는
안되어 홀딩상태일 겁니다. 웨스팩에 연락하실필요
없으시며, 카카오뱅크 로그인하시면 메뉴중에
'고객센터>1:1문의'가 있습니다.
거기에 위의내용 문의하시면 24시간 이내에 답장이
오며, 수수료 제하고 다시 님의 카카오뱅크 계좌로
금액이 리턴됩니다.
그냥 기다리시면 오래걸리시니 1:1문의 이용하시면
몇일내로 해결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