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개
5,479
26/06/2021. 20:57 후리지아1 (49.♡.210.138)
기타
유명한 가구 업체에서 쇼파를 구매했습니다.
배송받은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쇼파 정 중앙 부분이 터졌어요.
이게 특별히 저희가 압력을 가해서 라기보단
애초에 재단을 넉넉하게 하지 않고 타이트하게 해서
아슬아슬하게 재봉 해 두어서 그 부분이 터진걸로 보입니다.
워런티야 넉넉한데...
산지 일주일도 안됀 쇼파가 이지경이니 엄청 속상합니다.
사실 디피돼있던 쇼파는 라인이 깔끔했는데
배송온 쇼파는 라인도 울퉁불퉁하고 찌그러져 보여서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그래, 한국만큼의 고퀄을 기대하지 말자.. 하고 눈 딱 감았는데
정 중앙 부분이 뜯어지니 너무 속상하네요.
내일 전화야 하겠지만 ..
이걸 업체에서는 수선을 해서 갖다 준다고 하려나요??
그러면 여기시스템 볼때 2-3주는 그냥 걸릴 것 같고 ㅡㅡ
쇼파없이 그리 오래지내기도 너무 불편할 것 같은데....
어떻게 잘 해결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영어도 완벽하지 못한지라 너무 모르고 가면 당하고(?) 올 느낌이라 지레 걱정 되네요 ㅠㅠ
왜 수선해서 받으려고 하세요? 새걸로 받기로 하고 주문하신거잖아요? 나 당장 쇼파 필요하니까 빠른시일안에 내가 주문한 쇼파 배달해 달라고 하세요. 유명한 가구 업체 혹시 누드인가요? 누드가 상품이 별로 더라고요 저도 받아보고 깜짝 놀라고 서비스도 엉망이여서 다시는 안가거든요. 그 말씀도 하세요 배송온 쇼파 라인 울퉁불퉁했다고 하셨는데 혹시 다른 손님한테 갔다가 터져서 반납된거 수선해서 다시 다른 손님한테 판건 아닐까요?
제 상식 선에서도 그래요.
일주일 된건데 고쳐서 받는 다는게 말도 안되서 저는 새걸로 바로 교환받고 그게 아니라면 환불 받고 싶어요.
근데 그렇게 안해줄까봐 걱정이네요. 영어도 완벽하지 못해서.. 그걸 제대로 어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
가구 업체는 누드는 아니에요.
그냥 흔하고 유명한 업체에요. ㅠ
알아보세요 저는 제가 겪은 걸 쓴거에요 프리덤이었고요 법적으로는 제품불량이니 환불까지 가능하다고 하지만 (계약서에도 써있을거고 소비자 보호법에도 써있어요) 실제로는 받아내기 정말 어려워요 여기서 사람들이 백퍼 교환 가능합니다하면 교환받을 수 있는건가요.. 여기 댓글에 맞지맞지 하지 마시고 그냥 가서 직접 알아보세요
저 몇년전에 프리덤에서 페브릭 소파 샀었는데 딜리버리로 2층까지 해주고 갔는데. 사람들 가고나서 보니깐 아래쪽에 얼룩 묻어 있고 더러워서 사진 이곳저곳 다 찍고 클레임 이메일 바로 보내고. 전화해서 새제품으로 가져오라고 하니깐. 자기들이 소파 가져가고 며칠뒤에 새제품 주고 갔었어요.
환불이 되지 않는 조건으로 파는 물건들 예를들면 하자가 있어서 싸게 파는 물건, 클리어런스 등등 교환,환불이 안되면 안된다고 고지 하고 판매합니다. 산지 일주일 된 쇼파가 중앙이 터졌다? 해외에서 제작해서 온거던 동네에서 수작업해서 만들었던간에 무슨 가구가 1년도 아니고 산지 일주일만에 터집니까 아마 쇼파의 하자인지 소비자의 잘못인지 따져는 보겠지만 쇼파에 하자면 당연히 소비자가 원하는데로 해주는게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