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성어린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070이 되게 하려면 회사측에서 포트를 열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제가 전화로 물어봐서 PC에서 모뎀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건가요? 전화해서 voip 음성 포트 열어달라고 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뭔가 설정을 바꾸어야 하면 어떤건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설정변경한건 없었어요.전 070도안되고 인터넷게임중에 페이스북 어카운트 연동되는 게임들이 로그인이안되서 전화로(이멜로도 가능) 상황 설명을 하니까 자기들이 바로 세팅을 바꿔주었어요. 그리고 답변듣고 모뎀을 껐다가 다시키니까 바로 실핼됐어요.
RE: Your internet Router/Modem
Upon switching to Trustpower, your connection was configured to be delivered by a type of service called CGN.This is becoming a more common setup among provides in New Zealand.
For the standard home user, this does not make any difference to speed, connection type or service. I have made an adjustment to your connection which should resolve this issue.
Please power off your modem for around 30 seconds.
If this does not resolve your issue, please don’t hesitate to contact our technical support team on 0800 87 87 87 anytime between 8am-8pm Monday to Friday, 8am-6pm Saturday and 9am-6pm Sunday. You can now chat to us online - our live support team are here from Monday-Friday 8am-7pm.
바쁘실텐데 그냥 지나치지 않고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메일로 문의한 상태입니다. 내일까지 기다려보고 회신없으면 전화해봐야겠네요. 결국 음성 포트를 막아놓은거였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글과 여러분의 댓글들이 앞으로 trustpower 인터넷을 쓰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안녕하세요. 혹시 해결하셨나요? 저도 최근에 Trustpower로 변경했는데 인터넷 전화가 연결이 안되어서요. Trustpower 쪽에 문의를 해봤는데 VOIP를 열어줄수 없다고 모뎀 설정을 바꿔보라고 하는데 어떻게 바꿔야할지 감이 안와서 한번 댓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