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사용하던 컴퓨터가 갑자기 작동을 멈추는 통에
"복구(복원)"에 관한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현재 개인 사용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위한 컴도 있는데,
여기서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사용 중입니다.
요즘 걱정 중 하나가 바로 이 "업무용 컴이 다운 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복원에 대한 공부를 하는 중에 업무용 컴을 살펴보니
데스크톱 메이커인 HP-Recovery라는 게 하드 안에 있네요.
그렇다면 제가 별도로 컴을 조작하지 아니해도 자동으로 자료들이 백업이 되고
말썽이 생길 때, 복구하는 게 가능하다는 것일까요?
아니면 HP-Recovery 에서 제가 별도로 뭔가를 설정해서 사용해야 하는 것인지요?
아직 제 컴 실력이 여기까지는 못 미쳐서 궁금해 질문을 올립니다.
설정을 따로 해야 한다면 간단한 팁을 주신다면 제가 공부 삼아 시도해보겠습니다.^^
(윈도우10이 깔려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