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콤 브로드밴드 서비스 중단 사태 보상할까 ?

텔레콤 브로드밴드 서비스 중단 사태 보상할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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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콤이 전국적으로 40만명의 고객들에게 영향을 끼친 브로드밴드 서비스 중단 사태가 복귀되어 대부분의 고객들이 정상 서비스로 복귀했으며 회사측은 사과를 했으나 보상에 대한 검토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11일 아침 이중-서버 시스템에 과부화로 세 개의 네트워크 장애가 있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12일 오전 9시경까지 재 접촉을 할 수 없었다.

텔레콤의 크리스 퀸 CEO는 12일ONE News에서 현재는 서비스가 안정적 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서비스 중단 사태는 한해 중 특히 소매상에서 영업상의 가장 중요한 시점에 일어났으며, 전국의 1/4 에 해당하는 EFTPOS 기계 작동이 중지됐다.

텔레콤은 고객들에게 보상하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며 몇일 내에 이를 발표할 것을 약속했다.


(가톨릭 한국어 방송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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