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한의원 분원 개원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작은 한의원 분원 개원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imong83외 7명
61 69,568 Littleclinicnz
c0bd9506be012f263e561196fc06e9fb_1600038620_2131.png
 


작은 한의원 분원 개원 인사


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 작은 한의원이 정식으로 간판을 달고 개원 소식을 알려드린 지도 벌써 만 4년이 되었습니다. 그간 참 많은 환우분들이 여러가지 형편과 사연들을 가지고 내원해주셔서 이모양 저모양으로 마음도 나누고 치료도 주고받아왔습니다.

 

늘 부족한 중에도 외가로부터 전수되어 내려온 한방의학 본연의 정신에만 충실하려 애써왔던 덕으로 일체의 요란한 장비나 시설없이도 여러가지 질환으로 고생하시던 분들께 매우 유의미한 수준의 치료효과를 내어드릴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많은 분들이 저희 작은 한의원을 주변의 지인들에게 소개해 주셔서 원근 도시에서 참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기까지 하셨습니다. 남섬에선 Invercagil, Christchurch, 북섬에선 Wellington, Wakatane, Tauranga, Kerikeri, Whangarei, Warkworth등지에서 내원하셨고 때로는 전화 상담을 통해 한약을 처방받아 복용하시기도 하였습니다. 가슴이 뭉클하리만큼 감사하고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서쪽이 멀어 오시기 불편하시다는 분들이 꽤 있으셨습니다. 거리를 가깝게 해드려야겠다는 마음이 늘 있었지만 펜데믹과 도시봉쇄 상황에서 그리 쉽지않았는데요이제는 Albany Glenfield에서도 작은 한의원을 방문하실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할 용기를 내기로 했습니다. 때마침 같은 정신과 같은 마음으로 함께 일해온 두 선생님들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정수진 선생과 김소희 선생은 침구(鍼灸)는 물론이고 본초(本草) 방제(方劑) 모두에서 다년 간의 임상 경험을 착실하게 쌓았을 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치료효과를 통하여 임상능력을 인정 받아 온 중견의 임상의들 입니다. 두 분 선생님들은 ACC 환자분들의 주요 문제인 근골격계 분야는 물론이고, 한방내과 모든 분야에서도 빠질 데가 없습니다. 정수진 선생은 특히 성인 여성질환과 심혈관계 질환에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왔고, 김소희 선생은 소화기계 질환과 면역질환 그리고 허증치료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Covid-19 상황이 예상보다 길어지고 외려 그 심각성이 더해만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삶이 다소 불안정해지고 세계 경제 사정마저 경기침체를 거론할 만큼 악화되어가고 있는 때에 몸과 마음의 건강마져 흔들리게 된다면 이보다 더 큰 재앙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 삶을 괴롭히는 외부로부터의 위협 앞에 흔들림없는 몸과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지 못하게 된다면, 그것은 고스란히 우리 몸 속에 질병이란 이름의 흉악이 자리를 잡도록 길을 터주는 격이 되고 말 것입니다.

 

저희 작은 한의원은 교민 여러분들의 건강한 삶과 활력을 위해 쉼없이 마음 쓰며 궁리하는 한방병원입니다.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모자람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분원 개원에 즈음하여 교민 여러분들의 더 많은 관심과 따듯한 권면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은 한의원 대표원장 남병국 올림



l  작은 한의원 위치 안내


메시 본원 (남병국 원장):

396B Don Buck road, Massey (연락처: 021 916 550)


알바니 분원 (정수진 원장):

Unit O, 86 Bush road, Albany (연락처: 020 4011 9122)


글렌필드 분원 (김소희 원장):

1/418 Glenfield road, Glenfield (연락처: 020 4197 3737, 09 200 0729)




2022년 연중 이벤트!!

 

저희 작은 한의원은 2022년 한 해 동안 매달 다섯분께 매주 일요일 오후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전화 상담 서비스를 통해 교민 여러분들의 건강 궁금증을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진지하게 상담해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정신 심리 질환이나 정서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에 대한 저희 병원의 애정은 아주 각별합니다. 꼭 마음의 문을 여시고 용기를 내서 전화해주시면 아주 좋은 일이 시작될 것입니다. 한 분당 상담 시간은 30분을 기본으로 합니다. 물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초과 상담도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시구요..^^ 전화 예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민여러분 안녕하세요.

 

오클랜드 서쪽 동네에서 작은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남병국 원장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이방인으로 산 지도 벌써 23년을 넘겼습니다. 저는 서쪽에서 꾀 오래 살고있는데요. 돌이켜보면 지난 23년 동안 단 한 번도 이 곳 서쪽동네을 떠나 살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정도면 서쪽 토박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겁니다. 서쪽을 떠나지 않는, 혹은 못하고 있는 특별한 이유 같은 건 없지만 구지 이유를 들자면 낯 선 곳에 대한 호기심 보다 익숙한 곳이 주는 편안함을 선호하는 제 성격 탓일 겁니다.

 

제게는 동갑내기 수다쟁이 아내와 두 아들이 있는데 큰 놈은 뭐가 그리 급했는지 일찍 장가를 가서 50을 살짝 넘긴 제게 예쁜 손녀를 안겨놓았고, 늦둥이 막내는 대학가기 전에 평소에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해보겠다고 갭이어를 시작했는데 예상치도 못하게 자기 형이 다니는 회사에 1년간 풀타임 일자리를 얻게 되어서 뜻하지 않게 힘겨운 세상살이법을 일찌감치 터득해가고 있습니다. 다들 자기 삶의 기초들을 무난하게 다져가고 있는 듯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누구나 다 그렇듯이 제 가족을 사랑합니다. 가족은 언제나 우리 삶의 중심처이자 삶의 이유가 되고 각자의 어깨에 얻혀진 짐들을 서로 나눠 진 채로 함께 추구하는 좋은 것들을 향해 뚜벅뚜벅 걸어가는 동행자들이니까요. 그래서 늘 아내와 아이들의 건강에 마음이 쓰이곤합니다.

 

힘주어 우겨쥐면 부서질듯 약한 몸으로 태어난 저는 온갖 병치레를 떡 먹듯이 일상으로 겪으며 살아왔습니다. 덕분에 저는 늘 육체의 아픔과 그로인한 마음의 우울이라는 이중의 거북한 옷을 숙명처럼 걸치고 살아야했습니다.  연약해서 아프고 우울해야했던 세월들을 살아오는 동안, 눈에 보이지도 않는 미세한 바이러스에 맥없이 무너지고 마는 인간 육체의 나약함을 목격해야 했고, 그 때마다 발견되는 인간의 삶과 그 존재의 가벼움이 가슴 시리울 만큼 저를 슬프게 하곤 했습니다. 다행히 3대째 한의원 집안이었던 외가의 덕분으로 좋다는 보약은 늘 입에 달고 다녔던 덕으로 타고난 약한 몸둥이을 달래가며 오늘까지 딱히 진단 받은 질병없이 삶을 지탱해오고 있긴합니다 ^^ 외할아버지와 삼촌 그리고 이모와 이모부님께 참 감사할 따름이지요.

 

약한 탓일까요… 모든 약한 것들에 대한 연민이 마치 저의 본성이라도 되는 양 제 내면 깊은 곳에 항상 자리하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곤 합니다. 무언가에 떨고있는 어떤 약한 존재, 때론 절망감으로, 때론 원망으로, 때론 우울감으로, 때론 두려움으로 또 때론 분노로 말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 배면에는 항상 예외없이 어떤 아픔이 그의 깊은 곳에 뿌리를 내려놓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아픔의 주변에서 그가 병들어 가고있음을 알리는 증상들이 약한 존재들을 연민으로 둘러보는 숙명같은 습관을 가진 저의 시선을 사로잡곤 합니다.

 

 시선은 다시 그들의 아픔을 담지한 채로 부메랑이 되어 저의 의식 속으로 스며들고 다시 내 가슴으로 내려와 그들의 아픔을 위하여 뭔가 할 채비를 차리게합니다. 그것은 어느새 내가 이 세상에 육체를 가지고 살아있는 동안에 하지 않으면 안 될 어떤 일들 중 하나가 되어버린지 수년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제 남은 삶을 지배할 최종적 숙명이 될 것입니다.

 

제 안엔 한의사 집안의 DNA같은 것이 심겨져있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머니의 말씀에 의하면 당신의 아버님, 남동생 그리고 여동생 심지어 당신 자신까지도 여리고 약한 것들에 대해 한없이 약한 면모들을 보였다니 말입니다.

 

작은 한의원은 여리고 약한 것에 대한 연민을 담지한 한의사 집안의 DNA가 거역할 수 없는 자연의 이법을 따라 만든 소박한 돌봄의 공간이자 아픔을 나눠갖는 소통의 집입니다. 멋지고 값비싼 장치들를 갖추질 못해 내세울 만한 치장 이라곤 어느 구석에도 보이지 않을 테지만 민낯의 수줍음 그대로 연약한 환우들을 마음으로 만나고 싶습니다. 작지만 서로에게 커다란 의미로 옆에 있어주는 작은 한의원이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몸 안에, 마음 안에 뭐라고 설명되지 않는 문제로 여겨지는 불편함이 느껴지신다면 부담감이나 복잡한 생각 갖지마시고 그냥 한번 불쑥 저희 작은 한의원에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뭔가 좋은 게 있을 거 같습니다 ^^

 

여러분의 내원을 기다리며

 

작은 한의원

남병국 올림니다.

SoHeeKim
정말로 큰병 고치는 작은 한의원! 항상 아플때마다 찾아가는 클리닉입니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Littleclinicnz
아플때마다 생각나는 곳이 작은 한의원이라고 말씀해주시니 저희가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아플때마다 항상 찾아오실 수 있도록 언제나 옆에 있어드리는 작은 한의원되길 바랍니다 :)
freezianz
강추 합니다! 꼭 상담 받아 보세여
pinkparrotjin
https://www.nzkoreapost.com/bbs/board.php?bo_table=yellowpage_companies&wr_id=5322
Littleclinicnz
저희 한의원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freezianz 님은 저희 한의원 환자 분이신데 코리아 포스트 업체록 등록을 저희 원장님께서 어려워하시니까 대신 올려주신 고마운 분이세요.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저희 한의원 아이디도 이제 만들어서 광고도 시작했고 업체록도 저희 아이디로 그리고 그 안에 내용도 수정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연락주시면 무료 바우쳐 보내드릴게요~ 한번 클리닉으로 놀러오세요~
Littleclinicnz
강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때나 놀러오세요~ 약차 준비해놓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
Holiday14
허리 하고 어깨와 등짝이 아파서 고생을 많이했어요. 많은 한의원을 다녔지만  침맞고 맛사지하고 하고 했지만 큰 효과를 보지못했어요.그래서 저는 침 맞고는 효과보는게 어떤건지 몰랐는데 여기 작은한의원에서 원장님이 등과 허리 어깨에 침을 나주셨는데 어머나 깜짝 놀랬어요.등짝이 뭐가 붙은것겉이 힘들었는데 싹 없어지고 몸이 너무 가벼운거예요.너무 감사했어요.원장님 감사합니다.
Littleclinicnz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매번 찾아와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약차 항상 준비해놓을게요 ^^
Gabby개비
쿠폰 신청합니다.
Littleclinicnz
안녕하세요~ 쿠폰 신청 감사합니다 ^^
020 4011 9122 / 카톡 아이디: littleclinic
위에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쿠폰 바로 보내드릴게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kala0904
저도 쿠폰 신청 원합니다
Littleclinicnz
안녕하세요~~
쿠폰 신청 감사합니다 ^^
문자 드렸어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Littleclinicnz
쿠폰 신청 정말 감사드려요~~ 그날 만나 봬서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다음주에 한의원에서 또 봬요! ^^
tndms
어깨랑 목이 몇일동안 너무 아파서 바우처 받고 다녀왔는데 정말 신기할정도로 통증이 사라졌어요. 어깨랑 목 통증 있으신 분들 작은한의원 강추합니다.
Littleclinicnz
저희 한의원 강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댓글 보시고 어깨랑 목 통증 고치시러 오신 환자분들 꽤 있으세요~~ 진짜 감사드려요!!
넬보
침 정말 잘 놓으시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침은 늘 맞을 때 뿐이었는데 여기 원장님 침은 다르더라고요. 암튼 인정합니다.
Littleclinicnz
치료 받으시고 좋아지셔서 넘 다행이에요 ^^ 그리고 이렇게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약차 항상 준비되어 있어요 언제든지 지나가시는 길에 들리려서 차 한잔 드시고 가세요 ^^
jjh01
아이가 이유모를 어지러움증과 두통으로 몇달간 고생하면서 MRI 검사까지 해도 원인을 찾을 수도 없어서 여기저기 한의원을 찾던 중 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약을 처방받고 단 며칠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더니 전체적인 체질까지 개선이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원인 모를 병으로 고통하시는 분께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음을 다해서 치료해 주실거에요..
Littleclinicnz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아이가 많이 좋아지는 모습 보면서 저도 원장님도 너무 기쁘고 감사하고 그랬어요..언제나 마음을 다해 치료해드리는 작은 한의원 되고 싶습니다 :)
홍냐
원장님 부원장님 두 분 다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편합니다. 환자 한 분 한 분 개개인에 맞는 치료를 해주시는 분이예요. 관절치료도 잘 하시고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소화장애가 있거나 피부질환 있거나.. 병증마다 그에 맞는 치료를 해주십니다. 환자를 진심으로 생각하시는 분이니 한의원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Littleclinicnz
이렇게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랜 시간 저희 작은 한의원을 믿고 내원해주셔서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치료해드리는 작은 한의원이 되고 싶습니다 :)
vectorwx
허리가 안좋아서 침을 맞기 시작했는데 허리 외에도 스트레스로 인해 망가진 몸상태를 바로 진맥하셔서 세심한 치료와 한약복용으로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다른 곳도 몇번 가보았는제 환자를 진심으로 대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은 곳은 작은한의원이 유일한 것 같네요..
Littleclinicnz
장시간 치료 받으시느라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그 시간동안 저희 한의원을 신뢰해주시고 내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몸과 마음이 지쳐 쉬어가고 싶을때 생각나는 작은 한의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minamseho
목에 담이 와서 방치했더니 허리까지 내려가 고생을하다 작은한의원 소문 듣고 북쪽에서 서쪽까지 매주 찾아가는 아이엄마입니다^^ 원장님 부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젤 중요한 침도 잘 놔주셔서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목 허리 뿐만 아니라 요새 발바닥쪽이 바늘로 찌르는듯이 아파 GP를 만났는데 족저근막염소견을 듣고 이것도 말씀드렸더니.. 요놈도 두번 침맞고 이제는 평상시처럼 걸어다녀요ㅎ 너무 감사드리고 번창하세요~~이곳 강추입니당~~
Littleclinicnz
매주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 많으세요ㅠㅜ 그래도 많이 좋아지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시간 내서 이렇게 댓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 따뜻한 마음 전달해주셔서 감사해요, 그 마음 오래오래 간직할게요..^^
Joe7428
긴가민가 하면서 찾은 작은한의원.  왠지 다른느낌 말로는 표현할수없는  진맥의 신뢰감과 원장님의 자신감. 사실이었네요.
침맞는 고통은 있었지만  통증없이 자유롭게 움직일수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부산사람 말로는 살아있네 작은한의원.
그곳에가면 무엇이든 나을수 있는믿음.벌써 마음부터 치료가 시작된기분  제가느낀 이런것이 참 인술 아닐까 생각합니다.
꼭꼭 숨겨놓고 저만알고 싶은 한의원 그렇치만 많은 아픔사람들이 알아야할 곳  진맥한번 해보시면 마음속이 편안해질것입니다. 그리고 침이 아파 태어나서 처음해본 뜸 머리에서 발까지찰라의 뜨거움 뒤에오는 편안함 정말좋읍니다.
언젠인지 저희가족의 건강 지킴이가되신  원장님  부원장님 건강하세요.다시한번 마음으로 감사합니다.
Littleclinicnz
몸도 마음도 치료가 시작된 것 같다고 말씀해주시니 참으로 기쁘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 귀한 시간 내서 댓글 달아주시고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긴 글을 통해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달되네요. 저희 작은 한의원이 앞으로도 쭈욱 건강 지킴이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Zebra2020
목 통증과 계속되는 두통에 찾아갔던 한의원이에요.
출산후 급격히 목이 안좋아졌지만 어린아기 키우느라 어리석게 통증을 방치하다가 한의원을 찾게되었는데 침 두번맞고 사실상 통증은 90프로 이상 다 사라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어요.. 두번째 치료받고 다음날 내가 정말 그간 목이 아팠나? 이런 의문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목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계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목통증이 사라지니 두통도 자연스레 잦아지고 두통에도 좋은 효과를 봤어요

제가 그렇게 목통증이 거의 사라진후 잘못된 스트레칭을 하다가 심하게 몸을 삐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거의 목이 안돌아갔었어요. 급한마음에 부랴부랴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원장님이 박달나무로 된 나무로 몸 여기저기 꼼꼼히 눌러주시고 치료해주셨어요. 그자리에서 안돌아가던 목이 돌아가는 기적을 맛보았네요..

그리고 한두번 말고 최소 수회 방문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가면 갈수록 원장님에 대한 신뢰가 더 쌓였고 본인의 성격(침을 무서워하는...) 까지 감안하여서 맞는 처치를 해주셨기에  두렵지 않게 방문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맞는 음식, 잘못된 생활습관, 신발모양까지도 놓치지 않으시고 더 건강하게 나아갈수 있도록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함께계신 여자분 부원장님이신가봐요. 정말 정말 친절하세요^^

통증으로 고생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후기 남겨봅니다. :)
Littleclinicnz
통증이 많이 줄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건강해지시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참 기쁘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귀한 시간 내서 리뷰 남겨주시고 이렇게 마음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아파서 힘든 시간 보내실 일 없도록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도움드리는 작은 한의원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Gracejin
산후풍때문에 한의원을 알아보던 중 지인소개로 한약을 정성드려 잘 지으신다는 말을 전해듣고 작은 한의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전해들은 그대로 정말 신경을 쓰셔서 한약을 정성껏 달여 주셔서 3개월이 지난 지금 산후풍이 거의 완치되었습니다!!!
한약이랑 KSNS 치료를 병행 했는데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손목 발목 시린 것도 사라지고 출산 후  허약해진 몸도 정상적으로 회복되어 정말 감사 할 따름입니다!! 강추합니다^^
Littleclinicnz
귀한 시간 내주셔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많은 분들께 추천도 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건강을 회복해가시는 모습 보면서 저희도 힐링됩니다.
항상 같은 자리에서 몸이 아프실때마다 찾아오실 수 있는 작은한의원 될게요. 감사합니다 :)
lionandlion
갑자기 생긴 갑상선으로,고통속에 잘걷지도 못한채 딸아이한테 의지하여
찿아간 작은한의원에서 원장님이 정성껏 해주신 ksns 치료를 받고, 그날부터 호전이 되어,다음날부터 서서히 걷다가 몇일만에, 다리가 완전히 좋아졌습니다.  예전부터 걸을때 불편하던 골반이 전혀 아프지 않으니 얼마나 좋던지요!

원장님이 약을 권하실때, 진심임을 느끼고, 먹은지 한달만에 스페셜리스트를 만나서, 치료가 빠르다며, 약을 반으로 줄였고, 지금은 온몸의 컨디션이 예전보다 더욱 좋아졌습니다.  원장님 부원장님 감사드립니다
Littleclinicnz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
몸이 많이 회복되셔서 요즘 생활하시는거 보면 저희가 더 힐링되고 에너지가 생겨요~
몸과 마음이 지칠때마다 옆에서 도움되어드리는 작은 한의원되길 바랍니다 :)
Augg
한의원 원장님의 상담과 치료로 장기복용중이던 우울증과 공황장애약을 중단하고 아무 탈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해졌습니다. 상담후 솔직한 진단과 치료계획을 설명 해주시고 제가 사회생활에 다시 적응할수 있도록 원장님께서 해주신 인문학 강좌는 제가 지난 몇년간 병행하던 그 어떤 양의학 심리치료법보다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제 생활을 정상으로 되돌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Littleclinicnz
많은 사람들이 몸과 마음은 하나라고들 얘기하죠. 몸이 아프면 마음도 아프고, 마음이 아프면 몸도 같이 아프고..누군가에게는 당연하고 안락한 일상이 나에게는 적용되지 아닐때가 있죠. 몸보다 더 아프면 안되는게 마음인 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실 수 있도록 옆에서 열심히 도울게요 ^^ 이렇게 시간 내서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Seryu0906
딸아이의 치료를 위해 동반중 선생님께 제 고관절 통증을 말씀드렸더니 한번의 치료로 통증이 75프로정도 감소했습니다. 환절기마다 심하게 힘들어지는 제 체질도 약으로 다스리게 해 주시고 매번 최선을 다해 치료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인들께 작은 한의원을 늘 추천하고 있답니다.
Littleclinicnz
환자분들께서 빨리 나으시는건 저희의 노력도 있지만 환자분의 의지와 저희를 신뢰해주시는 마음 또한 함께 작용됩니다. 믿는 마음으로 꾸준히 내원해주시고 몸관리도 열심히 해주시니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 그리고 저희 한의원 지인분들께 늘 추천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늘 한결같이 같은 자리에 있는 작은 한의원 되고 싶습니다 :)
romhschu
Don't waste time going to GP or doctors. Dr Kook's personalised approach makes all the difference. From acupuncture, chinese medicine to mental therapy he will do whatever it takes to get your health back on track.
Littleclinicnz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your precious time to leave comments and recommendations.
Watching you recovering your health, it heals us too. We will always try to be the same little clinic where you can visit whenever you are unwell. Thank you :)
KiaKaha
이민 20년차로 오클랜드내 여러 한의원들을 내원하였으나 작은한의원만큼 환자중심의 클리닉이 없음을 경험하였고, 고질적인 제 병이 나았기에 작은한의원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저는 위장병과 피부병으로 오래도록 고생 해 왔고, 그동안 많은 양의 또는 한의의 처방을 받았지만 낫지 않고 만성병이 되었으나, 남원장님을 만나 치료받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일인입니다.
남원장님은 그저 병원만 보고 치료하는게 아니라, 환자의 정신적, 육체적 병원을 종합적으로 진료하시기에 그동안 고치지 못했던 제 병들로부터 완쾌의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정성스럽게 환자를 보살펴 주시는 사랑의 마음이 작은한의원의 큰 마음이었습니다.
원장님, 부원장님.. 잘 보살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병으로 고생하시는 다른분들도 치료의 은혜를 받으시면 좋을것 같기에 추천 드립니다.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고, 그동안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2년에도 건승하세요!!~~
Littleclinicnz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우리 모두 힘든 한 해 였지만, 작은 한의원에서 환자분들과 함께 보냈던 시간들은 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게될 것 같습니다. 한결같이 저희를 믿는 마음으로 작은 한의원을 방문해 주시고 건강해지기 위해서 열심히 저희 원장님 지침 잘 따라주시고 치료도 잘 받아주시고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건강해지시고 삶의 질이 윤택해지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면 저희도 힐링되고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2022년에도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가는 작은 한의원되길 바랍니다 :) 2022년도 화이팅이요!
리코맘
얼마전에 셋째 아이를 낳고 산후조리중이었는데 몸이 많이 붓고 잘 먹지도 못해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았어요~
그런데 남편이 목어깨 문제로 한의원에 다니고 있었는데 제 소식을 들으시고 저도 진료해주신다해서 감사한 마음으로 갔는데 진맥해 보시더니 역시나 몸이 너무 안좋은 상태라며 어떻게 참았냐고 위로해주시더라구요...거기서 이미 마음의 치료이자 위로를 받고 한약을 처방받은다음 4일째 복용중인데 식욕이 생기고 생활에 활력이 더해졌어요~~ 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몸 잘 회복해서 아이들 건강히 잘 기르겠습니다~ 작은 한의원 최고^^
Littleclinicnz
아이 셋 돌보시느라 엄청 바쁘실텐데 이렇게 시간내서 리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식욕이 생기고 활력이 더해지셨다니 너무 좋은 소식이에요! 두분 모두 얼른 건강 회복하셔서 일상생활 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옆에서 열심히 돕겠습니다!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 최고!
TG09
안녕하세요
작은한의원 원장님 이하 두분선생님 !
안면 마비로 고통스럽던 제 병을 고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 성의를 다하셔서 치료해주시는 원장님!
여러군데를 다녀 봤지만 그렇게 환자를 편안하게 해주면서 치료하는 곳은 드물지 싶어요
북쪽에 살면서 1주일에 두번 치료 받으러 가면서도 안멀게 느껴 졌어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
Littleclinicnz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금방 회복하셔서 너무 다행이였어요~~ 조만간 또 얼른 뵈어요 ^^
Cumulus
어깨통증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원장님 덕분에 금방 상태가 좋아졌어요~ 엄청 아프다가도 치료한번 받으면 거짓말처럼 금방 괜찮아지고 너무 신기했어요~ 다른한의원 가서 시간낭비 하시지 마시고 작은한의원으로 바로 가세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Littleclinicnz
저희 한의원 강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또 오세요~~~
릿러버
출산을 하고 몸이 허해져서 상담후 한약을 6주 먹었는데
소화도 잘되고 몸이 가뿐해지고 힘이 많이 나네요. 
확실히 효과 봤습니다. 친절하셔서 편히 갈수있어 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Littleclinicnz
한약 드시고 많이 좋아지셨다는 소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시간내서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Bbmm
울 원장님, 홀로 타지에 나와 살고 있는 저를 딸처럼 걱정해주시고 보살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 원장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글 뿐 아니라 많은 분들의 댓글에서 알 수 있으실거에요. 몸과 마음이 아픈 환자분들께 작은한의원이 얼마나 큰 존재인지요.  수년전부터 몸이 허할때마다 찾던 한의원이에요. 머나 멀어도 갑니다. 원장님 자주 뵙고 싶은데 원장님 한번 뵈면 안아파지는 걸 우째요.  직업특성상 손목이 약해졌는데 침한번 맞고오니 그 어딜 다녀도 안 낫던게 금세 나아요.  북쪽에 살다보니 침치료 다 똑같지 않겠냐며 꼼수로 가까운 곳 찾았는데,  개뿔입니다. 울 작은한의원 원장님께 바로 달려갔어요. 손목도, 허한 기도 모두 다 좋아졌어요. 이렇게 쓰고나니 원장님이 만병통치약같은데 네 맞아요 작은한의원은 아픈맘 아픈 몸 다 치료해주시니 어서 가세요. 제가 뉴질랜드 살면서 가장 잘 한게 울 원장님이랑 부원장님 만난거에요. 늘 감사해요 증맬로.  썡유!
Littleclinicnz
이렇게 마음써주시니 저희가 더 감사드려요~~ 그리고 작은 한의원 강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reenlife
깔끔한 클리닉 분위기, 친절한 원장님과 선생님들..
침맞기 전에 이미 치료가 되는 느낌입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잘 들어 주시고 어떻게 치료하실지 고심해 주심이 느껴집니다. 침을 맞고 나면 작은 한의원은 이미 큰 한의원이 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ittleclinicnz
환자분들 마음에 큰 한의원으로 자리 잡는 작은 한의원 되길 바랍니다 ^^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함가나2
침맞는 가격이 어떻게 될까요~?
한약 가격도 궁금해요
Littleclinicnz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020 4011 9122 이 번호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릴게요~ 연락주세요!
cj0206
I went to Little Clinic due to my ongoing health concerns. I was introduced to Chinese herbal medicine, something that I wasn't too sure about however the results were amazing and had noticed the difference! Highly recommend this place!
Littleclinicnz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your precious time to leave comments and recommendations. We will always try to be here where you can visit whenever you are unwell. Thank you!
Ocean11
어렸을때부터 아토피로 한국에 유명한 한의사, 병원, 민간요법,의료기기,동종요법 안해본게 없습니다. 10년전에 이미 치료비만 2억을 날렸다면 믿으실까요.. 그때부터 저에겐 피부과 의사,한의사는 사기꾼이다라는 생각이 박혀있던것 같아요. 그러다 누가 뉴질랜드가면 공기좋아서 낫는다는 말 듣고 큰 결심해서 왔는데... 여기도 알러젠이 많고 삶 또한 불안정하다보니 더 심해지더라구요. GP가면 제가 젊고 피검사에도 이상 없으니 문제없다고 하는데 전 일을 못할정도로 몸이 힘들어서... 정말 살고 싶어서 작은 한의원을 찾았습니다. 큰 기대 하지않았는데 몸이 많이 좋아져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의사, 한약에 대한 생각도 긍정적으로 바뀌게 되더라구요. 한국에서 못찾은 진실된 한의사를 여기서 찾아서 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 초에 이 한의원을 찾을땐 에너지레벨 10점 만점에 2정도에 잠도 못자고 항상 시린 통증을 가지고 있었는데 통증은 거의 사라지고 체력도 많이 올라왔습니다. 지병인 아토피도 많이 좋아지고 있구요. 진심을 다해 치료해주시는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개원하시는 부원장님(알바니), 한의원선생님(글렌필드) 항상 건강하시고 분원 한의원도 잘되시길 바랍니다!
Littleclinicnz
귀한 시간내서 이렇게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언제나 옆에서 건강 지켜드리는 작은 한의원이고 싶습니다. 저희 글렌필드, 알바니 분원 잘되길 바래주셔서 감사해요!!
오드리햅반
글랜필드 몰에 갔다가 한글로 된 한의원이 보이길래 궁금했었는데 평소 지병처럼 앓던 허리통증으로 인해  내원 했더니 내부는 작지 않은 한의원이더군요. 한의사 선생님께서 진맥 체크와 체질을 파악하시고 지금까지 5회 침치료를 받았는데 꼼꼼히 봐주신 덕분에 허리 통증도 많이 완화중이고 간이 허하여 평소 피로감이 많을거라며 간기능개선 침술로 인해 체질 변화를 체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집근처 좋은 한의원이 생겨 너무 감사합니다.
mirimri
작은한의원 분원 개원 축하드려요. 날로날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아픈사람들의 몸 뿐만아니라 마음까지도 치유해주시는 
예쁘시고, 따뜻하신 원장님감사드려요.  자주찾아 뵐게요.
번호 제목 날짜
세일중 게시판 2022년 3월 1일부터 1회 사용에 500포인트($5)…
● 유료 '세일중' 이용방법과 이용원칙 ●
이 달걀 혼자먹기 미안해서 택배하게됐습니다. *솔직한 계란* 농장 직송 …
EGGpanda| 계란, 택배로 드시면 인생이 편해지는 이유**슈퍼에서 … 더보기
조회 7,607
2021.11.16 (화) 03:40
★뉴질랜드 최대 특산품 전문매장 - 불로장생★
불로장생| 홈페이지http://healthfarmstore.com… 더보기
조회 509
2022.09.10 (토) 13:08
산전/산후 엑소좀 리쥬란 물광앰플부스터 관리는 참죤
lypossage| NEW 히알펜 에어리프팅❤️바늘없이 공기압을 이용해 특… 더보기
조회 15,956 | 댓글 47
2019.07.22 (월) 10:37
10월 15일 오전 10시 오픈데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onderbees| 프로모션은 당일 등록하시면첫 4주 무료!어린이 캡!을 … 더보기
조회 793
2022.08.30 (화) 10:23
[OK딜리버리] 한국▶뉴질랜드 항공택배 매주 출발! 해상 스케줄 업데이트…
gsexpress| "​​한국-뉴질랜드, 항공/해상 양방향 배송대행 OK!… 더보기
조회 698
2022.09.08 (목) 17:25
노스쇼어 30시간 무료 유치원!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Luvluvluv| North Shore 에서 유치원을 찾고 계십니까?노스… 더보기
조회 1,789
2022.05.31 (화) 08:13
♥ 복마트(Wang Mart 센트럴점) 무료 배달서비스 ♥
martbok1| *주문금액 $100이상 부터 배송 가능합니다.75 Mo… 더보기
조회 7,241
2022.03.14 (월) 11:09
♥️♥️뷰릭스 2022 신상 레이저 도착!♥️♥️
뷰릭스| ★ BEAULIX BEAUTY & LASER C… 더보기
조회 52,538 | 댓글 161
2017.08.29 (화) 10:00
[베스트헬스] 세계 특허물질 엔조제놀이 함유된 엔조헬스사의 신제품 출시!
베스트헬스| 베스트헬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최… 더보기
조회 10,533 | 댓글 2
2020.06.03 (수) 16:53
2주년 기념 복불복 스핀게임 이벤트 시작!!
심쿡| 안녕하세요,온라인밀키트전문점심쿡입니다~^^밀키트는 식사… 더보기
조회 24,106 | 댓글 30
2020.09.08 (화) 11:58
열람중 작은 한의원 분원 개원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Littleclinicnz| 작은 한의원 분원 개원 인사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저희… 더보기
조회 69,569 | 댓글 61
2020.09.14 (월) 14:15
**[Focus Kitchens]** 고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 바…
포커스키친| [FOCUS KITCHENS]*주방디자인 및 견적 무료… 더보기
조회 7,346
2021.01.19 (화) 10:53
최고함량 라이프스팬 초록입홍합오일 37000 출시!!!
reonpsy| ​​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제품의 대명사라이프스팬!!!!… 더보기
조회 11,243
2019.03.28 (목) 13:03
지쉐어 추석 이벤트 항공택배 $15/KG (**3주간만 적용됩니다!!)
키맨트랜스| http://pf.kakao.com/_xhYFvb뉴질랜… 더보기
조회 258,610 | 댓글 5
2013.10.02 (수) 16:27
15198 오픈홈 및 이사전후 가드닝 !! 잔디깍기,담장나무,각종 유실수 전지작업 …
컨추리| 안녕하세요?오클랜드 가드닝전문 관리회​사(JH Gar… 더보기
조회 26
오늘 (화) 21:10
15197 럭셔리 남섬 매주 화요일 출발,수시출발은 상담 후 가능합니다:4.5성,식…
길여행사| 남섬에 있는 길 여행사가 직접 진행하는 안전한 여행남섬… 더보기
조회 182
오늘 (화) 21:09
15196 필라테스 트레이닝 - Pilates Training 조회 160
오늘 (화) 20:50
15195 민화교실 수강생을 모집
Joy012| 민화교실수업은민화기초입문과정부터시작하며전통회화를한지에모… 더보기
조회 56
오늘 (화) 20:21
15194 ♥씨에프랑스♥ 매주 "월,수,금,토" 배달 갑니다. 매일 매장 오픈합니다…
CieFranceBakery| 늘 건강하고 맛있는빵과케이크를만들기위해 정성을 다하는♥… 더보기
조회 88
오늘 (화) 17:00
Me Today (미투데이) 한국 판매업체를 모집합니다
미투데이| 현재 뉴질랜드 Hot 브랜드인Me Today (미투데이… 더보기
조회 2,831
2021.10.30 (토) 13:51
15193 손가락 관절염! 예방 및 통증 완화!
bono.k| .
조회 105
오늘 (화) 14:30
15192 뉴질랜드 NZQA가 유일하게 지정! 전과목 한국어로 Bachelor (L…
AlphaJ| 안녕하세요:)현재 뉴질랜드에서 유일하게 학사 (Bach… 더보기
조회 147
오늘 (화) 14:16
15191 공동구매 안방그릴! 가스와이드그릴! 그리들! 캠핑테이블! 에브리데이홈웨어
에브리데이홈웨어| ​에브리데이 홈웨어는 알바니 트레이드센터 내에 있습니다… 더보기
조회 255
오늘 (화) 14:08
15190 [마지막세일] 효소 / 유산균 / 선크림 / Y존 미스트
mnmglobal| 재고가 몇개남지않아초특가로 세일진행중입니다.픽업은 알마… 더보기
조회 100
오늘 (화) 12:48
15189 한국 사용 SKT 알뜰폰 무제한사용 심카드 - ABC 여행사
ABCTRAVEL| 공지사항10월 5일 부터 30일 까지 해외 출장으로 인… 더보기
조회 79
오늘 (화) 12:19
15188 한국 사용 SKT 알뜰폰 무제한사용 심카드 - ABC 여행사
ABCTRAVEL| 공지사항10월 5일 부터 30일 까지 해외 출장으로 인… 더보기
조회 39
오늘 (화) 12:14
◈한의원/물리치료◈퀸스트리트/주차장완비◈ACC무료진료◈통증전문클리닉◈
ChoiceClinic| ◆​유학생/워홀/워크비자/이민자 모두 ACC 등록 가능… 더보기
조회 5,617
2020.05.11 (월) 23:21
15187 시티안주입니다~
haruharu1| 안녕하세요. 시티 안주(ANZU)입니다. 사시미주문받습… 더보기
조회 200
오늘 (화) 12:06
15186 LTE급 무선 인터넷( 인터넷 설치가 어려운 지역/시골지역) $65/월
mobile| 이제 인터넷 설치가 어려운 지역에는 무선 인터넷으로 바… 더보기
조회 43
오늘 (화) 12:00
15185 ❤️KMALL09❤️(재입고)집에서도 캠핑 분위기! 지라프 구이바다 가스…
공구중독| 통.큰.할.인!착.한.가.격!무조건 KMALL09![재… 더보기
조회 259
오늘 (화) 11:18
15184 베이비&키즈★아토앤오투 선크림★산뜻/촉촉/NO끈적!
아모레NZ| 안녕하세요?아모레화장품 알바니(거복왕마트 로즈데일점)입… 더보기
조회 53
오늘 (화) 11:07
15183 [CCTV, Alarm 전문] 한번 도난 당한 사이트가 더 위험합니다.
S3시큐러티| 한번 도난 당한 경험이 있는 Business 혹은 Re… 더보기
조회 119
오늘 (화) 10:40
15182 원목식탁 세트(4개 페브릭 의자포함) $895 원가세일
youngnam| p style="text-align:center;" a… 더보기
조회 193
오늘 (화) 09:54
★설화수특가★고헬씨40%OFF★COVID19백신★독감접종★약포장서비스★유…
UnichemBrownsBa…| 한인약사 직영유니켐브라운스베이약국에서는멀티비타민 &am… 더보기
조회 26,102
2020.04.22 (수) 22:54
15181 회계 / 법률 서비스 조회 50
오늘 (화) 09:03
15180 ◆◆◆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오스티오패스 + 한방치료, 실력으로 인정…
BackProClinic| 뉴질랜드에서 아파서 어디를 가야할지 x ray 를 해야… 더보기
조회 42
오늘 (화) 08:10
15179 일품장어즙(NO1EELSOUP) 시음회및 제품설명회
일품장어| ■뉴질랜드 일품장어즙(NO1EELSOUP) 10월 시음… 더보기
조회 60
오늘 (화) 08:06
15178 한국 사용 SKT 알뜰폰 무제한사용 심카드 - ABC 여행사
ABCTRAVEL| 공지사항10월 5일 부터 30일 까지 해외 출장으로 인… 더보기
조회 67
오늘 (화) 05:41
15177 소중한 분께 꽃 풍선을 선물하세요 flower & gift balloon…
Danhanderson| Luvbebe 인스타로 방문하시면 더 많은 사진과 디테… 더보기
조회 512
2022.10.03 (월) 22:31
15176 [뉴질랜드 여행: 홍길동투어] 남섬여행 3박4일 10월 26일 (수) 1…
홍길동| 남섬 여행남섬3박4일10월 26일 (수)11월 04일 … 더보기
조회 98
2022.10.03 (월) 21:27
농장에 오셔서 필요한 야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kensfarm| 캔농장 직영 판매합니다!1412 Dairy Flat H… 더보기
조회 5,034
2022.08.24 (수) 17:24
15175 2주동안 진행하는 명품 피부케어 제품 세일 !
메조에스테틱| 메조에스테틱/메디크8/피부클리닉/보톡스/피부관리/
조회 337
2022.10.03 (월) 20:21
15174 Gentle Pink
GentlePink| 안녕하세요 젠틀핑크입니다 저희 새로 오신 그레이스 쌤을… 더보기
조회 267
2022.10.03 (월) 19:51
15173 10월 스페셜 행사 - 퀸 매트리스 쇼룸 전용 $200 특별 할인 !! …
라인베드| 카톡문의mi38ko카카오톡 및 웹사이트에서SALE 진행… 더보기
조회 131
2022.10.03 (월) 19:33
15172 ◈한의원/물리치료◈퀸스트리트/주차장완비◈ACC무료진료◈통증전문클리닉◈
ChoiceClinic| ◆​유학생/워홀/워크비자/이민자 모두 ACC 등록 가능… 더보기
조회 53
2022.10.03 (월) 16:42
15171 |||하이마트||| 아이방 정리 도우미 깔끔한 수납 정리함 ★ 착착 쌓…
하이마트| ​​◆◈◆◈◆◈◆◈◆◈◆◈◆◈◆◈◆◈◆◈◆◈◆◈◆◈◆◈… 더보기
조회 341
2022.10.03 (월) 16:32
15170 |||| 하이마트 |||| 작고 예쁜 가방엔 작고 예쁜 텀블러~ ★ 컬리…
하이마트| ◆◈◆◈◆◈◆◈◆◈◆◈◆◈◆◈◆◈◆◈◆◈◆◈◆◈◆◈◆세… 더보기
조회 193
2022.10.03 (월) 16:29
15169 |||하이마트||| 가볍고 분위기 넘치는 초극세사 매트 ★ 멜로우 스페이…
하이마트| ◆◈◆◈◆◈◆◈◆◈◆◈◆◈◆◈◆◈◆◈◆◈◆◈◆◈◆◈◆가… 더보기
조회 121
2022.10.03 (월) 16:29
15168 우리 아이들의 척추 건강은 어떨까요?
bono.k| .
조회 74
2022.10.03 (월) 13:41
15167 두가지 치료를 동시에! 진료비용 $20 OFF!
bono.k| .
조회 107
2022.10.03 (월) 13:41
15166 리포소닉 , 엠스컬핑 트리트먼트
miruwhite| ✅Liposonic & EMS body SCULPT t… 더보기
조회 241
2022.10.03 (월) 13:35
15165 ❤️명동❤️수요일(5일)하루쉽니다.
3boys| ❤️[타카푸나]명동❤️안녕하세요.내부사정으로인해5일(수… 더보기
조회 148
2022.10.03 (월) 13:17
15164 공동구매 장수옹기 (항아리) 10월 선적! 에브리데이홈웨어
에브리데이홈웨어| ​에브리데이 홈웨어는 알바니 트레이드센터 내에 있습니다… 더보기
조회 209
2022.10.03 (월) 13:15
15163 [불로장생] ★어린이 사은품 대량입하★크릴오일 무료배송 이벤트!★
불로장생| 홈페이지http://healthfarmstore.com… 더보기
조회 130
2022.10.03 (월) 12:45
15162 ●●●젊고 탄력있는피부 문제성 홍조 여드름 MTS 스페셜이벤트
hyorin| Mts는 미세한 마이크로 바늘로 얼굴에 상처를내 피부가… 더보기
조회 262
2022.10.03 (월) 12:09
15161 30년 경력과 교민들께 인정받은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PrimeRecovery| 안녕하세요.프라임 리커버리 클리닉입니다.알바니에 위치한… 더보기
조회 132
2022.10.03 (월) 10:29
15160 Sale up to 50% off [OPTICS 1 안경원]
안경점| Sale Up To 50% Off / 안경 패션 리더 … 더보기
조회 88 | 댓글 1
2022.10.03 (월) 10:08
15159 ❤️KMALL09❤️(재입고)날씬한 저당밥! 삼시세끼 굶지말고 당조절로 …
공구중독| 통.큰.할.인!착.한.가.격!무조건 KMALL09![재… 더보기
조회 312
2022.10.03 (월) 09:23
15158 오픈홈 및 이사전후 가드닝 !! 잔디깍기,담장나무,각종 유실수 전지작업 …
컨추리| 안녕하세요?오클랜드 가드닝전문 관리회​사(JH Gar… 더보기
조회 80
2022.10.02 (일) 22:03
15157 럭셔리 4.5~4성호텔4/5더니든,3/4퀸아웃,호텔,식사,차량,코스,가이…
길여행사| 남섬에 있는 길 여행사가 직접 진행하는 안전한 여행남섬… 더보기
조회 332
2022.10.02 (일) 19:54
15156 [ 폴 한의원] 장어보약 Since 2010, 지난 달에 만든 약의 9…
jjmum| 안녕하세요폴한의원입니다. 9월에 만들었던 장녹탕의 9… 더보기
조회 104
2022.10.02 (일) 19:21
15155 세탁기/매트리스 청소 COMBO OFFER로 서비스 받아 보세요! 감사합… 조회 136
2022.10.02 (일) 16:32
15154 ●과일방● 10월 4일 화요일
과일방| ●과일방●   날짜: 10월 4일 화요일        … 더보기
조회 370
2022.10.02 (일) 15:28
15153 면역 금수저
양지홍삼| “대한민국홍삼을바로잡다”www.redginseng.co… 더보기
조회 319
2022.10.02 (일) 15:13
15152 한국 사용 SKT 알뜰폰 무제한사용 심카드 - ABC 여행사
ABCTRAVEL| 공지사항*일요일 에도 신청 받습니다.10월 5일 부터… 더보기
조회 208
2022.10.02 (일) 08:45
15151 착한밥상 - ($6김밥) 반찬/왕만두/찐빵/붕어빵 - 도시락$13 조회 275
2022.10.02 (일) 07:32
15150 <숨, 쉼> You Quiz~? 철학이 필요해? (다같이 1.1.1)
낮은마음| 이번 달의 1.1.1'다'시 읽고, '같'이 읽을, '… 더보기
조회 219
2022.10.01 (토) 22:01
15149 블라인드 견적 받으세요!!!
막내사위| 블라인드의 모든 것을 해결해 드립니다.Blockout,… 더보기
조회 423
2022.10.01 (토)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