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을 위한 당신의 시간 선물을!!

노인을 위한 당신의 시간 선물을!!

0 개 1,680 행복누리

10 1, 세계 노인의 날입니다.

세계 노인의 날은 우리 지역사회에서 노인의 가치를 강조하고 존엄성과 존중을 다시금 되새겨 보는 날입니다. 가정과 사회에서 우리 모두가 노인들이 우리사회에 크나큰 공헌을 한 것을 인정하고 감사를 표현하고자 정한 날입니다. .

 

뉴질랜드의 65세 이상 많은 분들은 멘토링, 자원 봉사, 이웃 보살피기, 아이들 돌보기, 지혜와 경험 공유, 현역에서 직장인으로 혹은 사업가로서의 일하시면서 현 사회에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기여하고 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매일 축하받아야 할 일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너무 많기 때문에 이를 인정하기 위해 특별한 날, 바로 노인의 날을 따로 정했습니다.

 

지속되는 코로나 비상시국에서 어르신들이 겪는 심리적 불안과, 고립, 외로움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별히 오늘 주변에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따뜻한 인사등, 당신의 시간을 선물해 주신다면 세계 노인의 날을 기념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행복누리Korean Positive Ageing Charitable Trust 는 매년 프랭클린에서 열리는 노인복지 박람회(Franklin Positive Ageing Expo)에 참여해서 노인의 날 축하하고, 시니어아카데미 어르신들의 라인댄스와 문화공연단의 사물놀이공연으로 키위어르신들과 함께 즐겼습니다.

 

올해도 바로 오늘, 행복누리 라인댄스와 문화공연이 예정되었었지만, 코로나 비상사태로

연기되어, 내년을 기약합니다.

 

아래 영상은 지난 2018년의 노인복지박람회때, 행복누리가 참여한 활동사항입니다.

그때의 어르신들의 라인댄스와 사물놀이 공연으로 .

올해의 노인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iQ3PhdsS60&ab_channel=YTNkorean

 

https://www.youtube.com/watch?v=oObvoba6yIY&ab_channel=YTNkorean

 

감사합니다.

 

 

Total 11,851 Posts, Now 1 Page

HOWICK ANZAC DAY
행복누리1 | 조회 531 | 5일전
종합우승
푸른구름 | 조회 599 | 9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