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격리시설 (MIQ) 4월, 5월 신청 안내 + 출입국 정보

뉴질랜드 격리시설 (MIQ) 4월, 5월 신청 안내 + 출입국 정보

0 개 2,863 2001travel

안녕하세요,

2001여행사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4월-5월 MIQ 격리시설 바우처 신청이 오픈 되었습니다.
4월-5월에 들어 오시고져 계획 중이신 분들은 미리 바우쳐 확보 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대한항공 일정이 나오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결정이 못 하시고 계시는데요, 일정 나오는대로 바로 업데이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3월까지는 모두 마감된 것으로 보이며,
3월내로 입국하셔야 하는 분들은 수시로 웹사이트 체크 하셔서 기존 인원이 취소하는 자리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
*
*

최근 출입국시 필요한 제한사항들이 수시로 변동 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한국 다녀오실 때 알고 계셔야 하는 사항들을 안내 드립니다.


# 출입국 정보 (1월 21일 기준,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한국 입국 시

*한국 여권 OR 한국 비자 소지자만 입국 가능 - 뉴질랜드 여권으로 가시는 경우에는 영사관에 문의하셔서 한국 비자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2주 자가 격리

*COVID-19 테스트

-외국 국적 (뉴질랜드 여권으로 한국 방문 하시는 분 포함)의 경우 탑승일로 부터 72시간 내에 발급 받은 COVID-19 PCR 검사 음성 확인서 원본 지참 필수
아래 링크를 통해 검사 가능한 병원 확인 하시고, 댁근처 편하신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한국 국적 (한국 여권으로 한국 방문 하시는 분)은 COVID-19 음성 확인서 필요 하지 않습니다.

-영국과 SOUTH AFRICA 에서 체류 하시다가 한국 방문 시 국적 상관없이 COVID-19 음성 확인서 지참 필수


2) 뉴질랜드 입국 시

*뉴질랜드 시민권자 OR 영주권자만 입국가능

*뉴질랜드 입국을 위해서는 사전에 반드시 직접 격리 바우처를 신청하시고, 체크인시 소지 하셔야 합니다. 격리될 도시나 호텔은 사전에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COVID-19 테스트
모든 승객은 탑승으로부터 72시간 내에 발급받은 COVID-19 검사 음성 확인서 지참 필수

영문확인서를 발급 해주는 병원이 정리되어있는 공식 페이지는 없는 관계로, 직접 가까운 지역 병원 또는 질병관리본부 (1339)에 문의하셔서 준비 하셔야 합니다.
인천공항에서도 현재 코로나 검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나, 당일 검사결과를 받기 위해서는 현재기준 오전 10시 이전에 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




 

Total 11,851 Posts, Now 1 Page

HOWICK ANZAC DAY
행복누리1 | 조회 527 | 4일전
종합우승
푸른구름 | 조회 595 | 9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