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무료 영어 교실 및 도로 연수 프로그램

여성을 위한 무료 영어 교실 및 도로 연수 프로그램

0 개 2,170 TANI
여성을 위한 무료 웰빙 프로그램

본 프로그램은 이민자 여성들이 보다 자립적이고 질적인 삶을 실천하도록 돕는 기초 프로그램입니다. 이민 생활을 하면서 다른 문화권 사람과의 교류나 적극적 사회 참여에 많은 제약을 경험하게 되는 데 그중에서 언어, 이질적인 문화 그리고 교통편의 제약이 큰 요인입니다. 특히 여성은 상대적으로 더 많은 제약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이러한 여성들과 함께 키위 문화를 이해하고 영어 대화을 위한 자신감을 배양하며, 혼자서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프로그램은 각각 West Auckland 그리고 Central Auckland 에서 실시합니다. 날짜와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Central Auckland

프로그램 시작: 2020  2 11 

시간: 매주 화요일 오전 10:00-오후12:30 

장소: Mountjoy Room, Onehunga Community Centre,

83 Church Street, Onehunga, Auckland

 

West Auckland

프로그램 시작: 2020  226 

시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00-오후12:30 

장소: Meeting Room 2, New Lynn Community Centre,

45 Totara Avenue, New Lynn, Auckland

 

 

*프로그램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이민자 및 난민 배경의 여성들과 함께 진행되며 가능한 쉬운 영어로 진행됩니다.

*내용은 키위 문화 및 키위식 영어회와 습득,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방법 및 관련 정보, 여성 및 가족 건강을 위한 강좌, 그리고 도로연수를 포함합니다.

 

*도로연수는 5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5회의 강의를 마친 후 개인별로 시간을 예약하고 실시합니다.

* 모든 워크비자 소지자 그리고 이민자 여성 (난민 포함)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인원이 많을 경우 영주권자 및 시민권자 우선으로 합니다.

 

 자세한 정보나 등록을 원하시면 조성현 (Samuel Cho), 027 265 2338로 문자 또는 이메일  samuel.cho@asiannetwork.org.nz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아시안 보건 네트웍 (TANI)은 뉴질랜드 정부 지원 기관으로서 뉴질랜드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에 문화적 자문을 제공하며 재뉴아시안을 대상으로 공중보건에 관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합니다 

Total 11,851 Posts, Now 1 Page

HOWICK ANZAC DAY
행복누리1 | 조회 528 | 5일전
종합우승
푸른구름 | 조회 599 | 9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