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노인들의 삶의 질 조사에 관한 AUT 대학과 카운슬의 연구 참여

한인 노인들의 삶의 질 조사에 관한 AUT 대학과 카운슬의 연구 참여

0 개 2,012 하우사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활기찬 노후를 위한 지역사회의 고령 친화성 향상 방안, 3단계: 이슈를 발견하고 다양한 해결안 모색하기’란 주제로 시티카운슬과 AUT의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커뮤니티의 다양한 의견을 모으로 있습니다.  

참가자격은 한인으로 65세 이상이며 히비스커스와 노스쇼어 베이 로컬보드 지역(캠벨스베이에서부터 북쪽으로 마이랑이베이, 브라운스베이, 롱베이, 오쿠라, 실버데일, 왕가파라오하, 걸프하버, 와이웨라까지의 지역)에 거주민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번 연구에 여러분들을 초대하길 원합니다.

특히 오클랜드 타운슬이 적극 추진하고 있는 고령친화성 향상방안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들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인종, 문화적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표본 소규집 집단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연구자들과 AUT대학 액티브 에이징센터가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 원할한 협조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연구는 특정 주제에 대해 집단 대화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10여명 정도가 특정 장소에 모여 한인 진행자의 도움으로 자유 토론을 가지게 되며 회의 상황은 기록될 것입니다.

당신의 참여는 자유로운 의사에 따라 이뤄질 것이며 언제든지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내용은 비밀보장이 됩니다. 참여자의 세부사항은 안내문과 함께 나눠진 참여자 정보지에 나와 있습니다.

활기찬 노후를 위한 지역사회의 고령 친화성 향상을 위해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참가를 희망하시거나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022 649 6447 김재동

Total 11,863 Posts, Now 1 Page

HOWICK ANZAC DAY
행복누리1 | 조회 556 | 7일전
We Care Community Festiva…
ksb1123 | 조회 508 | 20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