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ing Camp 13화] 헉! 결혼할 여자 친구의 비밀

노영례 0 1,187 2015.11.15 16:42
음악을 직접 만들고 부드럽고 다정한 오빠같은 조람보~
애교 많고 어여쁜 여동생같은...그러나 쉽지 않은 여자 정아라~
책읽기를 좋아하고 조용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샘~

이 세 명의 젊은이가 느낌을 나눕니다.

제 13화 주제는 "형제, 자매, 남매, 외동의 장점과 단점은?"입니다. 

샘 "형제의 장점은 고등학교 대학교 등에 갈 때 진로를 형이 먼저 가니까 그것을 보고 참고할 수 있어서 좋다. 대학교도 똑같고 첫번째 직장도 똑같이 다니고 있어요. 단점은 어릴 때 굉장히 많이 싸웠어요. 연년생이라서 제일 많이 싸웠어요. (일방적으로 맞았어요.ㅠ..ㅠ..)"

아라 "남매의 장점은 장점은 든든하고 어려운 일을 처리해주고 픽업을 해줍니다." "단점은 남자/여자에 대한 환상이 깨져요. 심부름 시키는 건 정말 싫어요."

람보 "외동이기는 하지만 친척들과 많이 지냈어요. 외동의 좋은 점은 혼자여서 모든 걸 독차지했어요. 하지만 그런 만큼 기대치가 너무 많아서 부담되는 측면이 있었어요. 또 안좋은 점은 이기적인 측면이 있고요. 혼자하는 걸 좋아해요. 혼자 있는 걸 즐겨요" 

사연 읽기에서는 29살의 직장인 남성의 고민!을 읽고 생각을 나눕니다. 여동생이 결혼할 여자 친구를 반대하는 이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조람보, 정아라, 샘 세 명의 젊은이가 그에 대한 나름의 해결책을 제안하는데요. 
"동생을 설득하기 힘드니까 그냥 헤어져요"
"그래도 설득해봐야죠"
"발전 가능성이 없으니...."
등등... 영상을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아울러 이 고민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젊은 그들의 Talk! Talk! Talk!!!!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15-11-16 18:38:29 뉴질랜드에서 복사 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플러스 광고

Global Lead Logistics International /지엘아이해운(주)
이사짐,운송,한국구매대행,포워딩,무역,상업화물,개인화물,한국배송 T. 09-410-3181
Pin cargo limited
해운운송, 항공운송, 통관, 수입운송, 수출운송 T. 09-257-1199
조앤제이
조앤제이 09-336-1155 각종 뉴질랜드 이민 비자 전문 Immigration Adviser Kyong Sook Cho Chun T. 09336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