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스: 정부 주택 정책, 임대료 인상, 주택가격 상승

콜린스: 정부 주택 정책, 임대료 인상, 주택가격 상승

0 개 2,858 노영례

지난 화요일 정부는 "보다 지속 가능한 주택 시장 제공"을 위한 bright-line test.

연장을 포함한 일련의 조치를 발표했다.

정부는 가격 상승을 느리게 하겠다며 오랫동안 약속했고 지난 화요일 다음 조치들을 발표했습니다.

*단기 및 중기 주택 공급 촉진 기금 38 억 달러

*소득 한도 및 지역 주택 가격 한도를 높여 더 많은 뉴질랜드 인들이 First Home Grants Loans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새로운 건물을 장려하기 위한 면제와 함께 bright-line test 5년에서 10년으로 연장

*이자 공제 '허점'제거

*견습생 육성 방안 확장


Westpac은 화요일 정부의 발표가 주택 소유주들에게 유리하도록 균형을 "극적으로" 기울이게 한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화요일 정부의 발표 이후 임차인들이 가장 큰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Green PartyKāinga Ora에 대한 추가 대출 능력을 통해 가능해진 새로운 주택들이 증가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와이 카토 대학 경제학 교수 인 프랭크 스크림 (Frank Scrimgeour )은 주택 가격을 상승시키는 근본적인 문제인 공급 부족을 다루지 않는다고 말하며 정부의 주택 발표를 비난했다.

 

뉴질랜드 부동산 협회는 (Real Estate Institute of New Zealand)는 주택 가격과 소득 상한선이 첫 주택 구매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지만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충분히 높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Infrastructure New Zealand는 새로운 주택 공급 촉진 기금을 환영하지만 이것이 묘책이 아니라고 경고했다.

 

뉴질랜드 부동산 투자자 연합은 이러한 변화가 주택 시장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임대 위기를 악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Green Party는 정부의 주택 패키지를 주택 위기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매우 작은 시작"이라고 말했다.

 

Opportunities Party 는 세입자와 주택 소유자 간의 격차가 커질 것으로 예상했다.

 

Collins는 임대료가 다시 인상 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이 조치들이 첫 주택 구매자에게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들어 사람들이 예금을 위해 저축하는 것을 더 어렵게 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또한 bright-line test 연장은 주택 가격을 상승시킬 것이라고 믿고 있다.

 

 

*번역뉴스 제공: KCR 방송, 뉴질랜드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21-03-25 20:12:18 종합뉴스에서 복사 됨]

Total 1,197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