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된 주택 가격 상승, 긴급 조치 요구

계속된 주택 가격 상승, 긴급 조치 요구

0 개 3,196 KoreaPost
정부를 이끌어가고 있는 Labour Party를 제외한 여러 정당들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주택 가격에 대하여 정부의 긴급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National Party의 주택 담당 Nicola Willis 의원은 정부임대 주택에 등록하는 신청자들의 수가 작년 11월 2만 2천 4백 명을 넘어서면서, 9월보다 천 명이 더 늘어난 것으로 밝혔다.

Willis 의원은 이들 중 1/3이상이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들로, 그들은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지만 현 정부는 이에 대한 대책이 없다고 비난하였다.

또, Willis의원은 Labour 정부가 들어선 이후 주택 문제가 최악의 상황이라고 지적하면서, 이제는 무언가 정부 차원에서 대책을 제시하여야 할 때라고 강하게 주장했다.



정부는 현행법들로 개발업자들이 주택 공급에 많은 제약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이에 대한 완화로 주택 공급을 빠르게 늘리는 방안을 검토하여야 한다고 Willis의원은 말했다.

어제 TradeMe에서 공개된 자료에서 지난 달 지역별로 주택 asking price가 최고치를 보이고 있으며, 전국 평균 76만 7천 달러를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재정부의 Grant Robertson장관은 금년 초 주택시장에 대한 계획을 발표할 예정으로 지난 해 밝힌 바 있다.

*번역 뉴스 제공 : KCR방송,뉴질랜드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21-02-11 21:10:34 종합뉴스에서 복사 됨]

Total 1,197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