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주택 시장 진정 대책 시도

정부, 주택 시장 진정 대책 시도

0 개 3,367 KoreaPost
정부는 주택 시장을 진정시키기 위한 시도를 할 예정으로 밝혔으며, 이에 대하여 모든 정당들로부터 지지의 뜻을 받고 있다.

그러나 연정 파트너인 Green Party는 아직까지 만족할 만한 대응은 아니라고 말하며, 연장 상자속에 아직까지 사용되지 않은 연장들이 남아 있다고 밝히며 뉴질랜드 국민들은 충분히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불만을 표했다.

National Party는 Robertson 재무부 장관이 중앙은행인 Reserve Bank의 총재에게 주택 진정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도록 통지하기로 결정한 데에 아주 훌륭한 일을 했다고 전했다.



ACT의 David Seymour 당수도 인플레이션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금융과 경제 정책 수립에 주택 시장을 진정시키는 대책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고 하며, Reserve Bank의 대책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그러나, Green Party는 처음으로 정부가 주택 위기 상황에 대하여 이제야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가능한 대책들이 있는데에도 방치하고 있었다고 지적하며, 부의 배분의 불균형이 더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뉴질랜드 국민들은 제대로 정부로부터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번역 뉴스 제공 : KCR방송,뉴질랜드

[이 게시물은 KoreaPost님에 의해 2020-12-01 19:30:52 종합뉴스에서 복사 됨]

Total 1,100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