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도 좋고 거주도 좋습니다. 입맛의 맟춰 사용하세요

투자도 좋고 거주도 좋습니다. 입맛의 맟춰 사용하세요

하우스그루 0 1,952 2019.01.08 16:05

접근하기 쉬운 분양 아파트를 통해 뉴질랜드 부동산에 첫걸음을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클랜드 시티 중앙에 위치한 "에어데일 아파트는" 현재 공사가 절찬리의 진행중에 있으며 오는 2019년 중순경의 완공이 예정된 아파트입니다.


넓직하게 짜인 45sqm의 스튜디오와 (다수 보유), 투베드 아파트와도 같은 55sqm의 1베드 플러스 스터디 유닛들도 (다수 보유)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치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옵션 제공이 가능합니다.

 

위치적으로 더할나위없이 좋은 시티 중앙에 자리하고 있으며, 오클랜드 대학, 에유티, 아오테아 광장, 퀸스트리ㅇ트 등 시티의 중요 랜드마크들이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유명 건설업체인 Arrow Construction이 건설중에 있는 에어데일 아파트는 2019년 중순경 완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1베드 플러스 스터디 유닛들은, 쾌적한 2베드 아파트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파트이지만, 융자조건의 턱걸이가 2베드 아파트보다 낮아 선호도가 높은 유용한 형태의 아파트 부동산입니다.


당장 계약에 필요한 10프로의 디포짓만 필요하며 2019년 중순 완공까진 전체 잔금을 치루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뉴질랜드의 법이 바뀌어 외국인의 부동산 구입을 제한하고 있지만, 브랜드 뉴 아파트는 이 제한을 벗어나며, 뉴질랜드의 시민권이나 영주권이 없으셔도 구매가 가능한 부동산입니다.


시티내에 가장 렌트가 잘 나가는 선호 지역의 위치하고 있으니, 거주 혹은 투자목적으로도 강력추천드리는 매물들입니다.


개인적인 사정들로 인하여 꼭 팔고자 하는 물건들입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클랜드 중심의 브랜드 뉴 아파트를 얻으실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민기홍 021 069 7055

최소영 021 654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