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크루즈 여행을 할까?(Ⅱ)

연재칼럼 지난칼럼
오소영
정동희
한일수
김준
오클랜드 문학회
박명윤
수선재
이현숙
박기태
성태용
명사칼럼
멜리사 리
수필기행
조기조
김지향
송하연
김성국
채수연
템플스테이
이주연
Richard Matson
Mira Kim
EduExperts
김도형
Timothy Cho
김수동
최성길
크리스티나 리
박종배
새움터
동진
이동온
피터 황
이현숙
변상호경관
마리리
마이클 킴
조병철
정윤성
김영나
여실지
Jessica Phuang
정상화
휴람
송영림
월드비전
독자기고
이신

왜 크루즈 여행을 할까?(Ⅱ)

0 개 1,821 CruisePro

 

맛있는 식사 

 

크루즈에는 늘 맛있는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멋진 다이닝 홀에서의 정찬 코스요리, 룸서비스를 이용하여 객실 내 발코니에서 즐기는 둘만의 오붓한 식사는 물론 상시 준비되는 뷔페에서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마음껏 원하는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이 모든 것은 크루즈 요금에 포함되어 추가로 부담 해야 하는 비용이 없다. 대부분의 크루즈선은 각 기항지에서 그 지역의 특산물을 비롯한 식재료를 공급받으므로 선상에서는 늘 신선한 지역 산물들을 즐길 수 있다.

 

모두를 위한 선상 액티비티 

 

선상에는 모든 연령의 승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데, 선박에 따라서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와 워터 파크, 암벽등반, 실내외 스포츠 코트, 게임 아케이드, 스크린 골프, 미니 골프, 아이스 스케이팅, 볼링 등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여러 관심사의 세미나 및 요리 시연, 에어로빅 강습 등이 모든 것들이 방 밖을 나서는 순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브로드웨이 스타일 쇼부터 마술쇼, 아이스쇼, 코메디쇼까지 수많은 엔터테인먼트가 매일 다양하게 펼쳐진다. 드림워크스나 닉클로돈같은 아이들만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도 있고 어른들은 선상 곳곳에서 늘 음악과 춤을 즐길 수 있다. 가장 좋은 점은 이 모든 것이 여행에 포함되어 무료라는 것이다.

 

최상의 서비스 

 

승선하는 순간부터 손님이 중심인 서비스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무료 룸서비스 등 선상의 모든 경험은 손님의 만족을 위하여 준비되어 있으며, 기항지에서 무엇을 할 지 모르거나 기타 다른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미리 크루즈 프로와 상담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편하다 

 

크루즈 여행의 최대의 장점 중 하나는 한 번의 체크인과 짐 정리로 여러 국가와 도시를 방문한다는 것이다. 도시에서 도시, 나라에서 나라까지 이동하는 교통편을 추가로 염려할 필요가 없으며, 낮 시간 이동에 일정을 소비하지 않으므로 최대한 효과적으로 휴가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선상에서 마음껏 즐기고 쉬기만 하면 다음 새로운 나라, 새로운 도시의 신세계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04fca9b279754cb9d660fd472930a143_1506486038_9192.jpg

 

 

04fca9b279754cb9d660fd472930a143_1506485997_3232.jpg

▲ 시간대등 선택사항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크루즈 프로   www.cruisepro.net.au   09)887-5224, 070-8809-4587 각종 크루즈(골프, 성지순례, 웨딩 및 허니문, 코품격 테마, 이벤트)는 물론 개별, 가족여행도 예산에 맞게 가장 적합한 일정을 찾아주는 크루즈 전문 여행사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