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정력을 보강하는 음식과 운동

연재칼럼 지난칼럼
오소영
정동희
한일수
김준
오클랜드 문학회
박명윤
수선재
이현숙
박기태
성태용
명사칼럼
멜리사 리
수필기행
조기조
김지향
송하연
김성국
채수연
템플스테이
이주연
Richard Matson
Mira Kim
EduExperts
김도형
Timothy Cho
김수동
최성길
크리스티나 리
박종배
새움터
동진
이동온
피터 황
이현숙
변상호경관
마리리
마이클 킴
조병철
정윤성
김영나
여실지
Jessica Phuang
정상화
휴람
송영림
월드비전
독자기고
이신

남자의 정력을 보강하는 음식과 운동

0 개 4,326 이훈석

연령과 상관없이 정력이 강한 사람도 있고 약한 사람도 있지만 약간의 섭생법의 변화만으로도 좀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장은 몸 전체의 수분과 혈류량, 생식기 등의 하초를 주관하는 장기입니다. 

 

남성의 힘과 원기를 강하게 하는 여러 가지 음식과 운동이 있지만 스트레스가 많고 체중이 증가하는 상태에서 몸이 쉽게 약해지게 됩니다. 또한 지속적인 스트레스와 오래 앉아서 일하는 직업, 과식, 과음, 흡연 등이 남성의 발기부전, 성욕감퇴, 만성피로 등의 원인이 됩니다. 

 

말초혈관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수분이 많은 과일이 좋은데 수박, 복분자, 포도, 바나나 등을 매일 섭취해주면 신장기능, 피로회복, 간기능 개선, 남녀의 정력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소화력이 약하고 곡기의 힘이 부족한 사람은 꿀, 초코렛 등도 도움이 됩니다. 

 

남성은 굴, 여성은 전복을 섭취하는 것은 몸의 음기를 보하는데 특히 굴은 남성호르몬에 도움이 되어 정자생성, 정력강화에 좋고 전복은 혈액순환 및 상처치료, 원기회복, 성기능 향상에 탁월합니다.  

 

그러나 알코올을 의지하거나 좋은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습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다리와 허벅지의 힘을 길러주는 자전거 타기, 스쿼트 운동, 앉았다 일어나기를 반복하는 척추기립근 운동은 정력 및 성기능에 도움이 되며 지구력이 강해지고 하체의 혈류량을 높여줍니다. 그 외에 매일 반찬으로 마늘, 부추, 더덕, 은행 등을 반복하여 소식하며 곡류, 빵, 국수 등의 탄수화물은 줄여주는 것은 정력을 기르며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섭생법이라 하겠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