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학이민게시판 운영원칙 ★ -- 8월1일부터 유료로 전환

★ 유학이민게시판 운영원칙 ★ -- 8월1일부터 유료로 전환

0 개 2,548 KoreaPost

'유학이민'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는 교민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동안 무료로 사용하였던 '유학이민'게시판이 2021년 8월 1일부터 유료로 전환됩니다.



2021년 8월 1일부터 유료화로 전환될 '유학이민' 게시판 사용료는   1회 사용에 500포인트($5)가 적용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리면서 이용방법과 운영원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유학이민게시판 이용은 저희 The Korea Post구좌인 “ANZ BANK 010102-0199727-00” 으로 일정 금액을 선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입금 하실 때 반드시  리퍼런스에 게시판 아이디나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 꼭 명기하시고 director@koreapost.co.nz이나 edit@koreapost.co.nz
 입금자 연락처를 기입한  입급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면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메일 보내실 때 리퍼런스에 개제된 내용을 꼭 같이 보내주시기 바람.)

 

포인트 확인 답장 메일을 받은 후부터 유학이민 게시판 사용이 가능 합니다.

 

 

2. 포인트 입금 비용은 최소 $20부터 최대 $200까지 가능 합니다.

 

3. 빠른 포인트 사용을 위해 “ANZ BANK” 은행창구를 이용하거나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입금하면 보다 빠르게 입금 확인이 가능 합니다타 은행에서 입금이나 타 은행 인터넷 뱅킹을 사용할 경우에는 1일정도 입금 확인 시간이 필요 합니다.

 

4. 한번 게시한 게시물을 수정 할 경우(당일 날 수정은 제외)에도 또 다른 500 포인트가 차감되고 유학이민에 댓글을 다셔도 500 포인트가 차감되니 유의하길 바랍니다. 

 

5. 게시글을 작성할 때는 메모장을 이용해서 작성 하는 것이 글 깨짐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포인트 점수는 환불,  불 가능 합니다.

7. 사진이나 파일 사이즈를 올릴 때 가장 적합한 사이즈는 너비 750픽셀입니다..


8. 불법적인  글이나 이용 약관에 어긋나는 글,  심각한 컴플레인으로 접수된 글그리고 유학이민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들은 유료용이라도 아무런 통보없이 관리자가 발견할 시 제될 수 있으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9. 유료게시판  이용  회원이 다른 게시판을 이용, 게시판 원칙을 어길 경우 아무런 통보 없이 잔액 환급없이 회원 삭제될 수 있습니다.

 

10. 유학이민게시판 이용원칙을 계속 어기면서 사용할 경우 아무런 통보 없이 잔액 환급없이 회원 삭제됩니다. 

 

11. 뉴질랜드내에서 업체 홍보하는 게시판으로만 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위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이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으로 판단되거나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지향하는 코리아포스트 게시판 서비스에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유료라고 해도 선조치 이후 관리 기준을 수정 공시하겠습니다 . 



게시물과 댓글로 인해 파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글쓴이에게 있으며, 코리아포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는 물론 독자들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Total 3,976 Posts, Now 1 Page

유아교육, Health & Wellbeing(…
NZTC | 조회 17,052 | 2021.11.19
NCEA 12학년 물리
에임하이 | 조회 318 | 2024.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