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수학, 책읽기 프로그램 - Primary to Intermediate

영어, 수학, 책읽기 프로그램 - Primary to Intermediate

0 개 1,290 써포터스

몰랐던 영어단어가 들리기 시작하면 학교 생활이 훨씬 수월해 집니다.

몰랐던 수학용어와 풀이의 접근방식을 알게되면 시작하면 수학시간이 즐거워 집니다.

몰랐던 상식을 책읽기를 통해 알게되면 친구들과 대화하는데 자신감이 생깁니다.


 


학교 선생님들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데도 이정도 하면 잘한다고 칭찬해 줍니다. 

그렇지만 우리 아이들은 이곳에서 공부하고 생활해야 하기때문에 이 정도만 해서는 안되죠.

이제 원어민들과 함께 경쟁해야 이곳에서 이민 1세대인 부모님들 보다 더 안정된 생활이 될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한국 말을 잘해도 국어, 영어, 독서지도 등 학원을 다니면서 학습을 보충합니다. 

그런데 이곳에 와서는 영어도 잘 안되는데 어떻게 영어를 잘 하는 아이들과 학습 능력을 겨룰 수 있을까요. 영어는 학습을 위한 기본 도구 입니다. 기본 도구가 잘 갖추어 있어야 그 다음 단계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에듀 써포터스는 뉴질랜드 교육과정에 맞추어 아이들의 진도를 설계하고 지도하고 있어 

아이들이 학교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부모님들께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영어교육 과정은 ESOL 영어 (Vocabulary & Comprehension) 뿐 아니라 한국에서 국어를 배우 듯 뉴질랜드 학교에서 영어시간에 배우는 문학과 에세이 쓰기까지 고등교육(College & University)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돕습니다.

수학은 수학적 용어를 익히고 기본을 이해하는 방식으로 기초문제부터 다양한 접근 방식으로 문제를 풀어 꾸준히 연습하게 함으로써 복잡한 서술형 문제까지 자신감을 갖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책읽기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상식을 넓히고 책을 읽고 난 후 학생들의 생각을 글쓰기 형식에 맞추어 쓰며 더불어 문법과 단어를 학습하여 고등교육에서 토론과 에세이 라이팅에서 사용해야 할 지식과 스킬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상세문의 021 0244 3133  


Total 3,951 Posts, Now 1 Page

유아교육, Health & Wellbeing(…
NZTC | 조회 16,608 | 202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