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크루시스 온라인 "한국어" 학사과정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모음

알파크루시스 온라인 "한국어" 학사과정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모음

0 개 1,774 푸른하늘SkyBlue

NZQA 인증 학사과정 [알파크루시스]  한국어 과정에 대하여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을 올려드려요.


Q. 영어를 아예 못해도 뉴질랜드 대학교 입학이 가능한가요?

A. 네. 알파크루시스 기독교 학과는 2018년부터 뉴질랜드 대학내에 한국어 과정을 인증받아서 100% 한국어 수업, 한국인 교수진과 한국인 직원들이 상주하여 학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영어 점수 없이 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Q. 한국어 과정이지만 영어를 조금씩이라도 배우고 싶은데, 영어 과목을 들을 수 있나요?

A. 네. 알파크루시스에 입학하시면 언제든 영어과정의 수업을 청강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한국어 과정 대신 영어 과정을 이수하시고 싶으실 경우 아이엘츠 6.5가 요구됩니다. 그러나 영어 과목 청강은 얼마든지 가능하며, 재학기간 중 유학생을 위한 영어 교육도 제공됩니다. 


Q. 국경이 열리지 않은 상태에서 입학하여 학업을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현재 뉴질랜드 이민법에 따라 국경이 열리기 전까지 최대 2년간 한국에서 온라인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뉴질랜드 내에서 학업을 2학기 이상 진행하시다가 한국으로 가셔도 동일하게 졸업 후 3년 워크비자가 나옵니다.


Q. 한국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온라인 강좌를 들을 수 있을까요?

A. 네 온라인 수업 방식은 캠퍼스 수업에 실시간 접속, 양방향으로 진행하실 수 있고(주 2회, 4시간) 만약 실시간 수업이 힘드실 경우 편한 시간에 온라인에 접속하셔서 녹화된 수업을 혼자 들으시는 방법 또한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느곳에서라도 알파크루시스 컬리지 수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졸업 후 혜택과 영주권 조건에 대하여 알고 싶어요.

A. 알파크루시스 컬리지는 LEVEL 7 학사과정이기 때문에 졸업 후 3년 잡서치 비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배우자에게 3년 오픈워크 비자가 동일하게 주어지며, 자녀가 있으실 경우 학비 면제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졸업 후 종교 기관 (교회 등)에 취업하여 종교 비자를 받으신 후 기관에서 3년간 재직하시면 조건에 따라 영주권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Q. 기독교인이 아니어도 입학이 가능한가요?

A. 알파크루시스 컬리지는 뉴질랜드 정부에서 승인된 대학으로 누구든지 입학 조건을 충족하면 입학하실 수 있습니다. 알파크루시스 한국어 학부 기독교학 전공은 삼위일체 하나님과 예수님의 구원하심, 성령님에 대하여 초교파적으로 교육이 되고 있지만, 입학의 문은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열려 있습니다


Q. 입학 조건과 입학 절차 및 시기에 대하여 알고 싶어요.

A. 고졸 이상이면 누구든지 입학 원서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입학 원서를 제출하시면 인터뷰 진행, 학비 수납 절차를 통해 최종 입학이 허가 되며, 지금 접수시 뉴질랜드 캠퍼스 수업은 3월 부터 수업, 한국에서 온라인 수업은 7월부터 수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유학생의 경우 비자 업무를 위하여 입학을 서둘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뉴질랜드 영주권자나 시민권자 혜택은 없나요?

A. 영주권자, 시민권자는 생애 첫 대학 1년 무상 혜택, 학비 대출, 학생 수당 등이 정부에서 지원되며, 전국 어디에서든 한 과목부터 자유롭게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 입학 접수 및 문의는 전화 021 088 11811, 이메일 acnzkorean@acnz.ac.nz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아이디 검색창에 '뉴질랜드 알파크루시스' 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Total 3,952 Posts, Now 1 Page

유아교육, Health & Wellbeing(…
NZTC | 조회 16,613 | 202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