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하면 최대 ⭐$3,300 손해⭐건설업이제 배우고 시작하세요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지금 안하면 최대 ⭐$3,300 손해⭐건설업이제 배우고 시작하세요

0 개 1,084 LYNZMA


 





코로나 팬데믹 이후 뉴질랜드가 회복되어가는 기간 중, 정부는 건설업계의 도움을 절실히 깨닫고 건설 교육에 없는 자금을 끌어모아 온 힘을 쏟아부었습니다. 뉴질랜드 시민권, 영주권자라면 누구나 등록 가능하며 지원금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진행되는 정부 지원(TTAF)은 올해 12월 31일로 끝이 납니다.


최대 $3,300에 해당하는 정부 지원을 놓치면 손해입니다!









그러나... 도저히 시간이 안되어 

내년에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비록 정부 지원은 끝이 나지만, 여전히 Domestic 비용으로 건설 교육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또 고등학교 이후 어느 곳에서도 (한국포함) 공부 하신 적이 없는 경우, Fees Free펀드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가능 여부는 아래 사이트에서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eesfree.govt.nz/ 

또 영주권을 받으신 지 3년 이상이 되셨다면 이자 무료 학자금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tudent Loan). 

다음 시작 날짜를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1. 왜 NZMA 인가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사립 학교 그룹인 UP Education에 속해 있으며, NZMA는 NZQA 인정 1등급 사립 학교입니다. 한국인 교육과정 안내원이 있어 쉽고 빠르게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2. 온라인 수업도 있나요?

저희 건축 코스는 현장 중심 실무 교육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수업은 전부 캠퍼스에서 이루어집니다. 대체적인 수업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8시반부터 오후 3시입니다.


3. 수업료 외의 비용이 드나요?

2022년도의 수업료는 TTAF펀드로 정부에서 지원되며 학생 유니폼, 수업 교재 및 도구도 포함됩니다. 단, 수업이 2023년에도 지속되는 경우, 2023년에 해당하는 만큼의 금액은 학생분이 등록 때에 지불하셔야 합니다. 최대 $3,300까지 아직 지원되니 빨리 문의주세요. 학생분의 상황에 따라 Fees free 펀드가 가능하실 수 있으며, 당장 직접 지불이 어려우실 경우 Student loan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Student allowance란?

풀타임 학생에게 나오는 수업료 외 정부 지원금입니다. 신청 전에 StudyLink 웹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있는지 자가 체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온라인으로 본인이 신청하셔야 하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교육 과정 안내원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5. International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모든 건설업 교육 과정은 Domestic만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6. Part-time 코스도 있나요?

저희 학교에서 제공하는 과정은 오직 Full-time Study & Training 입니다. 잠시 동안의 시간을 아까워 마시고 단기간에 집중 훈련받으셔서 견습공이 되어 꿈의 평생 직장을 얻으세요!


7. 저는 나이가 많아요 / 저는 나이가 적어요

현재 최하 16세부터 60대 이상까지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건축 기술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8. 저는 건축 경험이 없어요 

저희 NZMA의 레벨 3 견습생이 되기 위한 교육은 기초 지식과 실무 경험을 쌓는 과정입니다. 초보자가 듣기에도 어렵지 않지만 첫 발을 떼기 위한 필수적인 교육 과정이기에 많은 회사들이 경험이 없는 구직자들 뿐만 아니라 이미 현장에 있는 노동자들에게 이 자격증을 따고 오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더 망설이지 마시고 무료 교육 기회를 지금 붙잡으세요.


9. 오시는길

NZMA Trades Campus는 실비아파크에서 차로 5분 거리입니다. 목공과 도장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807 Great South Road, Mount Wellington, Auckland 1060 


NZMA Trades South Campus는 마찬가지로 실비아파크에서 차로 5분 거리입니다. 전기와 배관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15C Vestey Drive, Mount Wellington, Auckland 1060 


NZMA Trades West Campus는 서쪽 글렌이던 Parrs park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공과 배관 및 가스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Parrs park, 443 West Coast Road, Oratia, Auckland 0602 


NZMA Trades Whangarei Campus는 새로운 캠퍼스로 전기공학과 도장 및 석고처리 과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8 Commerce st, Whangarei 0110 

 

수강 날짜 확인 및 기타 문의는 아래로 연락 주세요

Lily Yang  (한국어, 일본어, 영어 가능) 

E Lily.Yang@nzma.ac.nz 

M 021 359 088

Kakaotalk: NZMA_Trades

www.nzma.ac.nz 

Total 14,776 Posts, Now 1 Page

회계 / 법률 서비스
dilon | 조회 70 | 2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