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웹사이트⭐온라인쇼핑몰⭐다양한 포트폴리오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최저가⭐웹사이트⭐온라인쇼핑몰⭐다양한 포트폴리오

haeinahelena
0 개 1,091 intLab

포트폴리오도, 주소도 없는 프리랜서들에게 맡기시겠습니까? 

이미 수 많은 교민 업체들의 온라인 비즈니스는 

한인 웹사이트 제작 No.1 아이엔티랩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No.1 Pancake 

✔ 삼성전자 뉴질랜드 서비스센터 파트

✔ 아쿠아피 모바일 

✔ 심쿡  

✔ GAGU Furniture  

✔ Ellie Atelier 

✔ 코나뷰티
✔ 양지홍삼 한국어사이트

✔ 양지홍삼 영어/중국어사이트  

✔ 개러지 스튜디오 

✔ 모닝 베이커리 

✔ 유쉐프
✔ 쏘 키위 네츄럴
✔ K Elite 축구교실
✔ 퀸스트릿 에스테틱
✔ 사월애 시월애 
✔ Handpicked Coffee
✔ Kaffeine
✔ 메드웰 한의원
✔ 코지 허니

✔ Alive Health Clinic
✔ 고투엔젯
✔ GBK
✔ No.1 페인팅
✔ 시너샛 코리아
SHERPA TCM Clinic 

MORIAH STEEL
✔ 베스트팩

Good TIme Jo
✔ 바로 푸드
✔ Be Blisscent
✔ 홍길동 마켓
Better Fishing Tackle

✔ The Green Florist  

TINT GUYS  

✔ Funkie Furniture 

KBBQ Works 

Dakogi(EZorder) 

Moon Sushi(EZorder) 

Haru Eatery (EZorder) 
SEOUL CHICKEN (EZorder)  
Miku Mission Bay (EZorder)   

IMAX House Cafe & Eatery (EZorder)

KIMCHI KOREAN RESTAURANT (EZorder) 

✔ IMAX House Cafe & Eatery (EZorder) 

Mommy Chicken  (EZorder) 

ANZU  (EZorder) 

   

              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ː

             


※ 포트폴리오 공개를 허락해 주신 일부 업체의 웹사이트만 공개하였습니다.

※ 현재 수 많은 한인 업체들이 아이엔티랩과 웹사이트 오픈 준비 중입니다.  



아직도 웹사이트를 만들어 준 후 연락이 잘 안되는 프리랜서들에게 맡기시겠습니까?


많은 사장님들이 연락이 옵니다. 


예전에 홈페이지를 프리랜서가 만들어 줬는데, 갑자기 사이트가 제대로 접속되지 않아 연락을 해보았지만 연락이 안됩니다. 도와 주실 수 있습니까? 

하지만, 저희가 만들지 않은 사이트를 고치는 것은, 새로 사이트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어려운 일입니다. 저희 intLab은 20년간 뉴질랜드 회사(NZ Limited)를 운영하는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사 여러분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약속드립니다.  


말로만 다 해준다는 프리랜서들에게 맡겼다가 후회하시지 마세요!

수 많은 업체가 생기고 사라지는 웹사이트 제작 업체의 특성 상 프리랜서들에게 맡기는 것은 마치 첫 단추부터 잘못 끼우는 것과 같습니다.  제대로 된 회사 설립도 되어 있지 않은 프리랜서들에게 맡긴 뒤 후회하지 마시고, 20년간 NZ Limited로 운영하고 있는 제대로 된 업체에 맡기세요.  



꼭 확인하세요!

✔ 무실 주소가 있는지?

   사무실 주소 없이 휴대 전화만 있는 업체라면 언제 사라져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꼭 사무실 주소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몇 개월 간 회사 웹사이트도 제대로 완성하지 않은 업체에게 맡기시면 되겠습니까? 

✔ 포트폴리오가 충분히 있는지?

   포트폴리오를 공개하지 못하거나 몇개 없는 업체는 경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온라인 매장을 경험 없는 사람들에게 맡기시겠습니까? 아이엔티랩은 소규모부터 대규모 프로젝트까지 구축한 다양한 실전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로 안내합니다. 

✔ 회사 등록이 되어 있는지?

   GST 처리도 안되고 회사 등록이 안되어 있는 개인에게 맡기시겠습니까? 

✔ 회사의 연혁이 오래되었는지?

   회사의 신뢰는 그 회사의 연혁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아이엔티랩은 20년된 NZ 회사청에 등록된 회사입니다.

✔ 웹사이트 관련 $1M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아이엔티랩이 제작한 모든 웹사이트는 생각지 못한 문제에 대해 최대 $1M의 보상/배상을 해드릴 수 있는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영문/한글 정식 계약서가 있는지?

  책임과 의무에 대한 규정도 없는 업체들에게 일을 맡기시겠습니까? 영문/한글 정식 계약서에서 의뢰인과 제작사의 업무 영역을 정확히 구분 지어 정확한 일처리를 하는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주변에 추천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아이엔티랩의 포트폴리오를 보시면 눈 익은 교민 업체들이 많으시지요? 저희 고객사에 물어보세요! 그 만족도는 다른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 서비스 비용이 저렴하고 정직한지?

  정가도 없으면서 할인해 준다는 식의 가격 장난을 치지 않습니다. 아이엔티랩의 모든 비용은 저희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모든 고객들에게 처음부터 정직하면서도 저렴한 가격 정책을 안내해 드립니다.



웹사이트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웹빌더나 간단한 공부로도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웹사이트는 아무나 만들지 못합니다. 또한 트랜드가 지난 스타일의 웹사이트는 사업체의 신뢰를 깎습니다.


트랜드에 맞으며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웹사이트를 만든다는 것

은 다양한 경험 없이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래서 어떤 일이든 해당 전문가에게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 집 공사와 자동차 수리를 전문가들에게 맡기는 것 처럼 말이지요.

intLab은 20년간 다양한 프로젝트를 한 경험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고객사가 원하는 사이트를 제작하여 사업주님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날개를 달아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라고 모두 똑같은 것은 아닙니다.


intLab은 디자인 구성과 사용상 제약이 많으며 기능 추가가 어려운 웹빌더(예: Wix)로 대충 만들어 파는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Wix로 웹사이트나 온라인 주문을 구축해 보신 분들은 구글 검색과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 그리고 접속 속도에서 많은 문제점이 있다고 후회하시며 저희 intLab의 서비스로 많이 이전하고 계십니다. 


intLab은 전세계 웹페이지의 30%를 차지 하는 Wordpress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한국형 웹사이트에 적합한 Rhymix(XE)나 GNU, 쇼핑몰에 적합한 Shopify 및 Prestashop 등 각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CMS를 선택하여 제작해 드립니다.  



웹 사이트의 퀄러티? 시간 투자와 비례합니다. 


웹사이트는 필요한데, 비용이 아까우시죠? 하지만, 여기서 잊지 마셔야 하는 것은 바로 "시간=비용"이라는 것입니다. 저렴한 웹사이트는 결국 시간을 많이 소모할 수 없으므로, 그 퀄러티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마치 날림 공사를 하는 것처럼 말이지요.


그렇다고 무조건 많은 비용을 들였다고 완성도 높은 사이트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비용은 비용 대로 들었는데 막상 그 결과물이나 서비스는 형편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웹사이트 성공의 핵심입니다. 



웹사이트도 집과 자동차처럼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웹사이트를 만들어 놓으면 그냥 운영되는 것으로 오해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습니다. 웹사이트 관리는 마치 자동차나 집을 관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갑자기 수도나 하수구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시동이 걸리지 않을 수도 있으며, 때마다 정기적으로 엔진오일을 갈아줘야 하고 고장난 부분이 있으면 수리해 주어야 하는 집과 자동차처럼, 웹사이트도 유지보수가 필수적입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이유로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기도 하고, 속도가 느려지기도 하며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모양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고 잘되던 이메일 송/수신이 갑자기 안되기도 합니다. 또한 DDOS 공격이나 스팸공격이 있을 수도 있으며, 각종 해킹에 대한 대비를 위한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수시로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웹사이트는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운영되도록 지속적인 유지 보수를 해주는 것이 더더욱 중요합니다.  


intLab의 관리형 서비스에는 유지보수 서비스가 포함하고 있기에 서비스 운용에 대한 걱정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팅하고 수시 업데이트를 진행해 드리며,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를 지원니다. 마치 여러분의 사업장에 웹전문가가 상주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엔티랩의 대응 속도는 정말 엄청나게 빠릅니다. 마치 24시간 일하시는 것 같아요."


"언제나 문제가 생기면 바로 처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작업해 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전담 담당자를 배정해 주셔서 저희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만족합니다."

이용 고객 들의 다양한 추천사 


또한 한인 업체 최초로 Web design & Development and Digital Marketing과 관련하여 최대 NZ$ 1M까지 보상 가능한 Professional indemnity 책임 보험에 가입된 유일한 업체이므로 믿고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 업계 최저가입니다! 


저희를 만나기 전, 여러 업체를 만나 보세요. 사이트 개발과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남다르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비용까지 얼마나 합리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의무 사용 기간이 없기에, 1년 이용 후 웹사이트로 인한 경제적, 운용상 이득이 없다고 판단되면 더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의 성공이 저희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ntLab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다음 A.관리형과 B.단독형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 유지 보수를 해드리는 관리형 서비스 ( 매년 지불)  


웹사이트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다면 웹사이트 관리는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갑작스레 웹사이트가 느려지거나 접속이 되지 않고, 해킹을 당하는 등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발생하면 이에 대한 대응부터 난감해 집니다. 관리형 서비스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하루 $1, 2, 3, 4 만으로 초고속 서버에 웹사이트 제작부터 수시로 되는 시스템 업데이트와 유지보수, 온라인 마케팅 지원까지 저희 intLab이 원스톱으로 해결합니다. 이제 사업주님은 사업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 세팅비 $300+GST (최초 1회만 지불)
  • 연간 관리형 서비스비 하루 $1/2/3/4 +GST (도메인, 호스팅, 디지털 마케팅  포함)


B. 사업주님이 스스로 운영하는 단독형 서비스 (한번만 지불)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부담스럽고, 웹사이트에 대한 지식이 이미 있으시지만 최신 트렌드에 맞는 멋진 웹사이트를 만들기는 어려운 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 사이트 규모와 계획에 따라 $695/1,595/2,495~ +GST


비용은 처음 사이트 구축 시에만 지불하시면 되며, 사이트 개설 후 매년 호스팅 비용과 도메인 비용만 내시면 되고, 저희에게 별도로 내시는 서비스 비용은 없습니다.(단독형 서비스는 사이트 보안업데이트, 유지 보수, 마케팅 등은 모두 고객님 책임입니다.)


C. EZorder (요식업 테이크어웨이 전용 E-Commerce)


EZorder는 웹사이트 개발 비용과 준비를 위한 시간을 줄이고 판매 수수료를 원치 않는 요식업계 사장님들의 니즈에 맞춘 템플릿 상품입니다.  


복잡한 기능이나 내용 준비 없이, 오직 온라인 주문과 지불에 촛점을 맞춘 EZorders는 비대면 시대의 온라인 테이크어웨이를 원하는 카페, 스시샵, 레스토랑 등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별도의 판매 수수료가 없으며, 하루 $1.50 만으로 도메인, 호스팅, 유지보수, 구글 등록과 SEO, 사이트 운용 교육까지 intLab에서 책임집니다.

  • 세팅비 $300+GST (최초 1회만 지불)
  • 연간 관리형 서비스비 하루 $1.50 +GST (도메인, 호스팅, 디지털 마케팅  포함)


사이트 개설에 따른 정확한 비용은 사이트 규모와 기능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저희와 상담 후 결정됩니다. 



검색이 잘되게 해드립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있어서 검색이 잘되는 것이 중요한 사례)


입지가 좋지 않아 몇 차례 주인이 바뀐 카페를 인수, 기존에 다른 업체를 통해 웹사이트를 관리하시다가 저희 intLab랩에 의뢰하신 오클랜드의 OOO카페. 


검색 창에 "해당지역 cafe"로 검색 시 기존 검색 6번째 페이지에 나오던 것을 저희 intLab에서 SEO 고급형 작업을 하여 6개월 만에 첫 번째 페이지에 검색이 되면서 매출 수직 상승, 현재는 해당 지역에서 유명한 카페가 되었습니다. 모든 관리형 서비스 상품은 검색이 잘되게 하는 SEO작업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귀하의 사업장에만 필요한 특별한 기능이 필요하세요? 


웹사이트 내 특정 기능 개발, 온라인 예약/주문/신청서, 다국어 웹사이트, 팜플랫/리플랫/명함/로고 디자인, VPS/Cloud 서버 구축, B2B 온라인 주문시스템, CRM, UI/UX 기획 및 개선, 접속 속도 개선 등.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각 사업장에 필요한 기능을 개발함으로써 고정 비용과 업무시간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예: 업무 프로세스 단순화로 4명이 해야 하는 일을 2명으로 줄인다면?) 



문의 및 연락처 

  • 아이엔티랩 (intLab.co)
  • 포트폴리오 및 서비스 안내 : https://intlabnz.com 
  • 이메일 : contact@intlabnz.com 
  • 사무실 위치 : Level 10, 21 Queen Street, Auckland CBD 
  • COVID-19 기간 중 연락처 : 022-462-3149 (월~금 오전 10시-오후 5시. 한국어 문자 OK. 부재 시 문자 남겨주세요.)
  • 대표 전화 : (09) 880-9926 (부재 시 휴대폰으로 문자주세요.) 
  • 카카오톡 1:1 문의 : https://open.kakao.com/o/s18PX9jc
 

Total 14,788 Posts, Now 1 Page

새글 Sarah’s Hair Studio
Gokorea | 조회 124 | 14시간전
회계 / 법률 서비스
dilon | 조회 73 | 3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