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에 소리가 나고 통증이 생긴다고요? 바디케어 클리닉에서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턱에 소리가 나고 통증이 생긴다고요? 바디케어 클리닉에서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0 개 991 bono.k

턱에 소리가 나고 통증이 생긴다고요? 바디케어 클리닉에서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디케어 클리닉 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 또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턱이 경직되고 아팠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입을 벌리거나 턱을 움직이는 동작이 통증을 동반한다면 턱관절 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턱관절 또는 악관절 장애는 복합적인 원인으로 인해 생기는 기능성 장애입니다. 턱과 두개골을 연결시켜주는 관절에 이상이 생겨 개구 (입벌리기), 저작 (씹는 행위) 그리고 하품과 같은 동작을 할때 불편함을 줍니다. 


여러 원인 가운데 몇가지 가장 흔한 이유를 나열하자면 목이나 어깨에 외상으로 인한 관절과 근육 이상, 이를 가는 습관, 단단한 것을 즐겨 먹는 습관, 앞니로 손톱이나 다른 물체를 물어뜯는 습관, 한쪽으로만 음식을 씹는 습관, 입을 너무 자주 크게 벌리는 습관, 턱을 괴는 습관, 부정교합, 관절염, 스트레스로 인한 안면 근육 경직과 이를 너무 꽉 깨무는 습관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턱관절 장애는 옳지않은 생활 습관으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자세한 증상들은 이와 같습니다:

- 음식물 씹기, 하품하기 등의 입을 벌리고 닫는 동작을 할때 양쪽 귀 앞의 아래턱뼈와 근육에 통증을 느낀다.

- 입을 벌리거나 닫을때 턱에서 “딱딱” 소리가 나거나 달그락 소리가 나거나 갈리는 소리가 난다.

- 얼굴이 피곤하고 경직된듯한 느낌이 든다.

- 턱과 얼굴의 움직임이 제한적이다 (예: 크게 벌어지지 않는 입).

- 귀에서 무언가 터지는 듯한 느낌이 들고 잡음이 들린다.

- 양쪽 얼굴이 붓는다.

- 목과 어깨가 뻐근하고 아프다.

- 두통과 관자놀이 주변에 통증이 있다.


바디케어 클리닉에서 도움을 줄수 있나요? 턱관절 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병원 치료도 방법이긴 하지만 대부분의 원인이 바르지 못한 습관으로 인한 것이기에 행동교정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치료법 들로 통증과 불편함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껌과 같은 단단한 음식물을 피하기와 스스로하는 얼굴 마사지, 스트레칭과 같은 생활 습관으로도  안면 근육이 긴장을 늦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활습관 변경에도 불구하고 통증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해 드립니다. 카이로프랙터는 턱관절의 움직임을 살피고 치아에서 생기는 문제가 아닌 단순히 턱관절에서 생기는 문제는 관절을 수기로 교정 하여 관절을 제자리에 찾아 드리고 물리치료사는 레이저를 사용하여 턱관절에 생겨 있는 염증을 레이저로 치료 하여 염증을 최소화 하며 턱을 움직일때 쓰이는 근육에 침을 놓아 근육통을 완화 시킵니다. 

   

저희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모든 치료는 노스코트, 포레스트힐 지점에서 받아보실 수 있으니 편하신 곳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예약 링크 안내]

포레스트힐 브란치 

https://chiro-solution-plus.au1.cliniko.com/bookings


 

노스코트 브란치

https://northmed.cliniko.com/bookings#service  


 

http://www.bodycareclinic.co.nz/en/contact-us/


ㅡNorthcote Branchㅡ

3 Akoranga Dr, Northcote

P: 09 218 6232

M: 021 333 135

카톡ID: Northmed


 

ㅡForrest Hill Branchㅡ

306A East Coast RD, Forrest Hill

P: 09 410 4770

M: 02 777 33 888

카톡ID: bodycareclinic  


Total 14,794 Posts, Now 1 Page

새글 탑 리노베이선
미셀신 | 조회 62 | 17시간전
Sarah’s Hair Studio
Gokorea | 조회 151 | 1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