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포유 ❤️설화수 퍼펙팅 라인 스킨 케어❤️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스킨포유 ❤️설화수 퍼펙팅 라인 스킨 케어❤️

0 개 1,206 초다니엘

안녕하세요.

K beauty 온라인 스토어 myskin4u.co.nz입니다.

 

어머님들 겨울철 스킨 케어 대비하셨나요?

품질과 효과에서 보증된 설화수 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스킨포유는 설화수의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퍼펙팅 라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젊은 여성부터 중년 여성까지 모든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들입니다.

  

퍼펙팅 자음수/자음유액

충만한 보습감에 영양성분을 더해 피부의 유연함을 더욱 오래 유지하도록 가꾸어주는 영양 보습 스킨 로션 입니다.

▶자음보습단™ 성분이 심화된 피부 건조로 인한 수분 고갈을 해소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줍니다.

당귀와 천궁을 18시간동안 훈증하여 모은 순수한 영양훈증수를 담아 수분과 영양성분이 오래 머물도록 케어해줍니다.

부드럽게 펴지고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합니다.

 

 

퍼펙팅 수분영양크림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함께 전달해 꽉 찬 보습으로 속당김까지 케어해주는 사계절용 수분 영양크림 

사계절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음영양단성분이 피부의 영양, 탄력을 잡아주어 건강한 피부바탕을 만들어 줍니다.

포공영, 해송자유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으로 무너진 유수분 균형을 맞추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부드러운 젤 크림 텍스처가 매끄럽게 펴 발리며 흡수와 동시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탄력크림

자음영양단과 맥문동 추출물이 피부를 지지하는 힘을 높이고 영양을 공급해 사계절 탄탄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영양 크림

맥문동, 감국 추출물이 함유되어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탄하게 보호해 줍니다.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착 감기듯이 기분 좋게 밀착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윤조 에센스 퍼펙팅

더욱 강력해진 5세대 자음 액티베이터가 피부잠재력을 끌어올려 스스로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수 안티에이징 부스터 

설화수의 독자적인 자음댁티베이터성분으로 피부 자생력과 피부보호력이 강화되어 다양한 노화자극에도 흔들리지 않고 피부는 타고난 듯 건강하게 빛 납니다.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증진시키는 석류 추출물을 더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첫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어떤 피부에도 빠르게 흡수되 어 건강한 피부의 필수요소를 개선합니다.

아로마틴 허브의 윤조지향으로 내면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자음 생크림 퍼펙팅

진세노믹스™와 8년근 황기 추출물이 피부 자생력을 키워 속부터 촘촘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고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는 인삼 안티에이징 크림 

치부 노화 억제 효과가 있는 극미량의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활성 뷰티 사포닌 진세노믹스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세월의 흐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밀도있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8년근 황기를 옹기에서 활성전탕법으로 두 번 달여 정성으로 얻어낸 확이 추출물이 더해져, 한층 더 강력한 안티 에이징 효과를 전달합니다.

풍부하고 꽉찬 영양이 느껴지는 질감의 크림이 피부 층층이 흡수되어 탁월한 보습과 윤기를 지속시켜 줍니다.

 

순행클렌징폼

수분을 가득 모금은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고 피부의 촉촉함은 유지시켜주는 마일드리퀴드 클렌징폼

설화수의 독자적인 수분 클렌징 포뮬러 순행청은수가 세안 시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여 당김없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줍니다.

예로부터 피부를 곱고 청결하게 가꾸는데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상엽과 산약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하여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100 이상 주문시 설화수 퍼펙팅 데일리 키트(4종) 사은품 증정합니다.


설화수 바로가기


제품/배송 문의 환영

이메일 : cs@myskin4u.co.nz

오픈톡 : https://open.kakao.com/o/sSlnKY2d

전화번호 : 0220610778

감사합니다.

 

 


Total 14,893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