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비즈니스의 기본은 "최저비용, 최대효과" 아닌가요?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사장님, 비즈니스의 기본은 "최저비용, 최대효과" 아닌가요?

0 개 1,273 Consol

안녕하세요.

Consol 회계법인입니다.


저희 회계법인은 젊은 감각트렌디한 회계 시각로 고객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회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Consol은 기본적으로 온라인으로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시면방문 상담도 가능하십니다.


회계에 대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문의사항 있으시면 업무시간 내에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95b816a9c71a472731693cd06b71b6d6_1637826219_1843.png


 


아래는 자주 문의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

.

.


Q: Consol 회계법인으로 바꾸려면 제가 무엇을 해야하나요?

 

A: 고객님께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셔도됩니다저희에게 권한을 주시면 기존 회계사에게 연락해서 관련 회계 자료를 받고 IRD에 회계사 변경 통지합니다.

 

Q: Consol은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나요?

 

A: 고객님의 은행계좌를 Xero 에 연동해서 은행 거래내역을 직접 받아보기때문에 고객님께서는 따로 자료를 작성해서 보내주시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또한 매 2 GST 신고 기간마다 GST 리포트를 작성해서 보내드립니다고객님께서는 정확히 어떤 거래내역이 GST 신고에 반영되었는지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Xero를 써본적이 없어요많이 어렵나요?

 

A: 저희는 한인 고객님들을 위해 Xero 트레이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트레이닝은 보통 3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며 저희 모든 고객님들 께서는 어려움 없이 쉽게 사용하고 계십니다추가적인 트레이닝이 필요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Q: Consol은 다른 회계법인들과 다르게 비용이 매달 청구되네요이유가 궁금합니다.

 

A: 저희 회계비는 연 회계 비용을 기준으로 매달 납부 하시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그 이유는 1년에 한번 큰 금액이 청구되면 고객님께서 부담스러우실 수 있어 1년 회계 금액을 나누어 분납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Q: Xero 비용은 별도로 청구되나요?

 

A: 기본적인 Xero 회계 프로그램은 저희가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특별히 다른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Xero 비용은 고객님께 추가 청구없이 저희가 지불합니다.

Total 14,788 Posts, Now 1 Page

새글 Sarah’s Hair Studio
Gokorea | 조회 120 | 11시간전
회계 / 법률 서비스
dilon | 조회 72 | 2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