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무료 건축 수업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목공/배관/전기/도장]

거래후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섬세히 챙기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지금 무료 건축 수업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목공/배관/전기/도장]

0 개 1,457 LYNZMA

   

   

   

   

   

자주 묻는 질문

1. 왜 NZMA 인가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사립 학교 그룹인 UP Education에 속해 있으며, NZMA는 NZQA 인정 1등급 사립 학교입니다. 한국인 교육과정 안내원이 있어 쉽고 빠르게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2. 온라인 수업도 있나요?

저희 건축 코스는 현장 중심 실무 교육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수업은 전부 캠퍼스에서 이루어집니다. 대체적인 수업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8시반부터 오후 3시입니다.


3. 수업료 외의 비용이 드나요?

모든 수업료는 정부에서 지원되며 학생 유니폼, 수업 교재 및 도구도 포함됩니다. 


4. Student allowance란?

풀타임 학생에게 나오는 수업료 외 정부 지원금입니다. 신청 전에 StudyLink 웹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있는지 자가 체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온라인으로 본인이 신청하셔야 하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교육 과정 안내원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5. International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모든 건설업 교육 과정은 Domestic만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6. 저는 나이가 많아요 / 저는 나이가 적어요

현재 최하 16세부터 60대 이상까지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건축 기술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7. 저는 건축 경험이 없어요 

저희 NZMA의 레벨 3 견습생이 되기 위한 교육은 기초 지식과 실무 경험을 쌓는 과정입니다. 초보자가 듣기에도 어렵지 않지만 첫 발을 떼기 위한 필수적인 교육 과정이기에 많은 회사들이 경험이 없는 구직자들 뿐만 아니라 이미 현장에 있는 노동자들에게 이 자격증을 따고 오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더 망설이지 마시고 무료 교육 기회를 지금 붙잡으세요.


8. 오시는길

NZMA Trades South Campus는 실비아파크에서 차로 5분 거리입니다. 모든 과정이 수강 가능합니다. 

주소: 807 Great South Road, Mount Wellington, Auckland 1060 


NZMA Trades West Campus는 서쪽 글렌이던 Parrs park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공과 배관 및 가스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Parrs park, 443 West Coast Road, Oratia, Auckland 0602 


NZMA Trades Whangarei Campus는 새로운 캠퍼스로 전기공학과 도장 및 석고처리 과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8 Commerce st, Whangarei 0110 


NZMA Napier Campus 또한 새로운 캠퍼스로 전기공학과 도장 및 석고처리 과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주소: 58 Ford Road, Onekawa, Napier 414


   

 

수강 날짜 확인 및 기타 문의는 아래로 연락 주세요

Lily Yang  (한국어, 일본어, 영어 가능) 

E Lily.Yang@nzma.ac.nz 

M 021 359 088

Kakaotalk: NZMA_Trades

www.nzma.ac.nz 

  

 

Total 14,876 Posts, Now 1 Page

핸디맨 입니다
lajiao | 조회 168 | 2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