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 자동차게시판 이용 원칙 및 안내 ●

[필독] ● 자동차게시판 이용 원칙 및 안내 ●

0 개 28,843 KoreaPost


자동차게시판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로 운영되는 자동차 게시판은 상업적 사용 및 되팔이 그리고 개인소유라 하더라도 자동차의 운영원칙을 위배하는 사항은 다른 게시판 보다 엄격하게 원칙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운영원칙을 위배하는 동시에 삭제 및 회원정지가 되며 회원정지가 되면 이후 자동차란 게시판은 절대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이점 꼭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게시판은 자동차 판매만 올리는 게시판으로 딜러와 개인으로 나누고 있으며, 
개인은 자기가 갖고 있는 차를 파는 용도로 무료로 한 게시판에 차 1대만 이용할 수 있으나 개인 신분으로 게시판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상업적으로 생각하는 범위는:
본인의 이름으로 등록 안된 자동차를 판매할 시.또는 차를 올린 경우
6개월내에 게시판을 이용해 2대이상의 차를 판매할 시. 또는 차를 올린 경우
1년내에 게시판을 이용해 3대이상의 차를 판매할시, 또는 차를 올린 경우.
전화번호를 여러개 이용하거나 아이디를 여러개 이용해서 차를 판매 할 시. 또는 차를 올린 경우
타 사이트에 여러대의 자동차를 올려서 판매 한 이력이 있는 경우
화원등록시 전화번호와 게시판글의 전화번호가 다른 경우 및 발견 된 경우.
개인의 신분으로 일본이나 다른 나라에서 차를 수입해서 파는 경우 및 해외에서 직판을 위해 올리는 경우.

자동차 한 게시판에 여러대의 자동차 정보를 올리는 경우는 통보없이 글을 삭제합니다. 또한 계속 한 게시판에 여러대의 자동차 정보를 올리는 경우 딜러이든 개인이든 관계없이 회원자격이 정지 됩니다.

같은 자동차 광고를 하루에 연이어 2개이상 올리는 경우 통보없이 글을 삭제하며 회원자격이 정지됩니다. 


같은 자동차 광고를 한페이지에 연이어 2개이상 올리는 경우 통보없이 글을 삭제하며 회원자격이 정지됩니다. 

정지된 회원 혹은 주의를 준 회원이 다른 아이디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경우 통보 없이 글의 삭제는 물론이고 회원자격 박탈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합니다.

개인신분으로 자동차 게시판을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나 신고로 인한 경우 통보 없이 글의 삭제는 물론이고 회원자격 박탈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합니다.
 
무료로 올리는 개인의 경우, 본인의 차에 한에서만 올릴 수 있으니 꼭 자기 소유의 차만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통보 없이 글의 삭제는 물론이고 회원자격 박탈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에 악플을 다는 경우, 연속적인 악플이나 비교을 하는 경우, 영업방해로 느겨지는 댓글은 회원 정지 됩니다.


개인이 핸드폰이나 아이디를 바꿔가며 의도적으로 코리아포스트의 게시판들을 이용한 것이 발견될 때 진위에 관계없이 또한 통보없이 글의 삭제 및 회원자격 정지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합니다. 


이메일을 빌려주거나 자기차가 아닌 것을 대신 올리는 경우 빌려준 사람 혹은 다른사람의 차를 대신 올려준 사람의 이메일도 통보없이 삭제 및 회원 자격 박탈 당합니다.


회원등록한 전화번호와 게시판에 올려 놓은 전화번호가 다를 시 이메일 통보 없이 삭제 및 회원 자격 박탈 당합니다. 



개인이 올린 글이 전문적으로 차량 되팔이 하는 행위로 의심되거나 발견 혹은 신고 접수 되었을 땐 진위와 관계없이 통보 없이 글의 삭제 및 회원자격 박탈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합니다. 


회원 자격 박탈 후 또 다른 이름으로  게시판(모든 게시판 포함) 을 사용하는 것이 발견될 시 통보 없이 글의 삭제 및 회원자격 박탈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합니다. 


회원등록한 전화번호와 글 올린 게시판의 전화번호가 다른 것을 발견할 경우 통보없이 글이 삭제 및 회원자격 박탈을 당합니다.


자동차 게시판은 자동차 판매만 올리는 게시판으로  판매이외에 다른 글이 개제된 경우 통보없이 글이 삭제되며 삭제된 글이 계속 개제될 시 회원자격 박탈 및 아이피 차단을 당합니다.(유료는 제외.)

 '신고' 아이콘을 통해 잠긴 글은 이유불문하고 삭제되며,  회원정지 됩니다.(2022년 2월18일 실시) 


자동차 게시판 이용원칙에 동의를 못하는 사람은 게시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사람은 자동차 게시판 원칙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딜러의 경우는 딜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게시판 글쓰기에는 차 1대만 올릴 수 있습니다.(즉, 한 게시판에 여러대의 차를 올리는 경우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회원정지 당하면 어떤 이유이든 간에 다시 복귀 할 수 없으니 꼭 운영원칙을 지켜주시길 재차 부탁드립니다.

 불법적인 글이나 이용 약관에 어긋나는 글,  심각한 컴플레인으로 접수된 글그리고 자동차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들은 유료용 혹은 유료를 이용하기 위한 포인트가 있더라도 아무런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유료로 올릴 분들은 코리아포스트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에 해당되는 게시물을 발견하거나 제보가 왔을 때 통보없이 삭제되고 회원정지가 되며 이에 대한 답변은 하질 않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과 댓글로 인해 파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글쓴이에게 있으며, 코리아포스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는 물론 독자들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