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 안쪽 도어패널 여는법 알려 주세요.^^

오딧세이 안쪽 도어패널 여는법 알려 주세요.^^

5 2,239 Kafjee
운전석 안쪽 도어패널을 열어야 하는데 나사 3개(화살표)는 제거했는데도 패널이 꿈쩍도 안하네요. 다른곳에 숨은 나사가 있는건지 아니면 여는 특별한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honybony
안녕하세요..문 손잡이 밑에 있는 창문 내림버튼있는 패널 부분을 제거 하면 안쪽에 나사가 있을겁니다.. 유트브에 검색해보시면 왠만한 차들은 다 나와있습니다.. 예- 2011 odyssey door panel removal..
Kafjee
뎃글 감사합니다. 창문 버튼 패넬 자체도 빼내기가 어럽군요. 유투브에 오딧세이차량이 많이 나오는데 제 차량이 오래된 년식(2004)이어서인지 같은 차종은 없는것 같아요. 시간내서 댓글 해줘서 감사합니다.
Lovecar
https://images.ilcats.ru/getImage.php?catalog=honda&filename=18SFE401/IMGE/B__3910.png&hash=1d54b1f11c0bb40f9353370fd0076d98
올바르게 하신것 같습니다. 아마 새것 상태인경우 클립이 강해서 열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아래부분 부터 약간 힘 으로 공간을 벌려 모든 클립분리후 윗부분은 위로 올려 탈거 하시면 됩니다.
Kafjee
안녕하세요. 아직 못열었습니다. 어렵군요. 혹시 동영상이나 디테일한 설명이 있을까요?
Kafjee
감사합니다. 차를 사랑하는 메케닉 이신것 같아요.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