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pre purchase inspection 믿을만 한가요?

aa pre purchase inspection 믿을만 한가요?

5 2,685 Jamiee

제가 지방에 사는데 오클랜드에서 차를 사고싶어서요.

제가 오클랜드까지 가기는 힘들어서 aa pre purchase inspection 을 모바일로 예약해서 레포트 받고 괜찮으면 중간지점에서 만나서 거래할까 하는데 구매자가 인스펙션 하는곳에 있지 않아도 믿을만 한지 궁금합니다. 


Essie
믿을만 하지 않습니다. 거의 200불 정도 주고 했던것 같은데요. 대충 달려보고 겉으로만 보고 인스펙션을 하니 전혀 돈 낭비입니다. 경험상으로 보아서 제가 다시 중고차를 산다면요 저는 유튜브에서 중고차 잘고르는 법에 대한 노하우의 비디오를 본다음에 혹 의심가는 문제가 있는 차량같은 경우에..의심가는 부분을 바로 차센터에 가서 컴퓨터 진단을 받아보는 방법을 택하겠습니다. 물론 뭐 첨에 고를때야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지는 못하겠지만요..
Jamiee
$189 에 광고는 굉장히 믿음직하게 하던데 것도 아닌가보네요 에휴 답변 감사합니다
요술공주
저희도 얼마전에 이용했는데요. 서비스에 만족했습니다. 하나하나 엄청 꼼꼼하게 검사하고요. 원래 그냥 예약하고 페이하면 가서 지켜볼 필요는 없는 거였는데 잘 몰라서 검사 내내 지켜보기는 했어요. 그 결과 사기 전에 휠 얼라인먼트랑 타이어 각각 마모도에 대해 리포트 받아서 판매상에 이야기 해서 무료로 서비스 받았습니다. 검사비가 들긴 했지만 그냥 다 날리는 돈은 아니었어요.
Essie
그 검사라는 게 메케니컬에 대한 검사는 전혀 할수가 없고 외관상의 검사밖에는 못하는 게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한비
저도 할수 있습니다. 거의 못쓰는 수준입니다.
겉만보고 리포트하는거라 믿을 수준이 못됩니다.
앞으로 몇년간 고칠거 없다더니 엔진에 이상이 있는 차여서 지금은 중고로 팔지도 못하고 그냥 타는 중입니다.
쓰레기 수준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