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관리 업체 문의 드려요!

렌트관리 업체 문의 드려요!

2 2,459 Gluck928
직접 렌트관리 업체에 맡겨서 소유 부동산 렌트관리 하고 계신 분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시티 작은 아파트를 렌트 두려고 하는데 혹시 렌트 관리 업체 이용하는 분 들 중에 좋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부디 실경험을 토대로 조언 부탁드려요~ 계약 전후가 태도가 다른 업체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내집처럼 잘 관리해주면서 수수료부담도 적고 광고비 강요하지 않고 오너, 세입자에게 모두 친절하고 잘 도와주는, 관리 잘해주는 피드백 좋은 곳 있으면 부탁드려요~ 키위업체도 상관없어요~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정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Asprin
가장 저렴한 곳을 원하시는지..
아니면 최고의 서비스를 원하시는지요..?


둘 다 동시에 해주는 곳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Gluck928
꼼꼼하게 일처리 똑부러지게 하면서 답변이나 피드백 빠른 곳이요... 수수료가 높다고 해서 다 좋은 서비스를 하는거 같진 않아서요.. 부동산 관련된 업체들 계약 전과 일을 맡겨서 진행하는 과정 중 일관되지 않은 모습을 좀 겪어서 이렇게 문의글 남기게 되었어요~ 정말 에이전시, 관리인 마다 일처리 방식이 너무 틀리다고 해서 이번엔 소개받은 곳이랑 여기서 경험있는 사례 있으신 분들 추천이랑 좀 비교해서 더 신중히 고를라구요... 제 요점은... 무조건 저렴한 수수료를 추구하진 않구요.. 계약서 쓰고 맡긴 전후과 일관성있게 일처리 빠릿하고 확실하게 잘하는 업체나 관리인이요... 겪어 보신 분들의... 꼭 한국인 담당자 아니여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