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확인없이 렌트계약해도 될까요?

임대인확인없이 렌트계약해도 될까요?

10 3,172 capri
트레이드미에 프라이빗 리스팅으로 올린 사람과 계약직전이에요
제가 한국에 있어서 뷰잉없이 계약을 하려하는데 4주 디파짓비와 2주렌트비를 보내는건 이해를 하겠는데 임대인정보를 제가 하나도 받지못해요
중개업소를 끼고 하는것도 아니어서 임대인 아이디카드사본이라도 받고 싶은데 못믿을거면 하지말라고 하네요ㅠㅠ
트레이드미도 사기가 있다고해서 걱정이에요
원래 임대인정보없이 계약을 하는게 맞는건지요 댓글부탁드려요~
오클랜디
댓글내용 확인
capri
에구 그렇군요ㅠㅠ 유학원에서도 렌트계약하면서 임대인정보를 보진 않는다고 말하는데 이상하다생각해서 여기에 물어본게 다행이에요. 답변 넘 감사드려요.
오클랜디
코포에 렌트/플렛 보면 렌트계약 다 끝나기 전에 인수인계시켜서 계약기간 채우려는 경우 있던데 매일 그것도 잘 들여다 보세요.
pauncho
당연히 계약하면 인 되지요
capri
그죠? 임대인 이상해요. 원하는 사람은 많다고 못믿겠으면 하지 말라는데 아파트호수도 안알려주고 계약서싸인하고 돈을 이체하래요. 답변 감사해요.
난몰라도
부동산에서 내 놓은 집만 계약해야 합니다. 만일의 하자보수등등을 고려해서요.
capri
부동산끼고 4개월 렌트를 해주는 집을 못구해서 개인이 올린 아파트를 문의했는데 하지 말아야겠어요. 답변 감사해요.
코리안즈
한국에서 오시는거면 부동산 에이전시와 하세요.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
capri
넵, 아무래도 레지던스에 묵으며 뷰잉하고 계약해야 될거같아요. 부동산에이전시는 4개월계약도 안되고 뷰잉없인 협상도 안된다고 해서요. 답변 감사해요.
갸라도스
혹시 막 홈페이지들어가서 확인하고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라고 하지않나요? 제가 자세하게 설명은 못하겠는데 예전 트레이드미에서 하다가 비슷한거 겪었는데 거기에서 스캠사이트를 트레이드랑 비슷하게 만들어서 사기를 치더라구요 영국쪽 국적이더라고요 찾아보니 조심하세요